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필립스 전기면도기 필립스 9000시리즈 S9751/33 사용 후기

 

필립스 전기면도기 필립스 9000시리즈 S9751/33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필립스 전기면도기 필립스 9000시리즈 S9751/33 첫 번째 사용자 후기

일단 저는 물면도만 쭉 해왔었고 전기면도기는 뭔가 선입견이 있어서 쳐다보지도 않고 있었는데 몇해전부터 눈에 조금씩 들더라구요 워낙 평도 좋기도 하고 약간 호불호가 갈리는거 같아서 고민만 하고있던 찰나에 금액대도 나쁘지않고 시리즈도신형에 가깝고 해서 구매해봤는데 배송은 거의 하루이틀만에 도착을 했고 어느정도 수염이 자라있어서 포장 뜯자마자 바로 면도를 했는데 이게 웬걸 오히려 물면도 할때보다 더 깔끔하게 잘리네요

 

 

이걸 왜 이제샀나 싶습니다.저는 수염이 많이나거나 엄청 억세거나 그러진 않아서필립스가 맞을거같단 판단 하나로만 구매한건데 이거 쓰자마자구매한 금액은 그냥 단번에 잊혀지네요. 베리굿입니다.제가 턱밑에쪽에 결이 뒤죽박죽으로 수염이 나서물면도할때 피부가 야금야금 상하고 상처나고 잘 안밀려서항상 불만이고 찜찜했었는데 이제품으로 밀어보니까 훨~씬 더깔끔하게 밀려서 첨엔 이게뭔가 싶더라구요.그냥 대만족 너무 좋습니다. 가격도만족스럽고물면도와 전기면도를 굉장히 고민했던 저로서는 대 성공적인진로변경 인거같습니다.

 

필립스 전기면도기 필립스 9000시리즈 S9751/33 두 번째 사용자 후기

일반 날면도기를 여태껏 사용하다가 최근 마스크를 종일 쓰다보니 피부가 따갑더군요. 그래서 피부에 타격이 적은 전기면도기를 찾고 또 찾던 중에 신중히 골라서 구매했습니다. 아무래도 전기면도기가 처음이다보니 신중해지더군요. 가격도 가격이고해서 내피부나 수염상태에 맞는지-저는 수염이 억센편은 아니고 아침에 면도하면 저녁늦게 까끌하게 올라옵니다.

 

오프라인매장이 있어서 급할때 문의나 구매가 가능한지-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있어서 언제든 방문가능하더군요. AS가 용이한지-브랜드파워가 있으면 다 괜찮긴하겠지만 저는 더 많은 매장수와 구매가 어느쪽이 더 이루어지고 있는지를 봤습니다. 그래야 갑자기 없어지거나 업체가 바꼈다고 as가 안된다고 하질 않을테니까요. 외국브랜드는 그런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하여튼 종합적으로 비교해본결과 필립스 전기면도기를 구매해서 사용해봤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촥 붙어서 깨끗하게 면도가 되었고 자동세척 기능도 마음에들고 유려한 디자인까지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면도하고 마스크를해도 따가운 느낌이 안들어서 좋습니다.

 

필립스 전기면도기 필립스 9000시리즈 S9751/33 세 번째 사용자 후기

브라운7시리즈를 계속 쓰다가 궁금해서 이번에 면도기교체하면서 처음으로 필립스를 써봤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 조용하다는겁니다. 브라운을 사용할땐 시끄러웠는데 이건 조용하네요. 택배뜯자마자 사용해보았는데 깔끔하게 잘 됩니다. 굳이 브라운과 비교하자면 브라운이 좀 더 깨끗이 면도가 되는것같으나 큰 차이는 없는것같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이 깔끔하고 세련되보여 사진보다 더 괜찮은 듯합니다. 전체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참, 세척후 건조로 인한 열로 헤드가 엄청 뜨거우니 세척 후 바로 사용하시면 뜨거워서 깜놀합니다. 제가 한번 사용 후 충전과 동시에 세척한 뒤 바로 아무생각없이 써볼라다가 뜨거워서 식겁했습니다. 꼭 식혀서 사용하세요. 뭐 면도 후 세척하실테니 저와 같은 경험하실 분은 얼마 없으실 듯. 여튼 처음으로 써봤는데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필립스 전기면도기 필립스 9000시리즈 S9751/33 네 번째 사용자 후기

남편 생일 성물로 주문했어요. 필립스와 b사의 높은 넘버시리즈 중에 무엇을 살까 고민을 많이했는데 b사의 경우 지금 낮은 넘버를 쓰구 있고 절삭력이 좋은 대신 피부에 너무 상처가 많이나고 ... 남편 피부도 너무 여려서 이번에는 필립스를 사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b사 제품을 쓰고 써보는 남편 입장에서는 처음에는 한번에 다 밀리지않아서 당황했었는데 시간은 조금 더 걸리지만 여러번 지나가면 깔끔하게 밀려서 피부에 저자극적으로 밀 수 있어 오히려 만족하여 저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특히 구성에 포함된 수염 스타일러의 경우엔 간단하게 연결할 수 있어서 뒷머리를 정리할수있게 제가 도와주는 용도로 현재 잘 쓰구 있습니다:-) 아무래도 남자머리가 기장보다 뒤덜미에 머리가 먼저 더 지저분해져서 바버샵을 자주가여하니 그 부분을 필립스로 정리하니 바버샵을 가지않아도 1-2주는 깔끔한 헤어를 유지할 수 있는 듯 합니다:-). 구성품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고 또! 이런 높은 넘버대의 제품을 행사가로 저렴하게 살 수 있어 너무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필립스 전기면도기 필립스 9000시리즈 S9751/33 다섯 번째 사용자 후기

전기면도기가 날면도기보다 절삭력이 떨어진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기우였네요 저는 피부가 매우 예민한 편이여서 날면도기로 할때 스트로크를 최소화해서 하기 때문에 간혹 놓치거나 덜 밀리는 부분이 있고 또 매번 면도 트러블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 확실히 날면도기 보다 자극이 적고 저는 오히려 스트로크에 대한 부담이 적어지면서 더 깨끗하게 쉐이빙 할 수 있네요 그래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아직 면도 트러블이 완전히 잡힌 건 아닌데 아무래도 기존에 날면도기 쓰면서 오른 염증이 덜 가라앉아서 그런거 같아요 점점 트러블이 줄고 있습니다 그리고 구성품이 괜찮네요 트리머는 구랫나루와 함께 옆머리를 살짝 다듬을때 사용하는데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구성에 콧털 트리머도 함께 있으면 좋았을텐데 그점이 아쉽습니다.

 

 

따로 공식 홈페이지에선 트리머를 구할 수도 없고...(해외직구하면 되긴 하다만... 배보다 배꼽이 더...) 그리고 필립스라는 회사가 전기면도기에 그간의 내공이 쌓여서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세심하게 완성도를 높인게 사용하면서 느껴집니다. 가격은 좀 부담이 되어도 구매하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디자인도 유광에 고급스러워 멋집니다 스마트클린은 좋은데 아쉬운 점이 있다면 유지비가 들고 건조에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점입니다 그 외에는 윤활에 소독에 간편하고 좋아요.

 

또 하나의 구성품인 브러쉬는 중요한 날 전날 저녁에 세안할때 사용하는데 플라시보 효과인지는 모르겠으나 확실히 선전하는 거 처럼 피부에 윤기를 돌게 하네요. 사실 구매하기 전에는 이거 말고 콧털트리머나 껴주지 했는데 막상 써보니 괜찮은 거 같아요. 특가로 필립스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할수 있어서 좋았고 배송도 빠르고 안전하게 와서 좋았습니다. 축약하면 기존 날면도기를 사용하면서 면도 트러블 겪으신다면 강력추천! 합니다(무자극은 아닙니다)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