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메디니스 포미 온열 무선 손마사지기 MVP-5501W 사용 후기

 

메디니스 포미 온열 무선 손마사지기 MVP-5501W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메디니스 포미 온열 무선 손마사지기 MVP-5501W 첫 번째 사용자 후기

 

엄마의 손목이 안 좋아서 구매했는데, 구매하고 보니까 손에 염증이 있는 사람은 사용하지 말라고 되어 있네요엄마는 손목 혈관에 염증이 있다고 해서 사용 불가이고, 저만 쓰고 있네요.리뷰 보고 제가 너무 환상적인 마사지를 기대했나 봐요. 리뷰에 시원하게 주물러준다고 되어 있어서 진짜 주물러 주는 마사지기인 줄 알았거든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여기저기 주무르는 방식이 아니에요.

 

그냥 고혈압 측정기의 압력 높여주듯이 손을 누르는 방식입니다. 그 압착 강도를 조절해서 손목, 손끝, 손의 중앙을 번갈아가면서 압박해줄 수 있어요. 대신 돌기가 많이 있어서 일종의 지압 효과를 주는 것 같습니다. 온열 기능을 하고 싶으면 따로 온열 버튼을 누르면 되고, 여성, 남성을 따로 구분할 수도 있네요. 제가 생각했던 주무르기 방식이 아니라서 실망했어요.

 

 

사람이 해주는 방식의 손마사지는 절대로 기대하시면 안 되고요, 그냥 지압 방식으로 온열 기능을 더해서 하는 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제 상상과 달라서 그렇지.. 뭐 개인에 따라서는 이런 방식을 좋아하실 수 있을 것 같고, 어쨌든 손 넣고 따뜻하게 눌러주고 있으니 누워 있으면 뭔가 심리적으로는 릴렉스 되는 기분도 들어서 티브이를 보면서도 쓰고 심심할 때마다 쓰게 될 듯해요

 

메디니스 포미 온열 무선 손마사지기 MVP-5501W 두 번째 사용자 후기

 

신랑이 손쓰는 일을 해서.. 손가락과 손목이 아프다며 밤마다 힘들어하기에 한참을 검색하고 보며 장바구니에 담아두었던 손안마기를 구입하고 퇴근하자마자 사용해 보더니 온열기능과 마사지 강도의 설정 모두 넘 마음에든다면서 양쪽 손을 번갈아가며 한잠을 사용하며 좋아하네요.

 

고민을 길게 한것이 무색해지고 더 일찍살껄 괜히 때지난 후회까지..10살 아들 아빠하는거 보더니 자기도 하겠다고 해서 아빠가 여자로 설정하고 켜주니 기분좋다고 꾹꾹 눌러준다며 신기해하네요~~^^소음도 크지않고, 크기도 막 부담스럽지도 않아서 좋은데손 넣고 빼기도 디자아도 투박하지않아 예쁘네요 ㅎ

 

메디니스 포미 온열 무선 손마사지기 MVP-5501W 세 번째 사용자 후기

 

장점은 세기가 세서 시원해서 좋습니다.강도 6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데(남여 약중강),제일 약하게 해도 시원하니 좋습니다.생각보다 가볍고 작아서 휴대하기 아주 좋습니다.충전까지 하면 이동할 때 아주 좋겠습니다.근데 충전 안하고 콘센트 꽂아서 쓸 때는 콘센트 길이가 짧아서 좀 불편합니다.그리고 가방이 있으면 더 좋겠구요.손목도 확실히 돼서 좋긴한데손목을 하는 버튼이 따로 있는게 아니고,,,손 넣는 위치를 본인 스스로 알아서 조정해야 합니다.

 

 

손 넣는 위치에 따라 손가락~ 손목까지 할 수 있습니다. ^^;;온열기능은 굳이 없어도 될 거 같습니다.기계 돌리다보면 손에 열이 나니까요.그리고 온열판이 위쪽에만 있는 거 같습니다.손바닥쪽에는 온열판이 없는 거 같습니다.또 온도도 많이 뜨겁거나 하지 않습니다,그냥 '온열 기능이 있구나' 하는 정도... ^^;;뭣보다 아셔야 하는게,,,주무르는 방식이나 지압이 아니고상하로 넓게 압박해주는 방식 입니다.이거 꼭 아시고 너무 크게 기대는 안 하셨음 합니다.

 

메디니스 포미 온열 무선 손마사지기 MVP-5501W 네 번째 사용자 후기

 

엄마가 손가락과 손목이 저리고 아파서 밤에 자다가도 깨서 한참을 주무르시다 다시 주무신다는 소리를 듣고 하나 사서 보내드렸습니다. 저도 계속 설계직이라 손목을 계속 써야해서 정형외과에 다닐 정도인데 엄마가 써보시고 괜찮다 하셔서 엄마집에 방문한김에 사용해보았습니다!

 

 

제가 손이 커서 그런지 저한테는 제일 낮은 압도 약간 세게 눌려지는것 같은 느낌이 들긴 했으나 그것보다 약했으면 효과를 너무 미미하게 느꼈을것 같아요. 십오분 설정해서 마사지를 받고 나니 만족할만한 지압효과가 있었고 온열기능도 아주 좋았습니다! 엄마도 무척 만족하시고 있으세요 진작 사지 못한걸 후회할 정도입니다. 저도 제 손목을 위해 하나 더 장만해서 쓰려구요

 

메디니스 포미 온열 무선 손마사지기 MVP-5501W 다섯 번째 사용자 후기

 

손이 쓰리고 아프다했더니 신랑이 저 몰래 주문을 했네요 받고 사용해보니 처음에는 익숙하지않아 좀 아픈것 같았는데 하루지나니 넘 좋아 수시로 하게 되네요 꾹꾹 지압시켜주는것이 시원하고 온열기능까지 있으니 좋네요. 여자,남자 선택기능도 있고 단계도 3단계로. 아쉬운건 충전어댑터가 꽂아놓으니 열이나서 뜨거워 집에 있는 다른것으로 교체해서 사용하고 있슴다. 그것만빼면야ㅎㅎ암튼 갠적으로 넘 좋아 동생에게도 선물겸 하나 사서 줬어요 동생도 대만족이라네요 가격대비 굿~입니다

 

메디니스 포미 온열 무선 손마사지기 MVP-5501W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