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사무실 미니 전기히터 비즈포비즈 클래파 CRH-300 사용 후기

 

미니 전기히터 비즈포비즈 클래파 CRH-300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사무실 미니 전기히터 비즈포비즈 클래파 CRH-300 첫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생각보다 작고 너무 귀여워요. 인테리어 해치지 않을 것 같구요. 식당을 하다보니 히터를 안 틀면 발이 너무 시려워서 샀어요. 더 추워지면 히터 계속 틀고 그때는 집 거실에서 사용하고 오토캠핑장을 가게 되어도 가져가려고 유용 할 것 같아서 구매 했어요.

 

 

약 모드로 받자마자 사용중인데 발 밑에 두니 충분히 따뜻해요. 너무 뜨거워서 따갑지 않아 좋네요. 전기세 절약도 되니 잘 쓰겠습니다.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미니가습기가 맥주잔보다 약간 길고 옆으로 뚱뚱한 아주 작은 크긴데도 분무량이 너무 잘 나와서 놀랐어요. 히터때문에 건조 한 요즘 최고의 서비스입니당!

 

사무실 미니 전기히터 비즈포비즈 클래파 CRH-300 두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제품 상태는 어떤지 말씀드리면, 견고한 제품이라 그런지 전혀 문제없이 잘 작동하고 있고, 열기도 그대로에요. 사용하면서 열기가 약하거나해서 불편한 점은 없었고, 걱정했던 이번달 전기세도 많이 안나왔어요. 감지센서 기능도 괜찮았지만, 저는 타이머 기능을 더 쓰게 되었어요. ㅎㅎ 책상에서 주로 사용했는데 약 세기로도 충분히 따뜻해서 강 세기는 쓸일이 많이 없었어요. 휴대성도 괜찮아서 이방저방 들고 다닐 때 편했던 것도 기억에 남네요

 

사무실 미니 전기히터 비즈포비즈 클래파 CRH-300 세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신중하게 고민하고 비교해서 산 제품이기도 하구 나름 고가라,,ㅎ 이상이 있진 않을지 꼼꼼히 살펴봤는데 포장을 잘 해주셔서 그런지 잘 도착했네요. 몇 년 전에도 작은 전기 난로 구입한 적이 있었거든요. 그런데 예전에 구매한 제품은 일정 부분에만 열을 계속 줘서, 발 쪽이 화상 입을듯이 뜨거워져 사용이 조금 불편했었어요. 발이 뜨거워질 때쯤 전기 난로 몸통을 이리 저리 돌려줘야 하는데 왜 내 돈 내고 고생을 사서하나~~~ 하는 생각 했거든요ㅋㅋ

 

 

다시는 전기 난로 사지 않으려다가 사무실이 너무 추워서 결국 구매하게 되었네요. 너무 뜨겁지 않게 열세기 조절이 가능하다고 해서 선택했는데, 열 따땃하게 잘 올라오는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회전 기능도 있어서 더욱 만족! 사무실에서 이틀 사용했는데 슬리퍼 신고도 따뜻하게 겨울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아 색상 고민하시는 분 많은 것 같은데(제가 그랬어욬ㅋㅋㅋ) 다른 분들도 말씀하시듯이 하얀색 추천드려요. 물건을 깨끗이 쓰는 편은 아니라 고민됐었는데, 화이트색 귀엽고 예쁘네요. 한번 씩 슥슥 닦아주면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사무실 미니 전기히터 비즈포비즈 클래파 CRH-300 네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생각했던 사이즈 보다는 살짝 큰 느낌으로 턱없이 작진 않습니다. (제품 사진에선 많이 작아보이네요.) 마감이나 재질 느낌이 저렴해 보이지 않고 견고해 보여서 좋고 무광 화이트라 고급스럽습니다. 난방기를 켜면 금방 따듯해집니다. 다른 리뷰에도 나와있는 것 처럼 강 모드는 뜨겁게 느껴질 정도에요.

 

이전에 쓰던 타사 다이얼 방식 난방기는 어린 아이들이 사용하기 어려웠는데 버튼식이라 아주 편합니다. 한 가지 아쉬운점은 화력이 좋아서 화상 방지 그물망이 있어도 많이 뜨겁습니다. 항상 주의해야 할 듯 합니다.

 

 

미니 전기히터 비즈포비즈 클래파 CRH-300 다섯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져서 자취방에서 혼자 오들오들 떨다가 큰맘 먹고 하나 샀습니다!!! 이거 안샀으면 올겨울 내내 후회했을지도 몰라요. 이 조그마한게 얼마나 따뜻한지!! 회전반경도 넓고, 높낮이 조절도 되고, 타이머 기능도 있고 보일러 트는것보다 따뜻한거 같아요!! 자취생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