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추천 루펜 SLW-01 사용 후기
음식물처리기 추천 루펜 SLW-01 사용 후기
음식물처리기 루펜 SLW-01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음식물처리기 루펜 SLW-01 첫 번째 후기
음식물 버리기에 스트레스받다가 연예인이 광고하는 더 비싼 브랜드와 고민하다 이걸로 구입 ! 분쇄기 형태가 장점만 있다면 돈을 더 주고도 구입했겠지만 그렇지가 않아서 루펜 제품을 알고 이걸로 선택했어요. 화이트 깔끔하니 예쁘고 마침 사이즈가 딱 맞는 수납장이 있어 주방 바닥에 두었어요 사용 중인데 냄새 거의 안나고 소음도 거의 없어요.
음식물 버리러 나가는것에 완전히 해방될수는 없고 횟수가 많이 준 것에 만족해요. 물이 많거나 냄새가 강한 것 빼거는 다 넣고 건조 시키고 부직포 봉투채로 일반쓰레기통에 버리고 리필합니다 그리고 바구니도 씻어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딱히 없어요 사용법이 간편해 좋아요, 잔고장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수 있으면 좋겠어요 ~!
음식물처리기 루펜 SLW-01 두 번째 후기
싱크대 아래 설치하는 제품은 너무 부담스러워 망설이던 중.. 루펜의 이 제품을 보고 이거다 싶었어요~ 미니 냉장고 같이 작고 예뻐서 부담도 덜하고 전원코드만 꽂으면 되니 자리 잡기도 좋구요..받아서 자리 잡은 후~보관을 잘못 해 물러터진 복숭아와 김치찌게 속에 있던 돼지고기 등을 체에 받혀 대충 짠기와 물기를 뺀 후 넣어 작동 시작했는데 지금 1시간 정도 지났어요..아직은 덜 말랐네요^^;;
24시간 풀가동이 좋다는 말이 있던데 맞는지..여튼.. 한여름에 왜 진작 안샀나 싶으니 지금부터라도 음식물쓰레기 때문에 스트레스 안받게 되길 빌며잘 사용해 보렵니다~
음식물처리기 루펜 SLW-01 세 번째 후기
한여름에 왜 진작 안샀나 싶은루펜 음식물쓰레기 처리기..싱크대 아래 설치하는 제품은 설치도 어렵고 가격도 비싸서 부담스러워 망설이던 중.. 루펜의 이 제품을 보고 이거다 싶었어요~ 미니 냉장고 같이 작고 디자인이나 색상도 예뻐서 부담도 덜하고 어디든 전원코드만 꽂으면 되니 자리 잡기도 좋구요.
2대 사서 한 대는 제가 쓰기로 하고,또 한 대는 추석인사 겸 선물로 동서에게 보냈는데~ 오늘 받았다며 연락왔네요.정말 필요하던 제품이어서 너무 반갑고 좋다고 하네요^^ 주부라면 아마도 다 같은 마음일듯..무탈하게 오래 잘 사용하게 되기를...
음식물처리기 루펜 SLW-01 네 번째 후기
예전 버전때는 안좋단 후기가 많아서 관심없다가 상품평을 보니 예전 제품과는 다른것 같아 주문했는데 정말 맘에 듭니다. 진작 쓸걸! 건조후 일반 쓰레기로 버리니 음식물쓰레기가 아닌걸 골라낼 필요없구요 싱크대에서 어느정도 세척(?)된걸 건조하니 냄새 거의 없어요.
소음도 거의 없고 혹 소음에 민감하신 분들은 속바구니에 담아서 옮기면 되니 좀 멀리(?) 두고 쓰셔도 그리 불편하지 않을듯 싶습니다. 전 다용도실 세탁기 위에 두고 쓰고 있어요. 아 가장 중요한 점은 생각보다 건조 시간이 안 길어요. 저녁에 넣어두면 다음날 오전이면 충분히 건조 되더라구요.
음식물처리기 루펜 SLW-01 다섯 번째 후기
부엌에 두면 냄새난다는 리뷰가 있어서 뒷베란다에 설치했어요. 냄새없고 소음없고 쾌적하고 초파리가 확실히 줄었어요. 넣어두면 계속 작동하는데 금방 음식물이 반쪽이 되요 특히 수박은 사과껍질처럼 되어서 정말 신기방기... ㅋ 다만 바구니용 커버를 자주 교체해줘야하는데 그게 좀 아쉽긴 해요. 대체로 엄청나게 만족합니다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