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룸 자가발열토퍼 사용 후기
미니멀룸 자가발열토퍼 사용 후기
미니멀룸 자가발열토퍼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미니멀룸 자가발열토퍼 첫번째 구매자 후기
진짜로 따듯하네요? 받고 2-3일 펴두라고 하셨는데 어제 갑자기 추워져서 하루만 펴두고 어젯밤에 깔고 잤습니다. 보일러 세 시간 돌리고 끄고 잤는데 정말 따듯하더라구요. 바닥에 깔고 잤으면 아마 땀 났을 것 같아요 침대에서도 충분히 따듯했습니다. 제가 받은 건 냄새는 별로 안 났던 건지 받아서 편백수액 한 번 쫙 뿌려둬서 괜찮은 건지 모르겠지만 잘 때도 냄새 같은 건 못 느꼈습니다. 스탠다드 샀는데도 푹신푹신 하다고 느꼈어요.
단점이라면 아시다시피 주문에서 상품을 받기까지 오래 걸린다는 점, 그리고 저 털복숭이 같인 소재가 옷을 많이 잡는다는 점입니다. 저는 꼭 잠옷을 입고 자는 사람이고 많이 뒤척이는 편인데 보숭거리는 소재가 옷을 많이 잡아서 돌아누우면 한 번씩 옷을 땡겨줘야 합니다. 한 계절 쓰면 쿠션이 많이 꺼진다고 하니 내년엔 9월 되면 자이언트 시켜서 충분히 펴두고 사용해야겠어요.
미니멀룸 자가발열토퍼 두번째 구매자 후기
너무너무 좋은 걸요~? 일단 속아 보는 척 하자면서 전기장판 살까 고민하다가 우선 이걸 사서 써보자 하는 마음에 주문했었어요 그리고 우연히 재입고 날짜랑 겹치게 주문해서 그런지 남들처럼 7일~20일 기다리지 않은 게 무엇보다 좋네요! ㅎㅎ 개봉하자마자 열고 바로 깔아서 누웠는데 정말 거짓말 안 하고 장판이 필요 없습니다!
이걸로 이번 겨울 충분히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포장도 진짜 꼼꼼하게 해주셨구요~ 깔아 놓고 찍은 사진은 없네요 ㅠㅠ 무튼 배송,포장,가격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고민이신분은 무조건 옵션에서 자이언트로 가세요 무조건!
미니멀룸 자가발열토퍼 세번째 구매자 후기
매우만족합니다 ^^ 우선 제 침대 사이즈는 110 × 200 ss사이즈구요, 토퍼도 그에 맞게 슈퍼싱글, 자이언트15cm 사이즈로 주문을 했습니다! 너무 잘맞구요 두께는 무조건 자이언트로 구입하셔야 할것 같네요~ 너무 푹신하고 눕자마자 잠이 솔솔 옵니다... ㅎㅎ 냄새는 약품냄새는 전혀 없고 새옷냄새 조금 나는 편이라 섬유 탈취제 몇번 뿌리면 없어질것 같습니다 큰기대하지 않고 구매했지만 너무나 좋아 오래오래 사용할것 같네요~
여자친구도 굉장히 만족하네요. 이정도면 가성비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인정받았으니까 고민되시는분들 그냥 사셔도 될거같습니다. 다만 심하진않지만 냄새가 살짝 난다고하네요, 미세먼지때문에 밖에 내놓긴 그래서 페브리즈뿌리니까 괜찮다는 정도니까 구매하시는데 참고하시면 좋을거같네요. 자가발열은...딱히 기대안하고샀지만 확실한건 다른토퍼들보다는 훨씬 따뜻하고 장판 저온해도 따뜻하고 장판꺼도 온도가 지속되는게 만족합니다.
미니멀룸 자가발열토퍼 네번째 구매자 후기
잠버릇 고약해서 굴러다니는 딸에게 주려고 주문한건데 일단 성능이 어떤지 제가 먼저 써봤죠. 퀸사이즈 자이언트로 주문했구요. 침대 매트위에 올렸는데 매트고리 걸다가 힘없이 고리하나가 툭 떨어져서 급당황했어요. 박음질이 약한건지 제가 힘이 센건지 그건 아직 확인 안됩니다만.....어쨋든, 깔아보니 침대높이 당연히 쑥 높아졌구요. 누웠는데 이건 뭐 말이 필요없네요. 와~대박!!!! 아주 보들보들 폭신폭신 포근한것이 피부에 닿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
제가 잘땐 수면 잠옷을 꼭 입고 자는데 이거 깔고 수면 잠옷 못입어요. 땀나요. 더워요. 구스 이불이랑 이 발열토퍼로 밤마다 꿀잠 잡니다. 집에 난방 안틀고 삽니다. 이번달 난방비 21,000원 냇어요. 취사랑 샤워때만 도시가스 썻거든요. 결론은 이거 꼭 사세요. 강추강추합니다!
미니멀룸 자가발열토퍼 다섯번째 구매자 후기
거실에 거의 누워있는 신랑을 위해 샀는데 부들부들 폭신폭신 느낌이 너무 좋아요 다만 몸무게 많이 나가는 신랑은 토퍼위로 다이빙?했다가 푹꺼지는 느낌이 난다고 꿍시렁거리기는 했지만 웬만한 분들은 그리 많이 꺼지는 느낌은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만족합니다.
그리고 정말 두툼해요. 한 번씩 엄마 오시면 엄마는 침대 쓰시고 저는 바닥에 자려구요. 얇은 요는 허리가 너무 아파서요. 허리 디스크도 있고 협착증도 있어서 이거 쓰면 편할 것 같아요. 이불류 치고는 가격이 싼 편이라 생각해요. 더군다나 누워 있으면 열도 난다니 신기해요.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