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계란찜기 추천 누리마루 부토 전기찜기 NBE622W 사용 후기

올 리뷰 2020. 11. 12.

계란찜기 추천 누리마루 부토 전기찜기 NBE622W 사용 후기

 

계란찜기 누리마루 부토 전기찜기 NBE622W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계란찜기 누리마루 부토 전기찜기 NBE622W 첫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최고에요! 달걀 삶으면서 불 앞에 있을 필요도 없고 타이머가 작동 되어 시간이 다 되면 경쾌한 띵~ 소리와 함께 전원도 차단 되고 반숙부터 완숙까지 조절할 수도 있어서 정말 편해요. 바닥면에 뾰족침이 나와 있는데 움푹 패인 부분이긴 하지만 보호캡이 없으니 보관이나 세척 시 조심해야 해요.

 

 

그리고 수돗물로 한 번 사용 후 본체 스테인레스 바닥에 점점의 형태로 물 얼룩(미네랄)이 생겼는데, 보기에는 조금 그렇지만 해로운 건 아니니 몇 번 더 사용한 후에 세척법대로 세척하면 될 듯 해요. 가격은 저렴하면서 제 기능에 아주 충실한 제품이랍니다

구매 강추해요!~

 

계란찜기 누리마루 부토 전기찜기 NBE622W 두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보니 간식으로 준비해 놓은 찐빵(냉동보관)을 12살 아들이 '직접 쪄먹어도 되냐'는 질문에 알아보게 된 찜기^^;; 가스불로 찜기에 쪄먹게 하기엔 번거로울 거 같아서요...받아봐서 크기는 정말 생각보다 작아요~ 그래도 2단이라 간단한 간식등을 데워 먹을 수 있고 또한 타이머로 되어있어 사용하기 편해요~타이머소리나 끝날때 나는 안내음은 불편함을 느낄 정도는 아니었어요. 단지 다음달 전기요금이 어느 정도 나올지 걱정이 되네요~

 

계란찜기 누리마루 부토 전기찜기 NBE622W 세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확실히 냄비에 물 담고 식초 뿌리고 소금 뿌리고 젓가락으로 휘휘 돌려주는 것보다 엄!청! 편해요ㅜㅜ쨩 타이머기능도 있고 위험한 전자기기도 아니라 만족도 높슴둥. 다만 구멍으로 흰자가 솟구쳐 나오는 건 쫌 복불복 같습니다. 하지만 맛은 있으니 만족합니다 아직 완벽한 정도의 반숙은 많은 시도 끝에 적당한 물양과 시간을 찾아야 할 것 같습니다.

 

 

계란찜기 누리마루 부토 전기찜기 NBE622W 네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간단한 아기 간식만들어주는데 아주 좋네요. 감자도 쪄서 줬는데 맛있게 잘먹구요. 오늘은 계란 노른자로 당근이랑 적양파 잘게 썰어서 계란찜해줬어요. 처음 먹이는건데 아주 맛있게 잘먹네용. 노른자 두개해서 바닥물 110넣고 20분 정도 돌렸는데 적당하게 촉촉한 찜이 됐어요~이제 돌 지났는데 부토찜기가 더 바빠질것같아요. 여전히 강추해용!!!

 

계란찜기 누리마루 부토 전기찜기 NBE622W 다섯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처음 사용할때는 물양을 많이 해서 넘쳤네요. 끓어오르면서 옆으로 다 새어나와서 난감했네요. 사진은 두벌째 사용시이고 윗층에 만두 아래층에 계란 넣고 물량 좀 줄여서 했는데 옆으로 물이 몇방울 새어나오네요. 뭐 이정도 감내할 수 있겠군 하고 마지막으로 써보니 세번째 사용에서는 괜찮아졌네요. 그리고 계란 살짝 흠집정도만 내야지 구멍을 뚫는다는 생각으로하면 다 튀어 나오더군요. 주의사항 안내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도 만족하고 엄청편하고 좋네요.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