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가정용 사무실 전기패드 스쿱 히팅패드 사용 후기

 

가정용 사무실 전기패드 스쿱 히팅패드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가정용 사무실 전기패드 스쿱 히팅패드 첫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기대이상입니다. 전원키자마자 막바로 따스해지네요.다만,가운데 정중앙 부위 중간에 발열필름이 떠서 울어서 붙어져 있습니다. 누르면 바작바작~ 비닐 소리도 나구요. 하지만 일단 보온기능은 되니까 부착이 정교하게 밀착되지 못하고 매끄럽지 못한거라 생각해 번거로운 교환과정은 생략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굳이 단계버튼이 올라가기 내려가기 2중으로 될필요는 없단 사견입니다.

 

 

그냥 한가지로 올리고내리고 하면 되니까요. 현재 3시간 자동모드로 해서 베란다서 가동시켜 냄새 제거중입니다. 판넬특유의 전기냄새와 그림 있는 외피 _겉면 소재의 새제품 냄새가 다소 나는군요.하지만 심각한 지경은 아니니 무난해 지리라 사료됩니다. 브라운 컬러가 더 따스한 느낌입니다.

 

가정용 사무실 전기패드 스쿱 히팅패드 두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진짜 좋습니다 ! 종아리부터 발까지 따땃하니 온기가 전체적으로 돌아요. 사무실에 히터를 틀어도 위만 따뜻하고 다리는 추운데 거기다 입구쪽이라 문 열때마다 바람이 들어와서 짜증났는데,,이건 일단 바람막이 역할을해서 찬바람 들어올 일이 없어요!

 

그리고 전에 쓰던 일반 전기난로는 종아리부분만 너무 뜨겁고 발은 시렵고, 거기다 담요가 타서 구멍나고 여러모로 불편해서 조금 비싸긴하지만 후기보고 히팅패드 산건데, 더 써봐야 알겠지만 지금은 일단 모든 면에서 만족스럽습니다! 전기 방석 뺐는데도 따뜻해서 좋네요 좋아요 진짜좋아요. 단점이라면,, 하체 전체가 따땃~하니 잠이오네요.

 

가정용 사무실 전기패드 스쿱 히팅패드 세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이제품이랑 많이 고민하시는 열곰도 가지고있고 오래 사용해봤는데요 요런점이 열곰이랑 달랐습니다. 열곰은 발자체가 따듯해져서 몸 전체가 따듯해지는 느낌이라면 스쿱은 다리에서 따뜻하게 열이올라와서 무릎, 다리가 전체적으로 따듯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대신 집에서 맨발로 사용하기에는 바닥이 차갑다는점? ... 이거는 반신욕에 가까운 물건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같아요 담요는 가지고있는 개인담요 위로 덮어서 사용했는데요 무릎위 발목까지 따끈따끈하게 반신욕하는것처럼 되더라고요, 코타츠느낌이랄까...??

 

 

사무실에선 신발벗고 그럴수없으니 오히려 사무실에서는 이제품이 더 나은것같아요 다만! 냄새가 난다는점... (여러사람들이 지적해주신 부분이져) 한 3-4일정도는 틀었다 냅뒀다 해야지 냄새가 덜나는거같아요..... 이런거에 예민하신분들이면 자택으로 보내셔서 냄새빼고 가지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ㅋㅋ 아무튼 수족냉증인간인데 무릎밑까지 따셔서 좋긴좋네여....

 

가정용 사무실 전기패드 스쿱 히팅패드 네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겨울엔 책상 앞에 앉으면 항상 발이 시려워서 올해는 전기 담요라도 살까하던 참에 이 제품을 보고 주문했습니다. 저는 담요 없이도 충분히 따뜻해서 담요는 안 쓰는데 정말 너무 따뜻하고 좋네요. 소음이나 바람 없고 화상 걱정도 없어서 정말 좋아요.

 

저는 발받침을 써서 파티션 가운데 부분이 가까워 발도 따뜻, 다리도 따뜻한데 남편은 발받침 없이 써서 그런지 생각보다 덜 따뜻하다고 하네요. 저는 높은 단계로 틀어 놓으니 후끈후끈 만족해요. 전기요금이 설명대로 저렴하기만 하다면 더할나위 없이 완벽할 거 같아요. 잘 쓰겠습니다!

 

가정용 사무실 전기패드 스쿱 히팅패드 다섯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책상 아래에 발 시렵고 무릅 시렵고 참 힘들었는데, 그렇다고 팬 돌아가는 온풍기 놓는것도 부담스럽고 고민을 하다가 이 제품을 보고기대 반 의심 반 주문 했습니다.책상 아래 두고 전원을 켜니 처음에 약간 냄새가 나는데, 시간 조금 지나면 없어지구요.

 

 

아무런 소리 당연히 안나고, 강도를 중간 정도로 해 두면 은은하게 따뜻합니다. 이게 무릎 담요 같은걸로 데우는 거랑은 차원이 다른게, 발부터 종아리까지 따뜻합니다. 책상 아래 시베리아가 싫으신 직장인분들, 강추 합니다. 발 시려운 분들도, 발만 폭 담그는 제품보다는 이게 훨씬 좋을거라고 생각 합니다.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