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스팀 다리미 추천 오스너 아이핸디 사용 후기

올 리뷰 2020. 10. 27.

가성비 스팀 다리미 추천 오스너 아이핸디 사용 후기

 

가성비 스팀 다리미 오스너 아이핸디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가성비 스팀 다리미 오스너 아이핸디 첫번째 사용자 후기

너무너무 좋아요 증멜루 ㅠ 왜 이제야 샀을까요.. 다리미 꺼내기는 귀찮고 옷은 구겨져 있고 나갈때 급해서 고데기로 대충 다려 외출하던 나날이여 안녕. ㅋㅋㅋ 솔직히 광고처럼 한번 훑고 지나가면 '칼주름 우와!' 이건 아니지만 몇번 왔다갔다만 하면 꽤 깔끔하고 번듯하게 다려져요. 핸디형스팀다리미 사면서 칼주름 바라시는 분은 없을테니 ㅋㅋ 이정도면 너무 훌륭해요.

 

 

그런데 설명서엔 바닥에 두고 하거나 수평으로 사용하진 말라던데 저는 물을 가득 안 담고해서 그런지 몰라도 잘되던데 왜 안되는걸까요 궁금해요. 그리고 면티한장 다려서는 물의 양도 줄어드는 것 같지 않네요. 셔츠 대여섯벌은 든든하게 다릴수 있는 용량일듯 합니다. 무게도 이정도면 들만해요. 핵만족 대만족 가성비 진짜대박. 필립스 필요없더용

 

가성비 스팀 다리미 오스너 아이핸디 두번째 사용자 후기

우선 스팀다리미를 평생 처음 써봅니다. 사야지 고민만 하고 제품 조금 찾아보고, 리뷰 조금 찾아보고 그러다가도 미루고 결정하지 못해 오랜시간 안 사다가 급 몇개의 리뷰를 보고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잘 사용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만족합니다. 얼른 사용해보고싶어서 배송을 기다리고 배송되자마자 사용해보았는데 다리미의 역할을 제대로 하기 때문에 아주 만족합니다.

 

스팀다리미의 필요를 느끼게 한 옷을 시도해보았습니다. 구김이 잘 가는 터인데다가 막 두어 구김이 아주 많이 가서 막상 입으려고 생각했을 때 입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다림질 하는데 얼마 걸리지도 않고 잘 다려지네요. 다만, 받쳐주는 게 없고 거는 곳도 마땅치 않아서 문 손잡이에 옷을 걸고 사용했음해도 만족합니다. 다른 제품은 써보지 못해 처음 무게를 생각했을 땐 생각보다 무겁네 싶었지만, 한손으로 두세개 해본 결과, 별로 무리가 없었습니다.

 

가성비 스팀 다리미 오스너 아이핸디 세번째 사용자 후기

8년된 스팀다리미가 쓸때 마다 녹물이 나와서 새것으로 사야겠다 싶어 검색하다 알게 된 오스너 다리미. 오스너 커피머신을 너무 잘 쓰고 있던 터라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있었는데요, 다리미도 리뷰가 많고 평이 좋아서 믿음이 갔어요. 유튜브보고 이거다 결정했구요.

 

블랙으로 선택했고 물통은 일반 분무기 사이즈에요. 예열은 빠른편으로 스팀분사량 팡팡 잘 나옵니다. 한번에 드라마틱하게 펴지는건. 아니고 주름에 여러번 스치면 촥 펴져요. 물통 반 채우고 린넨셔츠, 면티 6~7장 정도 다렸어요. 단점은 물을 채우면 좀 무거운거요.

 

 

하지만 코드 꽂고 나면 빠른 시간에 스팀이 나오고 주름이 깔끔하게 펴지니 장점이 더욱 크네요. 여름 옷이 유독 린넨이 많아 오스너다리미 덕에 구김없이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주변인에게도 추천하고 싶어요!!

 

가성비 스팀 다리미 오스너 아이핸디 네번째 사용자 후기

스팀다리미 검색중에 너무 많은 종류가 있어서 몇일 시간날때마다 검색하던중에 일단 평이 제일좋고 리뷰가 많은 것부터 검색 하던중에 알게 됐습니다. 그러다 유튜브 에서 여러 브랜드 제품 비교 영상을 보게 돼었고 영상을 시청한결과 가격과 기능면에서 제일 좋게 평가 받는 제품이 이제품인 것 같아 주저없이 선택을했습니다.

 

주문 하루만에 도착하였고 바로 개봉해서 사용 해 보았습니다. 일단 기대이상으로 스팀양이 엄청많아서 좋았고 3단계별로 조절가능한 기능도 좋았습니다 초록이 약 파랑이 중 빨강이 터보인데 파란색 중 으로도 충분히 스팀이 잘 나오네요. 데님 난방을 바로 다려보았는데 옷걸이에 걸린 상태에서 가져다 대고 다려도 충분히 잘 다려지네요. 여태까지 썼던 다른 브랜드 보다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스팀양도 그렇고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무게또한 리뷰들 보면서 걱정했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가벼워서 남자인 저로써는 두벌을 다려도 하나도 안무겁게 느껴지네요. 생수통으로 사용가능한 것도 그렇고 기본통 도용량이 커서 충분히 여유롭게3벌 넘게 다릴것 같습니다 적극 추천해요.

 

가성비 스팀 다리미 오스너 아이핸디 다섯번째 사용자 후기

원래 생각은 세탁물은 전문가에게 넘겨서 받는 것으로 생각 했었는데 1인가구로 살면서 자연스럽게 잔기술 정도는 익히면서 집콕하는 동안에도 즐겁게 살아보자라는 마음을 크게 키워서 핸드형 스팀다리미로 다림질 하는 실력을 쑥쑥 성장 시켜볼까 합니다.

 

그리고 자주 입지 않던 정장도 멋들어지게 입어도 보고 숨통이 트일 때 즈음에는 항상 캐주얼한 옷만 입었다면 변화도 좀 줘야겠다라는 생각에 슈트 차림으로 깔끔하게 생활 해볼까 하네요. 군생활 할때도 다림질은 피했는데 자취하면서 하게 되는군요!! 씐나게 다림질 하는 취미를 가져서 제2의 삶은 세탁소 사장~~???까지는 아니더라도 누군가의 옷 정도는 다려 줄줄 아는 사람이 되고 싶네요.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