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넘침방지 위닉스 뽀송 제습기 DXAE100-JWK 사용 후기
물넘침방지 위닉스 뽀송 제습기 DXAE100-JWK 사용 후기
물넘침방지 위닉스 뽀송 제습기 DXAE100-JWK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물넘침방지 위닉스 뽀송 제습기 DXAE100-JWK 첫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왜 진작 안샀을까하고 후회했어요.빨래가 뽀송하니 이불도 뽀송하고 공기도 뽀송 너무 좋아요. 사려고 보면 품절이고 타제품사려니 뽀송이 사고싶고.기다리고 기다리다 구매 완료!!1등급 16리터 용량 구입했다가 플라즈마 공기청정 기능이 오존 발생 일으킨다고해서 ..또 몇일을 고민하다 3등급이고 10리터용량이지만 기관지 약한 울 애기들 생각하며 선택했습니다.
바퀴랑 손잡이 있어서 이동하기도 편하고 바닥도 습한게 느껴지지 않네요.어디서 물이 요렇게 나오는지 신기해요ㅎㅎ거실에 빨래 널어 놓고 6시간 타이머 맞춰두고 자고 일어나서 보면 물통에 5분의 4정도는 차있는거 같아요.긴 장마 어찌 보냈나싶네요ㅠ3등급 10리터 용량은 공기 배출구?부분이 덮게가 없어서 아쉬워요.
그래서 수건으로 사용 안할땐 덮어두고 있어요.그게 조금 아쉽긴해요. 물이야 차면 버리면 되고.전기세도 꼼꼼히 따져봤는데 1등급이랑 평수차인지 크게 차이없더라구요. 전 요 제품 만족합니다. 소음은 좀 느껴지긴하지만 거슬릴정도는 아녜요.
물넘침방지 위닉스 뽀송 제습기 DXAE100-JWK 두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위닉스 뽀송이 워낙 가성비 좋은 걸로 유명해서 샀어요. 바퀴가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는 점, 손잡이가 있어서 캐리어처럼 끌고 다닐 수 있다는 점, 물넘침 방지 시스템이있어서 물이 가득차면 자동 오프된다는 점, 물 높이 부분이 투명해서 얼만큼 차올랐는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 점 등등 장점이 많아요. 저희집 산거보고 이모네가 구매해달라고 해서 재구매했습니다 ㅎㅎㅎ 방방마다 옷장 다 열고 항상 제습해요.
물넘침방지 위닉스 뽀송 제습기 DXAE100-JWK 세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기존 13리터 엘지거 5년 ?는데 아들내외가 탐내길래 주고 방마다 제습만할거라 10짜리로 결정햇어요 빨래말리려면 큰걸 추천해요. 오자마자 습기 제거중입니다. 습도 50~60사이가 적정하다하니 장마때라 50에 놓고 작동중 작동표시판에 보니 현재 습도표시는 없고 희망표시만 있네요. 가격이 착하니 많은 기능이 없겟지요 모쪼록 제습만 잘되고 고장없이 오래 쓰면 좋겟어요.
크기는 기내용 캐리어만하구요 이동은 엘지보다 편리하네요. 엘지는 한쪽으로만 이건 사방으로 돌아갑니다. 작동시 소음은 엘지거랑 비슷해요. 소리나는건 알고있구요. 아래쪽에서 빼는 물받이가 허접해요. 뺏다가 끼는것도 불편합니다. 약간 먼가 몇프로 모자란다는 느낌이여요. 물받이통만 잘좀 해본다면 가심비가 괜찮을듯해요.
물넘침방지 위닉스 뽀송 제습기 DXAE100-JWK 네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제습기는 애매합니다. 먼저 구매하실때 용도를 잘 생각하셔서 해야 할듯. 뽀송 10l랑 캐리어 14l를 두고 고민 많이 했습니다. 둘다 가격은 비슷한데 뽀송은 제습용량은 작고 현재습도표시도 안되지만. 국내생산이고, 캐리어는 제습용량도 많고 습도도 표시되는 반면에, 중국산이고. 소음또한 캐리어가 특별히 시끄러운건 아닌데. 용량이 14l다 보니 심하다는 평이 많더군요.
결국 뽀송 사서 돌리고 있긴한데 32평 거실에 두면 습도 잘 안떨어집니다. 다행히 소음이 약하다 보니 그냥 하루 종일 돌리면서 배수구 호스 꼽아 배수시키고 있어요. 그래도 잘 안떨어집니다. 대신 방 하나 문 다닫고 제습기 틀면 꽤 떨어집니다. 대신 덥고 답답하고 사람 있기에는 좀 그렇습니다.
결국 생활가전으로 사람과 함께 쓰실 조용하고 용량 큰 제습기를 쓰실려면 비싸고 좋은거 쓰시고요. 간간히 사람없을때 제습 시켜 놓으실려면 싼거 10l 사서 문 닫고 기계 켜두면 잘 떨어집니다. 소음은 ... 용량 크면 이건 어쩔수 없이 큽니다. 소음이 싫으면 용량 작은거 쓰셔야 할듯요.
물넘침방지 위닉스 뽀송 제습기 DXAE100-JWK 다섯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위닉스 제습기 사기 전에 인터넷에서 엄청 서칭해가면서 고민 많이 했는데 위닉스 제습기를 많이 사용하시고 추천도 많이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구입하게 됐습니다~! 장마철이라 비가 요즘 계속 와서 습기가 많은데 제습기 구입해놓길 정말 잘했네요 곰팡이피거나 벽지가 울 일은 이제 거의 없어요. 하단에 바퀴가 달려있어 방마다 옮겨가면서 제습하기에도 좋습니다.
습기가 많으면 보일러를 틀고 에어컨 제습을 하면서 지냈는데 그 정도로는 부족 하더라구요. 근데 제습기를 구입하고 한방에 끕끕한 습도를 해결했습니다. 뜨거운 바람이 나오면서 제습이 되다보니 에어컨 제습기능이랑 같이 사용하며 시원한 온도 조건에서 사용하고 있어요!
사이즈는 1-2인가구가 쓰기 적당한 너무 크지 않은 제습기 용량이라고 생각합니다. 습기가 정말 많다고 하는 날은 하루 조금 지나면 바로 물통이 가득 차더라구요. 그리고 물통이 가득차면 제습기에서 소리가 나면서 알려주는 기능과 정지가 되어서 그 점도 아주 좋습니다. 사용하면서 정말 만족하고 추천드립니다.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