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 앱코 비토닉 BSL110 사용 후기

올 리뷰 2020. 10. 16.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 앱코 비토닉 BSL110 사용 후기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 앱코 비토닉 BSL110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 앱코 비토닉 BSL110 첫 번째 구매자 후기

 

생각보다 무겁고 큽니다. 바닥에 있으면 소리가 별로고 렌턴걸이에 걸면 부담스럽고 사운드는 밖에서 듣는것치고 무난하고요. 아.... 찐으로 어두워 졌을때 불빛이 너무 강해요;;; 불빛새기 조절도 되었으면 좋았겠다 싶어요. 불켜고 잘라니깐 눈을 감아도 너무 아른아른 거리는거 있죠. 재밌는 재품이기는 한데 조금 조금씩 아쉬운 제품이에요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 앱코 비토닉 BSL110 두 번째 구매자 후기

 

버튼이 터치가 아니고 물리버튼이었네요 ㅋㅋㅋ한참을 손가락 올리고 있었습니다 ㅋㅋㅋ민망하여라 ㅋㅋ교환신청할 뻔.. 일단 360도 모든 방향에서 소리가 동일하게 들리는게 좋습니다. 호롱불같이 아늑한 조명도 마음에 들구여. 조명이 무드등 정도 일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것보다 밝아서 밤에도 아주 유용할 듯 해요. 그리고 후기 작성하면서 이래저래 돌려보고 하는데, 이게 이제보니까 바닥에 내려놓으니까 소리가 바닥에 한번 튕겨나오는 느낌이네요.

 

 

고리를 이용해서 지면에서 떨어트려 놓으니 사운드가 훨씬 낫네요. 물론 사운드가 나쁘다는게 아닙니다. 가격대에 비하면 괜찮습니다. 그리고 캠핑가서 쓸 거라 야외에서 얼마나 뭐 대단한 음질을 기대하겠습니까? 집중해서 듣지도 않을테고 그냥 내가 있는 캠핑장을 감싸주기만 하면 되니까 크게 신경 안쓸랍니다.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 앱코 비토닉 BSL110 세 번째 구매자 후기

 

사고나서 너무 만족스러워서 여기저기 자랑했더니 아버지가 보시고 너무 맘에 들어하셔서 새걸로 하나 더 주문햇습니다. 캠핑템이 효도템으로 변하네요 ㅎㅎㅎ 의외로 어르신들 부모님들이 음악 듣는거 엄청 좋아라 하시네요. 사운드도 짱짱하고 밤에 불까지 켜드리면 너무 좋아 하세요.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하고 많이 파세요!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 앱코 비토닉 BSL110 네 번째 구매자 후기

 

엄청난 가성비의 제품입니다. 이건 무조건 사야합니다. 한강에서 엄청 잘썼습니다. 아직도 휴대폰 플래시 키시고 위에 술병 물병 올려두시나요? 이거 하나 키고 노래 틀면 그냥 분위기 끝장납니다. 무조건 사세요. 추천합니다. 이가격에 이런 블투스피커를 살수 있다니 너무 좋으네요? 개인적으로 거치대 같은거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적당한 크기의 삼각대에 매달리게 하면 더 좋을꺼 같아요.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 앱코 비토닉 BSL110 다 섯번째 구매자 후기

 

블루투스 스피커가 많긴 하지만 캠핑용으로 샀습니다. 가격때문에 음질에 대한 기대는 없었는데 소리는 나쁘지 않게 나와요 저음과 최대음량은 큰편은아닙니다 저음을 중시하는 분은 어느정도 감안하시길..불멍 조명용으로 산 거라 매우 만족합니다. 실물 밝기는 영상에 비해 밝지 않으니 다른 보조광을 이용하세요~

 

캠핑용 블루투스 스피커 앱코 비토닉 BSL110 여 섯번째 구매자 후기

 

이거는 굳이 캠핑을 안하셔도 구매하시면 좋은거 같아요. 글램핑 갈때도 좋고, 펜션 갈때도 좋고, 집에서 불끄고 술마실때도 좋고, 이거 본 지인들은 다 좋아하고 사운드 최대치로 올리면 한 20명 댄스타임 가능합니다 ㅋㅋ 소리 부족함 없구요, 불빛 감성 한 푸대자루! 강추합니다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