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전기히터 추천 신일 SEH-G800 사용 후기

 

전기히터 신일 SEH-G800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전기히터 신일 SEH-G800 첫번째 사용자 후기

진짜 강추드립니다. 방에 창이 너무 커서 뽁뽁이 붙이고 별걸 다해도 외풍이 들어와서 집난방을 해도 바닥만 따뜻하고 무지 추웠는데, 이 제품 사고나선 밖에 나갈 때 그냥 환기시킬겸 방 창문 열어놓고 나갑니다. 어짜피 이 제품 키면 금방 따뜻해지거든요, 제품 자체도 가격이 싼데다가 전기난로 특성상 전력소모가 큰건 어쩔수 없지만 이 제품은 유지비도 가장 낮은 수준에 속하면서 화력은 무지 강력합니다.

 

온풍기 히터 등등 20~30만 이상 비싼것들 엄청 고민 많이했지만 전력소모때문에 구매하기 엄청 망설였는데, 치킨 한마리 안 먹는셈치고 이 제품 구매하고 나서는 다른 제품은 생각도 안합니다.웬만하면 물건 살때 좋던 나쁘던 리뷰같은거 안 쓰는데 이 제품은 언젠간 한번써야지 하고 벼르고 벼르다가 오늘에서야 쓰게 됐네요.

 

 

겨울 이제 다 지나가지만 혹여나 고민하시는 분들, 비싼거 다른거 생각하지 마시고 그냥 저한테 속는 셈 치고 치킨,피자 하나 안먹는 셈 치고 구매해보세요. 후회 없으실 겁니다. 화력이 무지 세다고는 해도 작은 제품이긴 합니다. 대략 직장인 남성이 쓰는 백팩 정도의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방은 대략 1.5~2평정도는 커버하기 충분합니다. 이 점 고려하셔서 후회없는 선택하시길 바랄게요.

 

전기히터 신일 SEH-G800 두번째 사용자 후기

정말 개인적으로 가정용 최고의 히터가 아닌가 싶습니다. 자취생활할 때도 잘 썼어서 부모님께 보내드렸었는데 부모님이 처음에 다른 제품 있다며 뭐라 하셨다가..ㅎㅎ 할로겐인가 안 좋은 것 아시고 이거만 쓰신다며 고맙다고 하시고. 저도 추가로 주문해서 선물하고 했네요. 추운 날 방에서 작업할 때 테이블 옆에 켜두거나 발 쬐면 난로같은 느낌들고 좋습니다. 브랜드도 믿을 수 있는 신일산업이고, 추천드립니다.

 

전기히터 신일 SEH-G800 세번째 사용자 후기

7평크기 정도의 방에서 30분 틀어보니 금방 방안 온도가 1도 오르더군요. 그 1도 오른게 무척 따뜻했어요. 처음 켰는데도 뭐 타는 냄새 하나도 안나고 역시 메이커가 좋네요. 포장도 안전하게 해서 잘 보내주셨어요. 800와트 짜리인데 전기료 아껴가면서 잘 사용하려구요. 라디에이터는 전력이 3000와트여서 전기세 엄청 나왔는데 그건 이제 여행시 집 비울때 날씨 영하로 떨어져서 집에 식물 얼까봐 틀어놓을때 쓰고, 이젠 신일 미니 히터만 써야겠어요.

 

 

이건 전기료 얼마 나올지 그냥 궁금하네요. 신일 히터는 만약 넘어지면 자동으로 전기 꺼지게 밑받침 부분에 기능도 있고 사용시 위험하진 않을것 같아요. 흰색이라 깔끔하고 예쁘네요. 제품 감사합니다. 진작 살걸..

 

전기히터 신일 SEH-G800 네번째 사용자 후기

처음엔 사이즈보고 좀 작은가? 했어요 그런데 배송은 2틀만에 도착했고요~ 책상밑에 딱놓으니~ 정말 훈훈함이 가득해요 제가 추위를 너무많이타서 항상 손발이 꽁꽁 얼어있거든요~ 발이 따스하니까 몸 온도가 올라가요~~정말 행복해요~^^

 

추위많이타시는 분들은 공감할꺼에요~ 하지만 이것하나로 넗은공간은 안써봐서 모르겠지만 정말 책상밑이 딱 효율성짱이네요~ 몸이 따듯해지니 이제 사무실에서도 점퍼 안입고 있어도 되요~~~ 정말 감동이에요 저렴한가격에 이렇게 행복해질수있다니~ 넘넘 좋으네요 요렇게 하나만틀어도 충분해요~~~^^수퍼그뤠잇~!!!

 

전기히터 신일 SEH-G800 다섯번째 사용자 후기

제품 만족해요. 가격대비 성능 좋아보여요 색상 디자인 깔끔하고 좋네요. 보다 저렴한 석영관 히터를 쓰다가 금방 고장 나서 버린 경우가 많아 이번엔 신일로 조금 높은 가격의 제품 구입했는데, 올 겨울은 고장 없이 안심하고 지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크기도 알맞으며. 안정감 있고 겉의 플라스틱 재질도 견고해 보여요. .요즘 날씨엔 난방 약하게 틀고 두단 다 켜니 크지 않은 방 하나 정도는 금방 따뜻하네요. 스위치가 다이얼 형태였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네요.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