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27인치 삼성 모니터 추천 오디세이 G7 C27G75T 사용 후기

27인치 삼성 모니터 오디세이 G7 C27G75T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27인치 삼성 모니터 오디세이 G7 C27G75T 첫번째 사용자 후기

27인치 32인치 고민하다가 27인치로 주문했는데 32인치 사도 될것같습니다.곡률이 세계최초죠 너무 휘어서 처음에 적응하기 힘들었는데 사용하다보니 몰입감이 상당합니다. 기존 IPS패널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색감이 확연히 차이가 날정도네요. 글구 240hz 와...제 컴사항때문에 240hz까진는 안나와도 200초반까지 나오는데 첨엔 역시 체감을 못했습니다만 기존에 모니터로 게임을 하니까 역체감이 상당하네요.

 

 

현존 최고의 모니터가 되지 않을까합니다. 가격도 보내주신 게이밍 헤드셋에 청구할인까지 하면 비싼편은 아니구요. 정말 강추합니다. 단점으로는 모니터가 좀 튀어나옵니다. 저는 모니터암을 사용하는데 그래도 곡률 때문인지 좀 튀어나오네요. 정말 올해 산 제품중에 후회없는 선택이네요.

 

27인치 삼성 모니터 오디세이 G7 C27G75T 두번째 사용자 후기

진심으로 이 제품은 미쳤습니다. 2년전에 새로 컴퓨터를 맞추면서 예산이 딸려 중소기업의 27인치 144 주사율 지원 모니터를 저렴하게 구매했었습니다. 당시에는 그 정도만 하더라도 충분히 훌륭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최근에 컴터를 오래하면 눈이 피곤하고 무엇보다 넷플릭스로 영상을 볼때마다 명암 대비가 좋지 않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대로는 안되겠다 생각하여 이런저런 제품을 알아보던중 두 제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LG의 울트라기어와 삼성의 오디세이. 여러가지 후기들을 찾아보고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살펴본바로는 삼성 오디세이가 더 최신 제품에 240 주사율 지원 등등 개인적인 취향에 더 맞다고 생각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 아니기 때문에 오랜 고민끝에 구매하였고 결과적으로 만족도는 1000000%입니다.

 

 

이 제품을 왜 이제야 구매했을까요? 중소기업 제품과는 비교도 안될만큼 너무나도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 그리고 세계 최초의 1000R 커브드는 정말 만족스러운 몰입도를 선사해줍니다. 그래픽카드가 1070이라 240 주사율을 모두 활용하지는 못하지만 모니터를 사니 다시 기변병이 도져서 조만간 30XX시리즈로 넘어가면 오디세이 G7이 더욱 만족스러운 컴터 라이프를 선사해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 제품 고민하신다면 더 이상 고민마시고 그냥 지르세요. 최고입니다.

 

27인치 삼성 모니터 오디세이 G7 C27G75T 세번째 사용자 후기

원래 사용하던게 QHD 144Hz에 리얼1ms였는데 이번에 지포스 RTX3080으로 업그레이드하면서 모니터도 맞는걸로 장만해야겠다 싶어서 찾아봤는데 제가 딱원하는 스펙이 QHD 240Hz였는데 딱맞는 스펙의 이 제품이 보이더라구요?

 

 

출시한지 얼마안되어 따끈따끈 신상인데다가 삼성이야;; 게다가 가격도 착해 솔직히 재정상태가 좋지않지만 하...이건 안사고 못배기겠더라구요 그래서 결국 못참고 질러버렸습니다. 결과적으로 만족 그 자체입니다. 커브드를 개인적으로 좋아하진 않지만 확실히 일정거리에서의 몰입감은 장난 아니네요 240Hz라 확실히 쾌적하고 FPS게임을 즐겨하는 저에게는 헤이븐이 아닌가 싶습니다. 어찌되었든 이스펙에 이가격이면 가성비 갑입니다.

 

27인치 삼성 모니터 오디세이 G7 C27G75T 네번째 사용자 후기

우선 qhd에 240헤르츠라는 스펙을 가진 제품이 아직 시중에 별로 없는 시점에서 평면만 써온 유저로써 커브드가 살짝 걱정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받아서 사용해보고 나선 게임에선 이질감이 하나도 없었고 오히려 몰입감이 훨씬 더 좋았던 걸 경험했습니다. G sync compatible 공식 지원이라 G sync를 안정적으로 실행시킬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도 너무 깔끔하게 나와서 모니터를 앞에서 봐도 멋있고 뒤에서 봐도 깔끔합니다. 게임할 때 눈이 편했습니다.

 

27인치 삼성 모니터 오디세이 G7 C27G75T 다섯번째 사용자 후기

처음으로 50만원이 넘는 게이밍 모니터를 구매했습니다.지금까지 LG 27gl650f 와 델 XG2405 등 색감때문에 IPS패널 모델만 사용했는데 암부표현과 명암비가 항상 부족했습니다.VA는 애초에 생각하지도 않았는데 이번 삼성 오디세이 G7이 역대급 스펙으로 출시해서 특가보고 바로 구매해봤습니다.응 답속도, 색감, 시야각 등 VA 토종한계를 말끔하게 해결한 부분이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타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오류를 보면서 걱정반 기대반 기다렸는데 G싱크를 작동하더라도 플리커현상 없이 말끔하게 구동됩니다. 지금 펌웨어 업데이트를 한건지, 저한테 양품이 온건지 모르겠지만 95% 만족제품을 받았습니다. 1000r의 곡률을 많이 걱정했는데 10분 적응기 거치면 눈이 상당히 편합니다. 이거보다가 평면보면 많이 왜곡되어 보입니다...FHD 쓰다가 QHD 쓰니 확실히 선명하고 MPRT가 아닌 GTG 1ms의 응답속도라서 잔상, 역잔상이 거의 없습니다.다만 조금 아쉬운 것은 제 책상이 조금 작아 모니터가 꽉찹니다.

 

 

커브드에 게이밍 형태로 나와 디자인은 진짜 만족스럽지만그것 때문에 많은 부피를 차지합니다. 구매하실때 참고하셔야 합니다.60만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게이밍 모니터에 있어서 다른 회사모니터들 압살합니다. 플리커 현상이나 다른 이슈들 때문에 고민이라면 당장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