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이어폰 추천 브리츠 BribudsTWS10 사용 후기
무선 이어폰 추천 브리츠 BribudsTWS10 사용 후기
무선 이어폰 브리츠 BribudsTWS10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무선 이어폰 브리츠 BribudsTWS10 첫 번째 구매자 후기
'브리츠' 라는 브랜드 이름에 걸맞게 음질이 굉장히 좋습니다. 주변 소음은 차단해 주면서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어요. 배터리도 굉장히 길어서, 한번 충전하면 4일~6일 정도는 따로 충전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구요. 착용감도 굉장히 편하고 안정적이어서 귀에 한번 꼽으면 뛰거나 졸거나 해도 잘 떨어지지 않습니다. 사실 크기가 작고. 선이 없어서 혹시나 잃어버리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는데, 귀에 편하게 안착해서 정말 뭐 떨어지라고 고개를 흔들지 않는 이상은 괜찮습니다.
배터리 케이스에도 자석이 있어서 알아서 착 하고 감기고요...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디자인도 깔끔합니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라 어디 꺼내고 다니기에도 사실 뿌듯해요ㅎ 케이스도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어서 예쁘다는 소리 많이 들었습니다.가격대비 굉장히 좋은 제품이에요. 고민하시는 분들은 꼭 사시길!
무선 이어폰 브리츠 BribudsTWS10 두 번째 구매자 후기
입문급에서는 상당히 우수한 음질을 보여줍니다.저가의 중국산 보단 중음 및 고음역대 튜닝이 상당히 좋은데아무래도 오랜 기간 기술력을 쌓아온 브리츠 기술력이 고스란히담겨 있어서 그렇겠죠. 아울러 커널형 이어팁이라 외부 소음을차단하니 소리에 집중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케이스 사이즈는 상당히 작은 편에 속해 주머니에 넣어도 부담없는 사이즈를 지니고 있습니다.
작지만 강력한 배터리를내장하여 케이스+브리버즈 약 30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건하루종일 쓸 수 있다는 뜻과도 같은데요. 이뿐만 아니라완충시간이 2시간 밖에 소요되지 않아 기다림이 적습니다.브리버즈의 이어셋은 윙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귓바퀴에 잘고정되어 있으며 약간의 활동에도 이탈하지 않고 잘 버텨줍니다.
전화통화가 중요한 부분이기도 한데 아주 시끄러운 환경에서 사용해본 결과 소음은 분명 들어오긴 하지만 목소리 전달력이 우수해서 상대방과 원활한 대화를 할 수 있었습니다.조용한 환경에서는 말할 필요가 없겠죠.디자인, 성능, 음질 모두 잡았다고 판단되며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무선 이어폰 브리츠 BribudsTWS10 세 번째 구매자 후기
충전 후 사용시간이 길어서 좋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처음 사용하는지라 귀에 잘 맞을지 안떨어질지 고민했는데 그런 고민 끝. 귀에 착 맞습니다. 한번 연결해 두면 꺼낼때마다 자동 연결되는데, 한쪽만 사용하는것은 좀 더 익숙해질필요가 있습니다. 아주 가끔 블루투스가 끊기기도 하는데 불편할 정도는 아니구요 바로 연결됩니다.
모든게 만족스럽지만 단 한가지, 통화는 어렵습니다. 통화 기능으로 특화된 제품이 아니라서 그런지 제 목소리가 상대방에게 거의 들리지 않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양쪽을 사용했을 때 한쪽을 빼서 말해야 한다고 문의 답변 들었는데, 저같은 경우는 한쪽만 자주 사용하기도 하고 그렇게 하기도 번거롭기도 하죠. 통화가 어렵다는거 빼놓고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참, 터치 타입이 아니고 버튼식이라 조금 힘주고 눌러야 음악간 이동이나 멈춤이 되니 이점도 알아두시는게 좋습니다. 가성비 좋은 브리츠 거의 한달 사용하고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였습니다.
무선 이어폰 브리츠 BribudsTWS10 네 번째 구매자 후기
처음 수령한 물건이 무선충전이 되지 않는 불량이었지만 브리츠의 빠른 대응덕에 AS부터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요즘 트렌드에 맞게 작은 케이스는 꼭 가방이 아니더라도 주머니와 같은 협소한 공간에도 부담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초소형 하우징은 장시간 착용에도 압박감없는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소리는 중저음이 부스팅된 음색이라서 뭔가 강력한 음악을 듣고싶은날에 스트레스를 풀어줄 수 있는 그런 이어폰이었습니다. 여러모로 두루두루 책정된 가격의 값어치는 한다고 볼 수 있는 코드리스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입니다.
무선 이어폰 브리츠 BribudsTWS10 다섯 번째 구매자 후기
제가 베이스가 둥둥 거리는 음악을 좋아하는 편인데 여기 후기보니 딱 제 스타일의 음악에 최적인 이어폰이여서 구매 했어요 동생이 브리츠 다른제품 이어폰을 사용하는데 좋다고 해서 고민끝에 이제품을 사게 됬습니다. 사용해보니 역시 제가 생각한대로 베이스가 둥둥 거려서 너무 좋아요 음악이 묵직한 느낌이 드는게 맘에 들고 저희 아버지도 제동생도 끼워보더니 음질도 좋고 귀도 안아프고 좋다네요.
특히 아버지는 귀가 고무때문에 먹먹한 느낌 싫어하시는데 제꺼는 안그래서 좋으시대요.아버지도 하나 구매해 드릴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가격대비 군더더기 없는 제품입니다 이정도 가격에 스펙이정도면 가성비 갑인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혹시라도 또 구매하게 된다면 이제품으로 다시 살것 같고 누군가 이어폰 추천해 달라고 하면 이제품으로 강력 추천 할수 있을것 같네요 ^^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