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가성비 터치식 에어프라이어 추천 보토 로티세리 CA-R79L 사용 후기

 

가성비 터치식 에어프라이어 보토 로티세리 CA-R79L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가성비 터치식 에어프라이어 보토 로티세리 CA-R79L 첫 번째 구매자 후기

 

에어프라이어 첨 사봅니다. 종류가 많아서 정말 너무 고민하다가 선택했어요. 보토 10리터 오븐형 사려다.. 후기에 오븐형은 고기 뒤집을때도 불편하고 통세척및 열선 청소의 어려움등.. 예쁘긴하나, 실용성이 떨어질것 같아 이걸로 선택했어요. 다음은 색상 선택ㅜ 블랙과 흰색중에 사려했는데.. 크기가 크니까 주방에 블랙이 떡하니 있는건 좀 거슬리고, 흰색은 너무 쨍한 화이트라 받아보니 저희집 주방엔 튀더라구요. (단품만 보면 흰색이 넘 맘에 들었어요)

 

 

마침 흰색온게 불량인지라 그건 반품하고, 몇천원 더 비쌌지만 롯데온에 베이지가 있어 구입했어요. 흰색보다 약간 칙칙한 느낌있지만, 주방에서 존재감 발산하지 않아 만족해요. 색상은 주방톤에 맞는걸로 추천합니다! 공회전 20분 하고, 바로 갈비 구워봤는데~ 넘 만족했어요.

 

집에서 고기구울때 계속 서서 뒤집고 신경쓰던 수고스러움이 없어져 세상 좋네요~ 제품도 디자인 넘 만족스럽고, 버튼 음성 큰게 젤 단점이네요. 배송도 빨리 왔어요

 

가성비 터치식 에어프라이어 보토 로티세리 CA-R79L 두 번째 구매자 후기

크기는 7.9 대용량이다보니 밥통만큼 아주 커요. 닭한마리도 거뜬히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화이트가 아쉽게도 품절이라 그린색구매했는데 어두운 그린색이네요 음..그래도 나쁘진 않는 것 같아요. 에어프라이어가 오자마자 마트로 직행! 윙을 사가지고 왔어요. 집에있는 치킨 너겟과 함께 구웠는데 구워지는게 눈으로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보토 에어프라이어는 탈 걱정 전혀 안해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보이기만 하는 게 아니라 중간에 뒤집어 주고 싶을 때 열면 자동으로 제품이 중지가 되고 닫으면 또 자동으로 시작해요. 반은 소금양념 반은 간장양념을 했는데 탄 것 처럼 보이지만 타지 않았어요!간장입니다. 맛은 진짜..굿이었구요. 에어프라이어를 왜 이제서야 샀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만약 일찍샀다면 저렴이를 골랐을 거예요...이번에 주변에서 이야기를 많이 듣고 검색도 많이 해서 이렇게 좋은 제품을 만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가성비 터치식 에어프라이어 보토 로티세리 CA-R79L 세 번째 구매자 후기

 

친구 추천으로 찜해두고, 이사하고 놓을 공간 생겨서 바로 샀어요. 에어프라이어가 처음이라 다른 재품과 비교는 힘들지만, 괜찮은거 같아요. 치즈스틱, 생선가스, 생선 등 해 먹었는데 잘 되네요. 다른 평에 뚜껑 열면 뒤로 넘어간다던데, 보완이 된건지 앞쪽에 뽁뽁이 비슷한 재질이라 붙어서 잡아줘요.

 

 

뒤로 안 넘어가요. 공회전 한번 해도 냄새 크게 없길래 오자마자 한번 하고 다른건 오일로 연마제 닦고 씻어 썼어요. 바스켓 안쪽 받침대는.. 휘어 있네요. 귀찮아서 대충 씁니다. 마감이 아주 깔끔한 느낌은 아니에요.

 

가성비 터치식 에어프라이어 보토 로티세리 CA-R79L 네 번째 구매자 후기

 

에어프라이어를 첫 구매하느라, 어떤걸 사야하나 한참 고민했다가- 밥솥처럼 속 그릇을 통째로 들어내서 설거지를 할 수 있고- 호르몬 문제 없는 스테인레스 재질두 가지로 알아보다가 이 제품을 찾았네요.- 투명창이 있어 조리과정이 보이고- 용량이 꽤 큰편에- 바베큐 (로티세리라고 하던데) 기능이 있어서맘에 들더라구요.다들 에어프라이어 첨 사면 공회전 시킨다 해서 세척 후 공회전도 시킨 후...처음에 돌리게 된 것은 계란!근데 계란은 대실패...

 

처음 돌리는거라 온도조절도 못해서, 어느정도 돌리고 까보니 하나도 안익었더라구요.더 한참 돌렸더니 냉장고에 있는걸 바로 꺼내서 돌렸던 때문인지 이번엔 껍질에 계란이 다 달라붙고...구운계란은... 그대로 날렸네요 ㅡㅠ

 

 

두번째 돌린 것은 스팸(같은 햄)이건 실패할수가 없다는 말을 보고 햄 큰 거를 통으로 구워봤는데이게 많이 두꺼워서 그런지 겉은 빠삭하게 변했는데 속은 안익어서...그럭저럭 먹을만은 한데 원하던 맛과 모습은 아니더라구요.하지만 대충 에어프라이어라는게 어떤거구나 하는 감을 조금 잡게 되었습니다.세번째는 통삼겹!에어프라이어 하면 통삼겹이라는 말이 있으니, 꼭 돌려봐야지 했던 것인데앞에 두개가 실패라서 엄청 블로그 뒤져보고 조사해서 시도해봤어요.

 

결과는 대성공! 고기 버튼으로 앞으로 1번 뒤로 1번 구웠더니겉이 정말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삼겹살을 썰어보니 속은 적당히 익은에서 촉촉한 정도? 기름기도 엄청 많이 빠졌는데, 그래도 고기 자체가 워낙 기름이 많아서 그런가 딱 좋더라구요뒤집어 구울때 버섯과 양파를 같이 넣어 돌렸더니 같이 먹는데 아주 맛깔나더란...통삼겹이 너무 기대 이상이라 한번 더 사서 해먹었네요 ㅎㅎ세일하면 종종 사다먹어야겠어요.

 

가성비 터치식 에어프라이어 보토 로티세리 CA-R79L 다섯 번째 구매자 후기

 

사기전에 엄청 고민했어요~용량때문에도 그렇고 기존에 광파오븐을 잘 사용하고 있어서 에어프라이어는 필요가없다고 생각했어요~원래 냉동식품을 잘 안 먹기도 하고요~~그런데 이제 주변에 안 쓰는 사람도 없고 후기를 찾아보면 왜 이제 샀는지 모르겠다는얘기들이 많고...^^;

 

오늘 도착해서 깨끗하게 닦은 후에 공회전 두번 시키고(생각보다 냄새 많이 안나요) 바로 치킨너겟, 냉동만두 180도에 10분 돌려서 먹어봤는데 이건 뭐죠? ^^ 촉촉하고 오븐에 돌리면 느낄수 없었던 맛이^^바로 베이컨이랑 소세지도 돌려 먹었습니다! 저도 후회 했네요~왜 이제 산 건지...ㅎㅎ 오븐있어서 고민하시는 분들, 살까말까 고민하시는 분들...고민은 배송만 늦출뿐입니다...^^;걱정되네요...살 찔까봐 ㅠ 여기에 또 뭘 돌려서 먹을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ㅎㅎ

 

저는 오븐이 있어서 (노출된 열선 닦기 힘들어서 ㅠ) 7.9 로 샀어요! 만족합니다!! 밑에 종이호일 깔아서 사용하니 세척 간편하고뚜껑안쪽부분은 물티슈로 닦아주었어요! 안에 스텐으로 된 받침대는 바로 닦아주니 세척 잘 되네요~디자인은 후기 보고 솔직히 많이 기대는 안 했는데 생각보다 예쁘고 맘에 들어요.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