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디에이터 추천 신일 SER-K30LFT 사용 후기

올 리뷰 2020. 10. 21.

라디에이터 추천 신일 SER-K30LFT 사용 후기

 

라디에이터 신일 SER-K30LFT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라디에이터 신일 SER-K30LFT 첫 번째 구매자 후기

 

라디에이터를 어렸을때 썼을때 예열 오래걸리는거 생각하고 첫가동에서 30분은 걸릴거라고 생각했는데 10분정도만에 자체 예열은 빵빵하게 되더라구요. 온풍기능도 써봤는데 온풍기급으로 나오는건 아니지만 라디에이터 특성상 자연적으로 열이 퍼지길 기다려양사는거 생각하면 확실히 도움될정도로는 쎄기로는 나와요. 바람기능 첨쓰시면 처음 2분?정도는 찬바람이라 흠... 하는데 금방 따뜻한바람 나오더라구요.

 

저는 사무실이 8~9평?정도에 건물 자체 환풍기가 계속 돌아서 좀 위풍이 있는편인데 30분정도만에 훈훈? 정도는 느껴졌어요. 찬바람 본격적으로 나기시작하면 보조기구 틀어야할지도 모르지만 생각 이상으로 따뜻했습니다. 글구 라디에이터 고온으로 작동하면 몸체가 상당히 뜨겁더라구요. 좀 무디신분은 괜찮겠지만 피부 약하신분들은 손 안닿게 조심하세요.

 

 

아 글구 타이머설정이 생각보다 복잡해요, 기능은 상당히 디테일한데 설명서 한참읽었어요. 본인이 수동으로 온오프하실거면 크게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배송받은 상태에는 타이머 설정이 되있는 상태로 오니까 꼭 타이머 상태 확인하고 작동하세요

 

라디에이터 신일 SER-K30LFT 두 번째 구매자 후기

 

같은 제품을 시골과 수도권에 주문했는데 수도권이 하루더 늦네요시골은 태양열이 있어서 그나마 전기세가 안심이 되는데 저희집은 하루에 2~3시간으로 시작해봐야겠어요 라디에이터 버튼들은 좀 업그레이드를 했으면 하네요 온도조절버튼은 표기된 부분을 넘겨서까지 돌려집니다 제대로 검수를 안하고 그냥 생산을 한것인지 아니면 이럼에도 생산이 되는건지 의아합니다만 그냥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조금 더 정확한 검수가 필요합니다. 온도조절기부분과 타이머부분은 정말이지 업그레이드가 시급합니다. 이시대에 맞지 않은 듯합니다. 그래도 신일 믿고 샀으니 명성에 걸맞는 제품이길 바래봅니다.

 

라디에이터 신일 SER-K30LFT 세 번째 구매자 후기

 

아주 아주 만족합니다~~배송을 받았을때 박스 포장이 이중으로 되어 있어서 제품이 눌리거나 충격을 덜 받았을 것같은 생각이 드니 믿음갔고, 바퀴 조립을 하는데 어렵지 않아서 손쉽게 금방해 여자분들도 혼자 조립이 가능합니다.

 

바퀴가 3개나되 무게를 지탱하고 넘어지거나 흔들릴 염려가 없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따뜻한 바람도 나와 공기가 훈훈하고 아주 좋답니다.따뜻한 히터 위에 급하게 말려야 되는 행주나 걸레를 잠시 올려 놓으면 뽀송뽀송하게 마르기도하는데 이것은 너무 오래 올려 놓으면 위험 하겠죠.

 

 

타이머 작동 방법이 처음에는 생소한 방법이라 당황했는데 익히고 나니 편리하고 센스있다는 생각이듭니다.

 

라디에이터 신일 SER-K30LFT 네 번째 구매자 후기

 

처음에 탁탁 거리는 소음이 너무 심해서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너무 조용한 가정집에서 사용해서 그런 것 같다, 소음에 예민하신 편인 것 같다는 답변을 하시더군요. 라디에이터 소음은 어쩔 수 없다구요.. 그래서 신일as센터에 전화하니 소음이 날리가 없다고 하여 다시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교환을 해주셨어요. 한달 이상 사용해보니 교환상품에서는 소음이 전혀 안나고 아주 성능이 좋네요.

 

고객센터 대응만 조금 좋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라디에이터는 너무 따뜻하고 좋습니다. 25평형 거실과 안방 사이에 켜놓으면 집 전체가 따뜻하고 좋습니다. 전기세는 어쩔 수 없지만 건조해지지도 않고 은은히 따뜻한 느낌이 좋네요. 상품은 좋습니다. 많이 파세요~

 

라디에이터 신일 SER-K30LFT 다섯 번째 구매자 후기

 

빠르게 주문담날아침일찍 왔어요. 밀양시골집으로 이사왔는데..건물단열이너무약해 웃풍이 심한듯해서..받아보구 크기와 무게에 조금 놀랐네요 그만큼 성능도 놀랄만큼 좋으리라 싶어요 열이 오르는지 잠깐 틀어봤는데 훈기가 장난아닐 듯~전기세 걱정은되지만 고열로 시작했다가 훈훈해지면 저열로 낮춰사용해보려고 하네요^^이겨울부터 따뜻한 친구가 되어줄듯하네요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