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파인 프레시에어 공기청정기 AP3000 사용 후기

올 리뷰 2020. 10. 26.

알파인 프레시에어 공기청정기 AP3000 사용 후기

 

알파인 프레시에어 공기청정기 AP3000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알파인 프레시에어 공기청정기 AP3000 첫번째 구매자 후기

 

큰 금액이지만 우주기술로 인정받은 제품이라길래 큰맘 먹고 3대를 구입했습니다. 기존의 공기청정기의 방식은 공기를 흡입하여 필터를 통하여 배출하는 방식이지만, 이 제품은 탈취기능과 넓은 면적의 미세먼지를 바닥으로 떨어뜨려 준다는 이야기에 두말하지 않고, 구입하기로 결정했죠. 배송의 포장상태는 훌륭했습니다. 내용물도 안전하게 마감처리해서 잘 왔고요.

 

 

3대를 구입하여, 거실과 사무실, 조리실에 설치를 하였는데 요즘 나오는 복잡한 구성과 사용방법을 제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고요. 무거운 공기가 상쾌해진 느낌입니다. 실제로의 공기질과 탈취기능에서도 24시간 켜 놓고 사용했을 때 효과가 더욱 살아나고요. 요즘 많은 공기청정기의 제품들이 있지만 집에서 디퓨저나 사무실에서 방향제등을 사용하는 것보다 원천적으로 냄새를 잡을 수 있고, 고기정화기능까지 하는 공기청정기 제품에 대단히 만족합니다.

 

알파인 프레시에어 공기청정기 AP3000 두번째 구매자 후기

 

처음에는 가스가 좀 발생하고, 냄새도 좀 납니다. 배송도 빠르고, 패키징도 잘되어 옵니다. 최고속으로 돌리면 제법 소음이 큽니다. 자기에 맞는 속도로 소음 조절하시면됩니다.(5단계) 패키징을 오픈하면 뭔가 허접한 아이템들이 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작동을 시작하면 신세계입니다. 약간 과장하면 찜질방에 산소방 같은 느낌이 좀 납니다. 답답한 집안에서 숨통이 좀 트이는 느낌.

 

생각보다 크기도 작아서 서랍장같은곳에 올리기 쉽고, 리모콘 작동도 허접하게 생긴게 생긴것보다 잘 잘동하고 좋습니다. 설명서도 이해하기 쉽게 잘 적어놓았구요. 사용하기도 편하고 꼭 사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집안에 여러 냄새랑 답답한 느낌이 어쩔수 없이 날 수 밖에 없었는데, 켜는 순간 확달라지네요. 이 느낌 못느끼시는분들 많은 신거같은데 이런 느낌이라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지하주차장에있다가 찜질방 산소방에 있는 느낌. 못느낀다면 그저 제 생각엔 둔감하신분들이라 어쩔 수 없다라는 생각뿐이안드네요. 제 기준에선 정말 좋은 제품이라 생각되고 고가의 제품이기는 하지만 가치가 충분하다고 느낍니다. 공기청정기랑 같이 사용하시면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효과가 공기 청정기 계기판에 보입니다.

 

알파인 프레시에어 공기청정기 AP3000 세번째 구매자 후기

 

가격대가 있어서 살까말까 한달을 고민 후에 유지비가 많이 들지 않다는 점이 맘에 들어 구매결정을 했습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 요즘 미세먼지때문에 꼭 하나 들이고 싶었거든요. 나사의 기술을 믿고 구매했는데 아직까지는 만족합니다. 외출하고 집에 들어오면 확실히 공기질 차이가 느껴져요~ 제가 예민한 편이라서 낮에는 거실에, 밤에는 침실에 놓고 자는데 성인여자가 거뜬히 들 수 있을만큼 무게도 무겁지않아요.

 

리모컨이 있어 작동하기에도 편하구 풀로 틀었을 때는 소음이 조금 있는 편이지만 잘 때는 풍량을 1로 해놓으면 저소음으로 편하게 잘 수 있더라구요. 저희집 공기청정기로 알파인 프레시에어 구매하길 잘 했단 생각이 듭니다.

 

알파인 프레시에어 공기청정기 AP3000 네번째 구매자 후기

 

초미세먼지가 점점 많아져서 창문 열기도 겁나고 그렇다고 문을 닫아 걸고 살 수도 없으니 점점 공기청정기에 의존하게 됩니다. 게다가 집에서 반려견을 두 마리 키우고 있는데, 그 중 한 마리가 최근 들어 아토피 증세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스테로이드를 쓰지 않으면 너무도 가려워해서 알러젠을 제거하는 홀리스틱 치료를 시작했고, 병원에서 알러지 검사를 하니 집먼지 진드기와 곰팡이 균에 대해서 민감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결국 집 안 공기에 대한 철저한 관리가 가장 급하다는 결론이 나서 공기청정기를 바꾸려고 일주일이 넘게 고민하고 고르던 참에 새로운 방식의 알파인 프레시에어에 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에어글, 아이큐에어, 퓨리케어 등등 여러 제품과 함께 고민하다가 결국 알파인 프레시에어로 결정했고, 오후에 받아서 설치했습니다. 높은 곳에 설치하는 게 좋다고 하여 창가 에어컨 위에 설치했네요..^^ 오늘 개님들과 산책하고 들어오는 순간 그동안 집 안에서 느껴지던 개님들의 향기가 전혀 나질 않았습니다!!

 

알파인 프레시에어 공기청정기 AP3000 다섯번째 구매자 후기

 

일단 너무 간단한 작용법이 맘에 듭니다 복잡할거 없이 딱 공기청정기 기능이라 맘에 듭니다. 집에 3대의 각각 다른 브랜드의 공기청정기를 사용중인데 다른 브랜드들에 비해서 냄새를 더 빨리 잡아주고 쾌적한 느낌이 듭니다. 위쪽에 놓아야 좋다고 하는데 작고 가벼워서 높은곳에 올려두어도 부담스럽지않아서 옮겨다니며 사용하고 있어요 위에서 먼지들을 밑으로 내려보내는 방식이라 다른때보다 바닥에 먼지들이 더 잘보이는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일반 공기청정기와 알파인을 같이 사용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가장 세게 틀때는 소리가 좀크긴하지만 그것은 다른 브랜드도 마찬가지고 1-2닼계로 하면 취침에 그닥 거슬리지 않아요. 하지만 불빛때문에 그게 좀 아쉽긴 하네요~~그래도 여러브랜드 고민하다 구입했는데 만족합니다^^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