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온계 추천 브라운 귀적외선 체온계 IRT-6030 사용 후기

올 리뷰 2020. 10. 28.

체온계 추천 브라운 귀적외선 체온계 IRT-6030 사용 후기

 

브라운 귀적외선 체온계 IRT-6030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브라운 귀적외선 체온계 IRT-6030 첫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귀 체온계중에서 가장 유명한 국민체온계인 브라운 귀체온계를 구매했습니다. 아이가 없어서 집에 체온계가 없는것이 불편하지 않았지만, 요즘같은 시국엔 하나쯤은 꼭 필요할 듯 싶어 구매했습니다. 어렸을 적 겨드랑이에 꼽아 열심히 잿던 체온계는 더이상 판매하지 않더라고요. 저렴한 상품들도 있으나 이왕 하나 구매하는 것은 검증된 상품으로 구매하는 것이 고생하지 않는 길입니다.

 

 

브라운 귀 체온계의 다른 상품들과 대부분 옵션 차이여서 기본형을 구매했습니다. 코로나 터지기 이전에 비해서는 가격이 다소 높아졌지만, 기꺼이 감수할 수 있습니다.

 

브라운 귀적외선 체온계 IRT-6030 두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코로나로 인해 아침마다 아이들 체온 체크해서 자가진단을 해야하는데 집에 있던 체온계 세개가 한번에 망가졌어요..거의 10년씩 써온 아이들이긴 합니다. 금액 부담은 좀 있지만 브라운은 워낙 믿을만하고 유명한데다가 공식판매점이라 믿고 주문 했어요~ 이번에도 10년 쓸 생각에 하드 케이스와 렌즈필터도 추가 구매 했네요ㅎ

 

기초체온이 다른 체온계에 비해 높게 나오는것 같아요... 37.5도 넘어가면 미열로 간주하게 되는데... 좀 신경쓰이는 부분입니다. 디자인 깔끔하고 액정에 라이트도 들어오고 다른 부분은 다 마음에 들어요^^

 

브라운 귀적외선 체온계 IRT-6030 세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브라운체온계 15년을 너무 잘 쓰고 새로 바꾸려는데 병원에서 브라운이 제일 정확하고 좋다고 해서 또 구입했어요. 정품논란이 있어서 믿고 살수 있는곳에서 구입했습니다. 브라운은 그립감 좋고, 체온체크가 쉽고, 보관함이 있어서 휴대하기도 편해요.

 

 

아이가 태어나면서 가족들 컨디션 안좋을때 열부터 체크하는데, 오늘 도착하기까지 체온계 없었던 한달여 시간이 불편했어요. 가족건강 체크에 필수품!! 브라운체온계 둘째?도 오랫동안 고장없이 잘 사용하길 기대해봅니다.

 

브라운 귀적외선 체온계 IRT-6030 네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마음에 들어요. 예전 모델에 비해 얇아졌어요. 아들이 고2 되도록 수은체온계만 사용해왔는데 코로나로 인해 체온계의 명품 브라운체온계 구입했어요. 주변분들은 비접촉식 체온계 선호하시던데 직업상 비접촉 체온계 많이 쓰는데 오류 발생하면 결국 고막체온계로 확인하고 있어서 가정용으로 고막체온계 구입했어요. 수은체온계와 함께 체크했는데 비슷하게 나오네요.

 

브라운 귀적외선 체온계 IRT-6030 다섯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약국에서 체온계 샀다가 망한적이 있어서 14년 동안 브라운만 세개째 쓰게 되네요. 브라운은 다 떨어트려서 고장 냈어요. 렌즈 필터를 위생을 위해 일회용으로 사용하게 명시하는데 사실 예전에도 커버는 몆번쓰고 교체하는게 좋다해서 4통이나 샀는데 그렇게 자주 갈아끼워지지 않더라구요. 애들이 자주 아프고 한게 아니고 또 체온 측정도 잘되기도 해서 자주 못 갈았더니 이것도 4~5년되니까 색이 변했어요. 그래서 리필은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아무튼 믿고쓰는 브라운체온계 이번엔 좀 오래 더 오래 쓰고 싶네요.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