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풀제거기 추천 필립스 GC-026 사용 후기

올 리뷰 2020. 10. 30.

보풀제거기 추천 필립스 GC-026 사용 후기

 

보풀제거기 필립스 GC-026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보풀제거기 필립스 GC-026 첫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저는 설명서 읽기도 귀찮아하는 스타일이어서 복잡한 기능 싫고 그냥 딱 봐서 조립없이 단순작동되는 기기들을 선호하는데 이제품이 딱 컴팩트하면서 굳이 설명서 없이도 사용하기에 무리없는 제품이라 좋았구요! 건전지도 같이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보풀난 옷들이 많아서 매번 눈썹칼로 하루종일 고생했는데 이거 하나면 훨씬 깔끔하고 쉽게 제거가 되네요. 문질러만 주면 지우개로 지운것처럼 싹 깔끔하게 처리되요. 지금 제 옷들이 다시 새옷으로 재탄생하고 있는 중이예요. 너무 획기적인 아이템인데 진작에 살걸 그랬어요!

 

보풀제거기 필립스 GC-026 두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오자마자 오래된 레깅스에 테스트해봄. 좋음. 내가 지금까지 인터넷으로 충동구매 한 것 중에 제일 잘했다 싶음. 무엇보다 바로 쓸 수 있게 배터리가 들어있어서 신이났음. 사진상으론 전후가 큰 차이 없어보이지만-폰카가 너무 좋아도 문제네- 오래 입은 겨울 레깅스만 세탁후엔 보풀에 먼지가 하얗게 붙어서 나옴. 다른옷은 말끔한데.. 암튼 사세영. 새옷처럼 입으새오

 

보풀제거기 필립스 GC-026 세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보풀제거기 처음 써보는데 다이소같은데서 파는것보다 이런게 확실히 성능이 좋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처음엔 뚜껑도 안빼고 사용해서 별로안되나 싶었는데 뚜껑빼고쓰는거더라구요ㅋㅋ 무서워서 거의버리기 직전의 옷으로 시험해봤는데 완전 새옷처럼은 안되지만 눈으로 보기에 완전 차이나게 제거가 되네요. 버리려했던 옷인데 더 입을 수 있겠어요.

 

보풀제거기 필립스 GC-026 네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보풀제거에 탁월하구요. 어머니이거 혁신적인 아이템이다라며 왜이걸 모르고 살았지라고 말하셨었습니다. 오랫동안 잘 사용할 수 있을 듯합니다. 사보니까 충전식을 굳이 살필요는 없더라구요. 처음에만 많이 사용하지 어느정도 보풀을 제거한 후라면 집에 두고 가끔만 사용하게 됩니다. 건전지만 바꿔끼우면 되고 오히려 더 편합니다.

 

 

보풀제거기 필립스 GC-026 다섯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다이소꺼 쓰다가 이거 사니까 너무 좋아요. 힘이 쎄고 잘되네요. 건전지식이라 전 더 좋았어요. 날에 끼는 거 청소하려면 위험한데 건전지 빼고 청소하면 날이 움직일 가능성도 없으니 안전해요. 충전식은 아무리 전원버튼 끄고 한다고 해도 청소하다가 혹시 모를 일이 생길 수도 있을테니.ㅎㅎ 힘이 세고 잘되서 그런지 소리가 약간 있는 편이에요~ 그래도 보풀제거는 잘되니 만족합니다!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