본문 바로가기

루메나 A1 무선 공기청정기 사용 후기

올 리뷰 2020. 10. 26.

루메나 A1 무선 공기청정기 사용 후기

 

루메나 A1 무선 공기청정기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루메나 A1 무선 공기청정기 첫번째 사용자 후기

 

아이 공부방에 놓아줄 공기청정기를 찾던 중 오난코리아 제품을 검색해 보았더니 이번에 신제품으로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는지 검색이 되어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오난코리아 다른 제품들도 구매하여 모두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에 공기청정기도 예쁜 디자인으로 나와서 구매하는데 망설임이 없었습니다.

 

포장이 고급스럽게 되어 있어 뜯기가 살짝 아까운 느낌도 듭니다. 구성품과 버튼도 간단하여 사용하기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전원버튼과 바람세기 버튼 두개가 있고, 전원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작동되고 좀 더 강한 성능을 원하면 바람모양 버튼을 한번씩 눌러주게 되어 있어 복잡할 게 없습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에 실시간이라 해야 되나 미세먼지 수치가 나와 있어 공기상태를 알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화장지를 털어 먼지를 일으켜보니 수치가 동작하는 것을 보아 제대로 작동하는 양질의 제품으로 도착된 거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우선 오늘 저녁에 아이방에 설치해 놓고 학습지 공부 시간에 틀어놔 줄 계획입니다. 소음도 오토로 틀어놓으니 거슬리지 않는 소음이라 아이가 학습하는데 지장이 되지 않을 정도라 걱정되지 않습니다.

 

루메나 A1 무선 공기청정기 두번째 사용자 후기

 

회사에서 단체 선물로 루메나 선풍기를 처음 접한후 미니 가전은 루메나가 최고네요~신제품 출시된거 없나 홈페이지 들락날락 거리는데 차량용으로 쓰기위해 H2 가습기를 구매했습니다. 너무 좋아서 사무실에서 쓰려고 H3를 구매했죠.. 그러다 코로나 터지고는 차량용 청정기 보다가 L사와 비교하다 가성비는 이게 더 낫다 판단하여 구매하였습니다.

 

소음도 적고 차량소음에 묻힐듯하고..느낌은 잘 못느끼겠지만 기존보다는 좋지 않을까합니다.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컵홀더에도 잘맞네요

 

루메나 A1 무선 공기청정기 세번째 사용자 후기

 

수많은 공기청정기를 쓰다버리다 하다가 이제야 제대로 된 제품을 산거같네요 우선 지금 공기질이 어따한지 보여주는게 제일 좋은거같네요 전에 쓰던거는 그런게 안보여서 좋아지는 안좋아지는지 가늠할수없어서 짜증났는데..그리고 쉬운 조작부 화면만보면 바로 알수있는 화면 아주 좋네요 차량용으로 샀고 지금 저녁에 택배확인해서 차량에서 아직 써보진못하고 방에서 사용해봤는데 디자인부터 성능 버튼 화면 다 마음에 드네요.

 

 

진짜 속는셈치고 산거고 이번꺼도 아니다 싶으면 정말 안쓸려고했는데 그래도 마지막엔 제대로된걸 쓴다는 생각에 아주 기분좋네요. 좋은제품 감사하고 많이많이 팔아서 다욱더 좋은제품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루메나 A1 무선 공기청정기 네번째 사용자 후기

 

직장 직원이 오난코리아 휴대폰 베터리는 사용하는것을 보고 오난코리아 제품을 한번 쯤 사용해봐야 겠다는 생각은 항상 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2020년 신년 이벤트를 하여 오난코리아 공기정청기, 휴대폰무선충전기를 구입하였습니다. 작년 4월에 태어난 아들을 태우고 다닐때 마다 차량 안의 미세먼지 농도가 걱정되어 에어컨 필터도 좋은 제품으로 구입 하였지만 여전히 차량 안의 미세먼지 농도가 걱정되어 오난코리아의 공기청정기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본체 디자인은 유광과 무광의 조화가 잘 이루어저 세련된 디자인입니다. 그리고 베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차량의 시동용 베터리에 부담을 안주는 점도 장점입니다. 터보모드 사용시 초미세먼지 수치가 빠르게 내려가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와이프가 차량의 공기가 예전보다 좋아진것 같다며 무척 만족해 하였습니다.

 

루메나 A1 무선 공기청정기 다섯번째 사용자 후기

 

디자인이나 마감은 좋습니다. 상단부 화면표시나 전체적인 느낌도 꽤 고급스럽습니다. 다만 성능은 좀 어떨지... 오늘 출근때 차에서 한시간정도 터보모드로 틀어놓고 왔는데요. 수치가 19~21에서 변동이 없더군요. 원래 그런건지 집에서 틀었을때도 22에서 변동없었는데... 뭐 차에서는 약간이나마 수치변동이 있었으니 기능은 하나봅니다.

 

터보모드시 하단 흡입구에서 느껴지는 힘이 소음에 비해 매우 약하네요. 티슈를 아주가까이 가져가야 슬쩍 붙는정도 입니다. 360도 흡입이라서그런건지...소음은 1단은 매우 정숙합니다. 2단부터 비교적 소음이 커지고 터보는 꽤 시끄러운 편이니 소음에 민감하신분은 참고하세요. 하지만 아마도 다른제품도 마찬가지일거란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차량전원이 연결돼 있으면 작동하는 오토 온/오프 기능은 일반 충전시 충전만 하면 전원이 들어오니 매번 꺼줘야해서 좀 불편하네요. 디자인과 마감이 고급지고 무선으로 쓸수 있다는점은 장점이지만 성능은 아직은 글쎄요 입니다. 그래도 없는거 보단 마음의 안정이 됩니다.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