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에어프라이어 추천 리빙코리아 리빙웰 AF16 사용 후기

 

에어프라이어 리빙코리아 리빙웰 AF16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에어프라이어 리빙코리아 리빙웰 AF16 첫 번째 구매자 후기

 

용량이 커서 다양한 음식과 많은 양을 하기 좋습니다. 포장도 꼼꼼하게 잘 왔고요, 흰색이 파손문제가 있던데 그런것 없이 잘 왔습니다. 설명서가 좀 더 크게 나왔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쁘네요. 사용하기 편한 직관적인 메뉴얼도 좋습니다.

 

그릴을 넣었다 빼는 부분이 많이 뻑뻑합니다. 그리고 도어가 아래로 열리는 방식인데, 튀어나온 부분 때문에 180도로 열리지 않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성능은 강추합니다.

 

에어프라이어 리빙코리아 리빙웰 AF16 두 번째 구매자 후기

 

기존에 바스켓형 쓰다가 오븐스타일이 더 쓰기편할것같아서 바꾸고싶어하다가 다른제품 특가 뜬거보고 사려구하다 잠시 검색해봤는데 내부 올스텐이라고 해서 몇만원 더 주고 그냥 이제품으로 선택했네요. 기름받이까지 스텐이었으면 금상첨화였을것을..ㅜㅜ고건좀 아쉽네요.

 

 

외관 불량 요리조리 살펴보니 특별히 문제없어보여서 자리잡아놓구 공회전 돌려봤는데...우와~~ 바스켓보다 소음이 진짜 적어요~~대박ㅋ 나름 에프 잘 사용하고 있어서 전에쓰던것도 멀쩡하지만 본전 뽑았다 생각하고 질렀습니다. 디자인은 타제품이 이쁜것도 많지만 가격, 재질, 성능,AS까지 고려했을때 이제품이 제일 괜찮은것같아요. 열일하는 에프. 부디 잔고장없이 오래 쓸수있길 바라요. 매우만족^^

 

에어프라이어 리빙코리아 리빙웰 AF16 세 번째 구매자 후기

 

주문하고 하루만에 배송되었네요. 배송은 엄청 빨랐어요. 스텐 에어프라이어 엄청 많이 찾아보고 알아보던 중.. 리빙웰에서 스텐 에어프라이어가 나왔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제 기준에서는 다른 회사 제품들보다 그래도 에어프라이어로 초창기부터 유명했던 거 같고 그래서 A/S도 잘 될 거 같아서 선택했네요. 물건 받았을 때 생각보다 엄청 커서 깜짝 놀랐어요. 사진으로 보면 그렇게까지 크지 않은데 실물은 왜 이렇게 크게 느껴지는지;;

 

다행히 겉면에 스크래치나 파손은 없는데 보호 비닐을 떼다 보니 투명창에 붙어있는 비닐에 끈적이가 좀 많이 묻어있네요. 지워보려고 했다가 긁힌 것 같은 자국이 생기고.. 끈적이는 잘 안 떨어져서 .. 새건데.. 우울해졌네요.. 내부 연마제 제거한다고 오일로 닦아 봤는데, 본체 안에는 닦아도 많이는 안나오고 열선 쪽 구석에만 조금 나오더라구요. 근데 열선 위에 스텐으로 된 팬 같은 게 있는데.. 이건 어떻게 닦아야 될지는 모르겠어요.

 

 

여러 부품 중에서 꼬치가 연마제가 많이 나왔어요. 나머지는 거의 안 나왔구요. 부품은 다양하고 많아서 여러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겠어요. 약간 아쉬운 점은 철망처럼 생긴 바스켓이나 받침, 통 같은 건 약간 매끈하지는 않아서 설거지 할 때 수세미 약간 걸리는 느낌이고 꼬치를 설치하는 부품이 좀 날카롭게 느껴졌어요. 소음은 정말 작아서 좋아요. 닦고 바로 삼겹살 집에 있는 거 구워봤는데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것이.. 그냥 굽는 거랑 다르게 좀 새로운 느낌이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를 처음으로 구매해서 낯설지만 잘 써보겠습니다 ^^

 

에어프라이어 리빙코리아 리빙웰 AF16 네 번째 구매자 후기

 

기존에도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606모델을 잔고장 없이 잘 쓰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아이들을 먹이다보니 환경호르몬 등의 문제가 걱정이 되서 올 스텐으로 다시 알아보고 있었어요. 마침 리빙웰에서 올스텐이 있는 것 같아 다른 회사 올 스텐 제품이랑 비교해보다가 역시 가성비 리빙웰이 나은것 같아 이번에도 믿고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용량이 크고 사각형이다보니 확실히 기존 것보다 부피가 크긴한데 아이들 빵이나 냉동식품용으로는 확실히 가로로 넓도 평평한게 편하네요. 다만 기름받이랑 회전팬이 스텐이 아닌 점이 좀 아쉽고 그물망이 설겆이를 하다보니 손에 조금씩 가끌까끌한 것들이 걸려서 혹시나 설겆이하다 손을 다칠까 걱정되네요. 또 기름받이를 받고보니 모서리 두 쪽에 코팅이 벗겨진 부분이 있어서 아무래도 이건 교환 요청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부디 이번 리빙웰 에어프라이어도 기존에 쓰던 리빙웰 제품처럼 고장없이 무탈하게 잘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에어프라이어 리빙코리아 리빙웰 AF16 다섯 번째 구매자 후기

 

주변에서 다 쓰는 에어프라이를 드디어 구입 했습니다. 찾아보고 들었던 바로는 그냥 큰거 사는게 좋다고 해서 대용량을 찾다가 리빙웰 제품이 좋다는 평이 많아서 이 회사 제품으로 구입했네요. 구성품은 진짜 알찹니다. 뭔가 받아서 꺼내기 시작할때 전문 요리사가 된기분? 이랄까 진심으로 설레였습니다. 전원을 넣으면 온도와 시간 설정을 함으로써 사용이 됩니다.

 

 

처음에 200도에서 15분 공회전 해달라는 문구가 있어서 했는데 생각보다 주변에 열이 심하지는 않네요. 뒷쪽의 통풍구에서 따뜻한 바람이 환기되어 나오는거는 어쩔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요리책자도 들어있습니다.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