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욕실 난로 추천 지앤지비 바툼 GNGB-3C 사용 후기

 

욕실 난로 지앤지비 바툼 GNGB-3C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욕실 난로 지앤지비 바툼 GNGB-3C 첫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추워지는 날씨때문에 아기 목욕 시킬때마다 물을 계속 틀어놓고 훈훈해지기를 기다리는 번거로움때문에 욕실난방기 사기로 했어요. 검색을 정말 많이 해보고, 바툼으로 결정했는데, 정말 따뜻한지 후기도 많이찾아보고, 결정했음에도 고민이 너무 많이되더라고요. 잘산건지 말이에요.. 배송와서 욕실에 설치하는데, 벽면을 뚫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더라구요.

 

 

다행히 벽면선반이 있어서 거기에 부착을 해서 아기목욕을 바로 해봤습니다. 바로따뜻해지다라구요. 만족스럽긴 했습니다. 아쉬운점은 다른 후기에서도 있었던거 같은데 난방기 바로 밑은 정말 따뜻한데, 빛이 닿지않는 입구쪽은 따뜻함이 다소 덜합니다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만족하고 올겨울 목욕하는데 큰어려움 없을거같아요.

 

욕실 난로 지앤지비 바툼 GNGB-3C 두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금방 따뜻해지고 엄청 환해요ㅎㅎ 불 따로 안켜도 될 정도로 환합니다~~ 이사 때문에 아이들 셋이랑 잠깐 외갓집에서 살고 있는데, 주택이라 화장실이 너무 추워서 씻길때마다 아동학대하는 기분이었어요 ㅜㅜ 검색해서 평 제일 좋고 유명하고 가격대도 어느 정도 있는 걸로 골랐습니다~ 이것도 가전인데 너무 저렴한건 꺼려지더라고요^^;;

 

 

설치하고 나서 저녁에 씻기는데 아이들이 이제 안춥다며 좋아하니 더 뿌듯했어요ㅎㅎ 바툼 믿고 산 만큼 혼자 사시는 울엄마도 오래오래 따뜻하게 잘 쓰셨으면 좋겠네요~~

 

욕실 난로 지앤지비 바툼 GNGB-3C 세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생각보다 사이즈가커서 놀람 ㅋ 부모님이 필요하다셔서 주문했는데 불량올까 좀 걱정되서 판매자님께 문의했는데 친절하게 답주시고 다행이 제품도 잘되네요. 포장뜯고 바로 켜봤어요. 예열없이 바로 발열되는게 욕실용으로 딱..앞으로 고장만안났음 좋겠네요. 진작 알아보고 살껄그랬어요ㅎㅎ

 

욕실 난로 지앤지비 바툼 GNGB-3C 네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역시 잘한 선택이네요 3구짜리에 리모컨 추가 시댁 욕실이 겨울에 추워서 주문했는데 작년에도 핫했던 상품이라 아버님이 살려고 생각하고 계셨다고 했는데 올해 사서 설치해서 쓸려구요.좀 더 일찍 살껄 하는 후회도 있지만이제라도 샀으니 올 겨울은 따뜻하게 욕실에서 샤워 가능하겠어요.

 

 

리모컨도 샀으니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설치기사님도 출장 불러서 설치할려고 예약 해 놓은 상태랍니다 역시 다른제품보다 켜보니깐 많이 따뜻하고 바로 따뜻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방수도 된다고 하니 든든하고 만족 스럽습니다

 

욕실 난로 지앤지비 바툼 GNGB-3C 다섯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나름 만족 합니다. 시골집 욕실이 너무 추워서 구매 했습니다. 1.8m 이상 높이에서 사용하라고 본 것 같은데 천고가 낮기도 하고 샤워기 옆에 물막이 유리가 있어서 물 튈 일이 없기에 장착했습니다. 지금 욕실등을 끈 상태인데 출력 낮은 백열등 켜놓은 듯 은은합니다. 1m정도 거리가 가장 따뜻하구요, 그 이상 멀어지면 약간 훈훈한 온기만 느껴집니다. 눈이 부시다는 평들이 있던데 똑바로 쳐다보지만 않으면 눈부실 일은 없을 듯 합니다.

 

 

겨울이 되면 시골집 욕실이 너무 추워서 어머니가 힘들어 하셨는데 이정도 훈훈함이면 괜찮을 듯 하네요. 엄청난 열기를 기대하신다면 실망하시겠지만 확실히 없는 것 보 다는 낫습니다. 욕실에 창문이 있고 단열이 잘 안 된다 싶으면 꼭 필요한 장비일 듯 하네요.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