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방난로 추천 도노 SY-505 사용 후기

올 리뷰 2020. 10. 19.

오방난로 추천 도노 SY-505 사용 후기

 

오방난로 도노 SY-505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오방난로 도노 SY-505 첫번째 사용자 후기

 

상품설명대로 5면에서 열기다 나오니 각각 다른방향에 앉은 사람 모두 훈훈하게 난로를 쪼일수 있어 좋고 난로 위에 주전자를 올려 물을 끓여 먹기도하고 고구마, 쫀드기도 구워 먹으니 너무 좋아요. 우풍이 심한 곳에 두니 금새 따뜻해져요.

 

 

저렴한 금액으로 정말 큰 효과를 보고 있어 우리 가족 모두 대만족입니다. 디자인도 세련되고 귀엽네요. 저는 철망이 검은걸 구입했는데 이게 훨씬 좋은 것 같아요. 보일러 약하게 틀고 보조난방으로 따뜻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꼭 구입하세요~

 

오방난로 도노 SY-505 두번째 사용자 후기

 

5면 모두 개별 온오프가 되어서 적은 면 사용시에는 전기료 절감되는 면도 좋았고 켜자마자 바로 뜨끈뜨끈해지는 점도 좋았어요. 안전가드가 있어서 잘 넘어지지 않는 점도 있지만 넘어졌을 때 자동전원차단으로 안전하는 점까지 플러스! 생각보다 무게도 진짜 가볍고 바퀴가 있어서 움직이는 것도 편리하고 딱히 트집을 잡을 내용이 없는 좋은 제품이네요.

 

오방난로 도노 SY-505 세번째 사용자 후기

 

올 한해 사무실 겨우살이 머스트 해브 NO.1 아이템 다들.. 올 겨울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머 영하 -10도는 기본이고.. 무슨 -20도 찍을 기세로 추워지던데 그냥 간단하게... 요즘 제가 사는 자취방 건물 상태입니다...와 이거보면서 얼어 죽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큰맘먹고 도노 오면난로 사무실 전기 난로 스토브를 구매했습니다.

 

큐브 형태로 되어 있어서 어디다 비치해도 공간적인 문제는 발생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제가 도노 오면난로 전기 난로 스토브 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이것입니다 각 면마다 독립적으로 구성된 개별 난방시스템!! 마치 5개의 전기난로를 한개의 가격으로 살수 있다는점!! 가성비 그뤠잇!!

 

 

이동이 편리하게끔 바퀴 뿐만 아니라 손잡이까지 구비되어 있어서아주 대만족입니다 마지막으로 실제 작동하는 사진입니다 정말 따뜻하네요 진짜...이번 추위때문에 얼어죽을거 같았는데 이걸로... 올 한해 겨울을 버틸수 있습니다 여러분 꼭 사세요!! 올 한해 사무실 겨우살이 머스트 해브 NO.1 아이템!! 도노 오면난로 전기 난로 스토~브!! 입니다!

 

오방난로 도노 SY-505 네번째 사용자 후기

 

사기 전에 리뷰를 싹 보고 감안하고 샀어요크기가 생각보다 작다는 점, 위쪽에도 페인팅을 해놔서 주전자 올리면 탄다는 점그래서 사자마자 일부러 주전자부터 올려놨더니 한 30분동안 탄내나고 자국 남았는데 그 이후로는 문제 없어서 잘 쓰고 있네요.

 

크기는 3평정도 방에 괜찮은 크기인거 같고무엇보다 5면중에 한두개면만 킬 수도 있어서 절전이 가능한게 매우 좋네요 디자인도 유치하진 않아요 손잡이가 쇠라서 위쪽방향으로 난로 틀고 손잡이 세워두면 같이 뜨거워지는게 단점이지만 가격대비 매우 만족입니다

 

오방난로 도노 SY-505 다섯번째 사용자 후기

 

5면 켜고 오래틀지마세요.,.제가 잘못보고 한면만 틀었을때 전력을 전부틀었을때로 착각했네요...가정용전력 3키로 쓰는데 한달동안 5면 틀고 평균 8시간틀었는데 15만원 나왔네요...ㅠㅠ 한전에서 전화와서 매달 2만원을 안넘었는데 10배로 나왔다고 뭔일있냐해서 알았네요...일반 4키로로 늘리고 9.6만원 해준다네요...따뜻하고 좋긴한데 5면 틀고 따뜻하게 데우고 빨리 1면만 틀어야겠습니다...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