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전기히터 추천 밀 컨벡터 MILL-1200PT 사용 후기

 

전기히터 밀 MILL-1200PT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전기히터 밀 컨벡터 MILL-1200PT 첫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일교차가 심해져서 그런지, 아침이랑 밤에 추워서 주문합니다. 낡은 상가라서 일하면서 넘 추워서요....전기히터 엄청 찾아보다가 구매평 좋고, 디자인 예쁜 제품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성능은 만족합니다. 키자마자 로딩없이 바로 따뜻해지고, 냄새도 처음에는 살짝 나긴하지만 금새 사라지구요.

 

 

신제품에 타이머 있다고 해서 사용해봤는데, 신기하게 타이머 버튼이 두개여서 첨에는 뭐지? 했는데, 하나는 꺼짐예약이고 하나는 켜짐예약이네요. 업무하면서 나갈일이 많아, 나중에 진짜 한겨울에는 나가면서 켜짐예약도 한번 해보려구요. 디자인은 워낙 밀 제품에 대해 평이 좋아서 역시 생각했던 그대로 아주 심플하고 모던합니다. 주변 가게 사장님 몇명이 보더니 예쁘다고 하셔서 기분이 좋네요. 너무 화이트색상이라 오염안되게 잘 써야겠어요.

 

전기히터 밀 컨벡터 MILL-1200PT 두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오래된아파트라 아이 목욕시키고 방으로나오면 추워서 구매했어요~~일단 디자인은 넘 맘에들고 슬림해서 좋았어요. 켜졌는지 재차확인할정도로 소음은 없고요. 근데 처음이라 그런지 약간의 냄새는 나는것같아요. 후끈후끈을 기대했었는데 후끈후끈은아니었구요 훈훈했구요 최고온도가 35도이구 일정온도되면 작동이 멈춰요~~ 어쨌든 전 대체적으론 만족합니다.

 

전기히터 밀 컨벡터 MILL-1200PT 세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디자인 좋습니다 예약 기능이 편하네요~아쉬운점은 기기자체가 단순한데 비해 기능부분이 좀 불편합니다. 시간 설정을 매번 해야 하는게 번거럽고 안전을 생각했다 해도 좀 불편합니다. 몇시간 마다 1시간 운전 시간을 설정 할수 있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솔직히 디자인만 아니면 성능이같은 다른제품을 선택할거 같습니다.

 

 

아이 있는집은 최소 5살 이상되어야 안전하게 사용 할수 있을듯 하며 그 이하는 손이 닫지 않는 곳에 두어야 안전 할것 같습니다. 목욕 문제로 구매하실분들은 되도록이면 화장실 근처 벽 걸이형태의 전구형을 추천합니다. 30평대 거실은 기상전 한시간 전으로 집 평균 기온에 +2도정도 설정하면 방에서 나와도 으슬으슬 하지 않았습니다. 개인차가 있으므로 참고로 사용 하시는데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전기히터 밀 컨벡터 MILL-1200PT 네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진작 살껄 그랬어요 너무너무 만족하고 사용중에요~ 어린아이들 키우는데 주택이라 우풍도. 있고 화장실이 큰데 찬기운이 돌아서 샤워시킬때가 젤 걱정이었어요여러회사꺼 비교하고 고민하다 밀 께 확실히 이쁘고 평도 좋아서 방수되는 신제품 1200PT로 구매했네요.

 

화장실에 두고 씻기기전에 켜놓고 5분정도 있다 들어가면 훈훈한 공기가 가득해서 안심되요 ^^처음엔 냄새가 살짝났지만 여러번 쓰고나니 냄새는 별로 안나요. 흰색에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필요한 기능만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바퀴도있어서 거실 화장실 왔다갔다 쓸수있구요.

 

 

다만 그러기에 번거로움이있어서^^;; 작은걸로 하나더살꺼에요~~암튼 밀 컨벡터 너무너무 만족스럽게 잘쓰고있네요~아! 한가지 아쉬움점 이라면 코드선이 길지 않아요ㅠㅠ 화장실이 좀 큰편인데 코드선 연결하면 가까이서 쓰진 못해요 ~그래도 차가운 공기를 데워서 전체적으로 훈훈해지는거라 가까이 둔다고 따뜻한건 아니니 ~하지만 다음엔 좀 길게 만들어주세요^^ 밀 컨벡터 강추 합니다~~~!!

 

전기히터 밀 컨벡터 MILL-1200PT 다섯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원래 이뻤는데, 더 예뻐진 밀 전기히터 ~ 작년에 사용했던 밀 히터가 냄새도 없고 건조하지 않아 침대 옆에 놓고 사용하고 있었는데 너무 좋아서 올해도 냉랭한 작업실에서 사용할 히터를 찾아보다가 타이머가 있는 신제품이 있어 재빠르게 구매 해 봤습니다 ~~포장도 꼼꼼하게 되어 있고, 배송도 빨라 너무 좋았습니다.

 

원하는 시간에 켜지는 예약기능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게 정말 좋아요 꼭!! 필요했던 기능~ 역시 밀 제품이네요 ^^ 다만, 코드선이 조금 짧은 느낌? 뭐 멀티탭 이용하면 되니까 크케 단점 같지는 않기는 하지만 아침 ,저녁 바람이 점점 차가워지고, 자고 일어나면 목이 칼칼해 져서 슬슬 겨울 준비를 해야 되는데 딱 맞춰서 나와 주었네요.

 

 

밀히터는 화이트라 너무 튀지도 않고 슬림해서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도 않고 , 냉랭한 작업실이 이제 훈훈할 것 같습니다. 꼭!! 타이머랑 예약기능 잘 사용하면 전기세도 아낄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습니다 ~ 업그레이드된 밀 제품 !! 잘 쓰겠습니다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