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랜턴 추천 크레모아 울트라 미니 CLC-400 사용 후기
캠핑랜턴 추천 크레모아 울트라 미니 CLC-400 사용 후기
캠핑랜턴 크레모아 울트라 미니 CLC-400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캠핑랜턴 크레모아 울트라 미니 CLC-400 첫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루메나랜턴과 고민하다가 크레모아로 결정. 루메나 제품이 예뻐보여서 구매할 생각이 컷는데 미니는 디자인도 좋고 생활방수되고 실제 사용해보니 대부분 서브로 사용하시는듯 하던데 전 메인으로도 좋았습니다. 너무 밝으면 벌레도 더 모여들고 강한 빛에 힘들어 하는 스타일이라 전 좋았습니다.
그리고 일단 충분히 밝아요. 파일드라이버에 걸어서 밤에 메인으로 썼고, 은은한 랜턴도 몇개 있어서 함께 쓰니 좋았어요. 받아보니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라 서브로 써야겠다했는데 서브든 메인이든 다 괜찮은 듯 합니다. 크레모아는 크레오아구나 싶었던 제품.
캠핑랜턴 크레모아 울트라 미니 CLC-400 두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성능을 빨리 확인해 보고 싶은 마음에 상품이 도착하자 마자 바로 개봉.. 작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정말 너무 앙증맞은 사이즈라 귀여워요. 설명서 확인도 하지 않은채 바로 전원버튼을 눌렀어요. 와우~대박! 저도 모르게 나온 말. 작다고 무시하지 말라는 상품평을 봤는데, 저 역시 그말씀을 그대로 전해드리고 싶네요.
저는 캠핑용으로 사용할 용도로 구입한건 아니구요, 저희집 지하실에 문제가 있어서 잠시 전기를 차단한 상태라 필요한 물건 찾을 때 불밝힘 용도로 구입했어요. 큰사이즈랑 고민 했었는데.. 괜한 고민이였어요. 더할나위 없이 만족할 만큼 충분히 밝습니다.
캠핑랜턴 크레모아 울트라 미니 CLC-400 세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많은 캠퍼들이 추천한 실내등으로 막상 받아보니 사이즈 정말 작더라고요. 알x매트 미끄럼패드 사이즈랑 동일할 만큼 미니 미니해요 ㅎㅎ 그런데 실용성 갑~ 이에요. 지난 휴가때 처음으로 사용해보았는데 오호.. 은근 밝고 좋은것 같아요. 물론 실내등으로 적당한 밝기에요. 미니멀 하시는 분들께도 좋을것 같고, 실내등, 실외등 구분해서 사용하면 더욱 편리한 것 같아요.. 원래 사용하던게 녹x 였는데 서브용으로 한개 더 샀는데 완전 잘 사용중이에요. 미니 미니해서 더 이뻐요.
캠핑랜턴 크레모아 울트라 미니 CLC-400 네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랜턴이 은근 가격대가 있어서 여러곳 비교해보고 평점 좋은 순서보단 안좋은 순서부터 확인했습니다. 생각보다 작다는 평, 조작방법 어렵다는 평, 밝기가 덜 하다는 평등 여러가지 있어서 정말 고민 많이했는데 일단 크기 대조되는 사진을 미리 봐서인지 딱 적당하다고 느껴졌고 조작방법은 설명서에 한글로 엄청 쉽게 써있어서 한번 사용하면 누구나 다 쉽게 조작 가능할 정도로 쉽습니다.
밝기는 3가지색과 밝기 조절까지되고 밝기가 어두울까봐 두개 주문할려다 일단 한개만 주문했는데 만족스럽게 밝습니다. 캠핑 입문한지 얼마 안되서 차박도 외박도 안해보고 당일치기만 했지만 케이스도 고급지고 휴대하기 좋아서 추후 재구매의사도 있습니다. 뭐 하나를 사도 많이 비교해보고 또 비교해보는 꼼꼼한 성격입니다~참고들 하세요 ㅎㅎ
캠핑랜턴 크레모아 울트라 미니 CLC-400 다섯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이거 물건이네요. 받아서 크기를 보고 조금 실망했었는데 충전후 전원버튼을 누르는 순간 실망감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요렇게 작은 녀석이 무슨 빛을 그리 밝게 내는지...사진상에는 별로 밝게 나오지 않았지만 실제는 정말 밝습니다. 미니가 요정도인데 조금 큰것들은 얼마나 더 밝을지 다음 제품 구입을 기대하게 하네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