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캠핑 온풍기 추천 아이슈미드 마카롱 온풍기 사용 후기

 

캠핑 온풍기 아이슈미드 마카롱 온풍기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캠핑 온풍기 아이슈미드 마카롱 온풍기 첫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이제 겨울이고, 사무실에 발이 시렵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딱 보자마자 느낀 점은 '오! 귀엽고 예쁘게 생겼네'였어요. 색깔도 질리지 않는 톤이고, 전체적으로 보면 흠 잡을 곳 없이 깔끔한 디자인 이네요~ 작동을 시켜보니 따뜻한 바람이 불드라구요, 소음은 귀를 조금 가까이 대니까 나더라구요. 사무실에서 쓰기엔 무리 없을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성능인데요, 사실 디자인이 아무리 예뻐도 성능이 따라줘야 계륵이 안 되겠죠 ㅋㅋ

 

 

지금도 발 밑에 켜놓았는데요,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만족스럽지는 않네요. 혹시나 뜨거워질까봐 처음엔 한 40cm 떨어뜨려서 켰는데, 아무 느낌이 없어서 30cm로 옮기고, 다음 20cm, 지금은 10~15cm? 암튼 바로 옆에 놔두니 좀 따뜻하네요. 계륵까지는 아니지만, 기대를 많이 하진 않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이 제품이 미니 '캠핑' 온풍기 잖아요, 제가 오토캠핑을 즐겨하고 있기 때문에 캠핑가서도 사용해볼 예정인데요, 사무실보다 추운 공간이기 때문에, 큰 기대는 안 하지만 사용해보려구요

 

캠핑 온풍기 아이슈미드 마카롱 온풍기 두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크기가 엄청 작구 전력 소모도 적어서 캠핑용으로 딱이에요 손 작은 제손으로 한뼘 안되네요. 소음은 진짜 다른 제품에 비해 없는편이라 조용하구요 집에서 켜봐서 캠장에서 얼마나 따뜻할지는 모르겠어요. 회전되는게 장점인데 회전되는 제품이라 그런지 목이 흔들흔들 거리기는 하네요. 항상 박스에 잘 넣어서 가지구 다녀야지 안그러면 파손 될거 같아요. 안전을 위해 한번 넘어트려보니 바로 꺼지네요. 넘어지고나면 다시 켜야 켜져요~

 

캠핑 온풍기 아이슈미드 마카롱 온풍기 세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조그만게 뭐 이리 따뜻한지..아내 사줬다가 너무 만족해 해서 저도 사무실에 놓으려고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1단에서는 약간의 소음이 있는데 사무실에 와서 틀어보니 아예 안 들립니다. 2단은 소음이 없구요. 사무실에서 쓰기엔 더울 정도이고 전기만 있으면 야외에서 사용하기에도 충분할듯 해요. 돈 아낀다고 1~2만원짜리 싸구려 사지 마세요. 만원 더 투자해서 이거 사세요 진심 강추합니다. 바로 앞은 많이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캠핑 온풍기 아이슈미드 마카롱 온풍기 네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작아서 따뜻해봤자 얼마나 따뜻하겠어? 라는 편견을 산산조각냈네요. 엄청 따뜻합니다 1단계, 2단계가 있는데 2단계를 굳이 틀필요가 있을까 할정도로 엄청 따뜻해요. 출근해서 히터 틀어도 따뜻해지기 까지 시간이 걸리고 개인용 난방기기를 구입하려고 알아보던중에 좋은 아이템을 샀네요. 추워서 굳어져있는 손발 녹이기에 참 좋습니다. 소음이 있긴한데 거슬릴정도는 아니예요

 

 

캠핑 온풍기 아이슈미드 마카롱 온풍기 다섯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너무 귀여운데 따뜻해요. 엄청난 따뜻함은 아닌데, 회사건물이 너무 층고가 높고 바닥이 대리석이라서 히터를 아무리켜도 실내온도가 안높아졌는데요. 이거 켜고 앉아있으니까 다리가 훈훈하고 계속 켜놓으니까 더워져서 중간에 끌정도로 만족도가 엄청 높아요!

 

큰 온풍기 사려다가 귀여운아이로 장만한건데, 수족냉증있는 제 발끝까지 따뜻함을 주다니 진짜 너무 만족해요. 자랑하려고 인스타 스토리에까지 올리고 선물까지 보냈습니다! 인사발령나도 귀여운 온풍기 꼭 안고 가볍게 자리옮길수 있는것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