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로봇청소기 추천 로보락 S6 MaxV 구매 사용 후기

 

로봇청소기 로보락 S6 MaxV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로봇청소기 로보락 S6 MaxV 첫 번째 구매 사용자 후기

 

제품 수령 잘했어요.이제 3번 정도 사용했어요.로청은 처음 구입이라서 기대 반 불은 반이었는데,정말 잘 샀다고 생각해요.(저희 부모님도 만족하셨어요)처음 사용하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기존의 진공청소기보다 소음이 적은 편이네요.(최대 흡입력으로 계속 사용해도 무방할 만큼소음이 거슬리지 않았어요)그 덕분에 사용하면서 영상 시청? 도 가능해서청소기를 하며 다른 할 일? 을 할 수 있겠네요.

 

두 번째 생각보다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고그렇게 느리지도 않게 느꼈어요.(소청을 처음 사용하는 입장이라 다른 분들은다르게 느껴질 수 있겠네요)30평대? 기준으로 40분 정도 걸리네요.(AI 기능으로 점점 효율적으로 동작한다니깐 시간이 더 줄어들 수도 있겠네요)

 

 

조금 불편하게 느낀 점은 충전기를 설치? 하는 위치가 오픈되어 있는 공간에놓아야 하는 점이 아쉬웠어요.(처음에 조금 막힌? 구석에 놓았더니벽을 뚫고? 방을 청소하려고 시도하기도 하고이상벽도 설치? 가 안되네요.아마도, 센서 인식 때문인 거 같아요) 그리고, 일반 청소모드에서는 문턱은 잘 넘는데,물걸레를 장착하면 좀 버거워하네요.며칠 사용은 못 했지만 전체적으로 구매 잘했다고 생각합니다.만족합니다. 잘 사용할게요.

 

로봇청소기 로보락 S6 MaxV 두 번째 구매 사용자 후기

 

일단 구입하기전까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과연 로봇청소기의 효과가 어느정도일까 궁금했고 집에서 사용하고있는 건조기만큼 만족도가 높았으면 하는 바램이 컸습니다. 우선 최우선으로 구매하게 한 목적은 바닥에 떨어져있는 첫째 머리카락 둘째가 물걸레질이었습니다.

 

우선 오늘 로보락 제품을 받아 앱설치와 와이파이 연결을 해보았고 집전채 청소를 시켜봤는데 제 우려와달리 상당히 똑똑하다고 느꼈고 먼지가 쌓여있는 먼지통을 보니 만족감이 들었 습니다. 아직 물걸레는 써보질 못했고 내일 날 밝으면 사용해 볼 예정입니다, 기대가 되는 부분이고 또한 걱정도 되는 부분입니다 왜냐면 바닥재질이 강화마루라 물이 혹시 새거나 심하게 걸레가 젖었을 경우 바닥이 들뜰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그런 문제때문에 방습매트가있는 로보락을 선택했습니다. 소음은 크게 신경안쓰셔도 괜찮을 정도고 어디 들어가서 못나온다거나 현관이나 화장실로 추락하지도 않고 다른제품은 써보질 않았지만 s6maxV는 그런 면에서 맘에 듭니다.앞으로 고장없이 잘 썼으면 좋겠습니다.끝으로 배송 빨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로봇청소기 로보락 S6 MaxV 세 번째 구매 사용자 후기

 

이 제품이 첫 로봇청소기인데 사용전에는 지가 청소해봐야 깨끗하지도 않고 사람이 청소 못할때에 쓰는 보조용으로만 봤습니다. 그런데 사용해보니 완전 만족합니다. 소음도 유선청소기에 비한다면 정말 조용합니다. 최고 파워모드일때 조금 시끄럽다고 느껴집니다. 작지만 뽈뽈 돌아다니면서 청소하는게 귀엽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청소후 먼지통에 찬 먼지를 보면 청소를 잘했구나 느껴집니다.

 

먼지통이 작아서 이틀에 한번은 먼지통을 비워야겠네요. 물걸레청소도 같이 하는데 30평대 아파트를 청소 다하고나면 물이 조금 남네요. 물걸레도 청소후 천이 조금 검어진걸 보면 바닥이 닦아졌구나 합니다. 찌든때나 얼룩같은거야 당연히 지워지지 않지만 먼지는 잘 닦아주는거 같습니다. 외출시에도 앱으로 청소 지시해놓고 맵에 돌아다니는 모습을 볼수도 있고 다되면 청소다했다고 충전하러 돌아간다고 알림도 해줍니다.

 

설명서와 앱도 한글지원 되고 로보락이 우리말로 응답해주니 사용에 어려움도 없습니다. 단차가 있는 현관은 알아서 피해 맵핑도 잘됩니다. 아내에게 결혼기념일 선물로 산준건데 너무 편하다고 아주 좋아합니다.

 

로봇청소기 로보락 S6 MaxV 네 번째 구매 사용자 후기

 

10년 전 로봇청소기를 처음 사용해 보고 너무 실망해서 지금까지 일반 청소기만 썼는데 S6 MaxV 좋다는 후기들이 많아 주문했습니다. 예전과 다르게 가상벽도 앱으로 간단히 설정 가능하고, 청소영역도 집 전체, 방 따로, 특정 구역설정까지 정리 편리했습니다.

 

 

앱으로 이동경로와 실제 움직임을 지켜보니 빠지는 곳 없이 장애물도 잘 피해서 구매를 반대하던 남편도 별말이 없었어요~ 로보락이 기대 이상이라 로보락 무선 청소기 H6 주문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무선청소기로 틈새만 커버하면 될 것 같습니다.

 

로봇청소기 로보락 S6 MaxV 다섯 번째 구매 사용자 후기

 

역시 소문대로 훌륭하군요..비싼 값 합니다. 다 좋은데..할인도 없고, 교체품에 대한 사은품이 없다는게 좀 아쉽네요..초창기라 그런가요..혹시 다음에 이벤트 하면 걸레 몇개 추가로 사은품으로 보내주면 정말 기쁠것 같네요.. 참고로 사무실 바닫 청소 이친구가 하루에 3번씩 합니다.

 

출근전에 한번 해놓고, 점심시간에 한번하고, 퇴근하고 한번하고..회사 직원분들이 너무 좋아해요..ㅎㅎㅎ저도 기쁩니다. 단점은 완전 구석진곳은 완벽하게 청소 못해요..작은 소형 청소기 하나 추가로 사야겠어요..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