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에어프라이어 추천 보아르 에이블 듀얼 에어프라이어 사용 후기

 

에어프라이어 보아르 에이블 듀얼 에어프라이어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에어프라이어 보아르 에이블 듀얼 에어프라이어 첫 번째 구매자 후기

 

기존에 쓰던 에어프라이어가 용량이 너무 적고 불편해서 여러 가지 에어프라이어들을 비교해보고 보아르 에이블 듀얼 에어프라이어를 주문했습니다. 시간 단축과 더 맛을 증폭시키기 위해선 듀얼 열선이 필수라 생각했기에 듀얼 열선이 있는 제품들을 봤는데 가장 괜찮다고 생각되었던 제품이 디디오랩과 보아르 에이블 이더군요.

 

보아르 에이블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역시 가성비였습니다. 내부 스탠재질, 듀얼 열선,큰 용량 모두를 만족하는데도 디디오랩보다 약 10만원정도 더 저렴했습니다. 오히려 바스켓형식이 아니라 총 용량은 보아르가 훨씬 컸구요.

 

 

듀얼열선 덕분에 뒤집지 않아도 골고루 잘 익고 더 바삭하게 조리가 되고 23L의 대용량 덕분에 고기 덩이 6개를 넣어도 공간이 남네요.구입하고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에어프라이어 보아르 에이블 듀얼 에어프라이어 두 번째 구매자 후기

 

오븐을 살까 말까 고민하던 중에 오븐형 에어프라이란 말에 솔깃하여 구입했어요. 한창 먹성 좋은 나이 때의 아이들 간식 챙겨야 하는데, 에어프라이 용량이 커서 이것저것 자유자재로 요리할 수 있어 참 좋아요. 감자튀김부터 시작해서, 새우 구이, 공갈빵, 밤호박 에그슬럿, 통밀빵, 바스코티, 쿠키...저희 집 에어프라이기는 날마다 가동 중입니다. 아이들이 작동 중인 에어프라이기를 지날 때마다 램프를 켜 안을 들여다보며 신기해 해요.

 

 

참고로 식사용 빵을 구울 때 스팀을 주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예열할 때 베이킹 랙을 넣은 채 예열하세요. 그리고 예열이 끝난 뒤에 다용도 트레이에 올린 빵을 넣으면서 베이킹 랙에 물을 한 컵 정도 부으세요. 그렇게 하면 수증기가 확 올라오면서 스팀 효과를 준답니다. 

 

에어프라이어 보아르 에이블 듀얼 에어프라이어 세 번째 구매자 후기

 

깔끔한 디자인 너무 좋구요, 진짜 조용하네요 기존에 쓰던거에 비하면 거의 음소거수준이에요. 정말 조용해서 되는거맞나 싶어 쳐다봤는데 지글지글 되고있는게 보여요. 비오는 날 사오느라 눅눅해진 전을 에어프라이어 기능으로 돌려봤어요. 뽀송뽀송,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방금 부쳐낸 전으로 바뀌었어요.

 

용량도 크고 매쉬 바구니도 음식 담기 딱 좋아요. 진짜 에어프라이어 바꾸려고 몇주를 뒤지고 알아보고 검색했는데... 갑자기 나타난 보아르ㅠㅠ 후기가 별로 없어서 망설이다 오아 가습기도 잘 썼던지라 믿고 주문했는데, 보아르는 사랑입니다....고민하시는 분들 당장사세요!!!

 

에어프라이어 보아르 에이블 듀얼 에어프라이어 네 번째 구매자 후기

 

일단. 대만족입니다. 일단 소음이 제로입니다. 사실상 에어프라이어 자체 소음보다 타이머 째각째각 소리가 더 클정도로 자체소음은 없어요. 팬을 최대로 들어도 사실상 없는거나 마찬가지.. 확실히 값을 합니다. 미관도 상당히 괜찮고. 다용도고. 넓고. 23cm 원형 종이호일 아주 넉넉하게 들어가네요. 가격을 봐선 솔직히 당연한 기능들이지만 어쩄거나 불량도 없고. 만족입니다.

 

 

그리고 도어 틈으로 수증기 새어나오는건 뭐 어쩔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알고는 있어야 할 듯 하네요. 모르는 사람은 데일수도 있겠고. 그리고 배송중 도어를 붙잡게 하려고 붙인 스티커가 드럽게 떼어지는건 아쉬웠지만 뭐 그정도 가지고 별점을 낮게 줄 생각은 없습니다. 어쨌든 좋네요. 인생 첫 에프였는데 괜찮은거 고른듯.

 

에어프라이어 보아르 에이블 듀얼 에어프라이어 다섯 번째 구매자 후기

 

평소에 가장 많이 쓰는 가전에 뭔가 생각해보니 1~2등이 에어프라이어더라고요. 그래서 더 편한 가전으로 바꿔보자싶어서 용량도 더 크고 조리되는 게 보이는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를 찾다가 보아르 제품이 가성비가 좋아보이길래 구매하게 됐어요.

 

일주일정도 사용해보니 진짜 대만족!! 무엇보다 뒤집어주지 않아도 돼서 좋더라고요~ 조리되는 것도 볼 수 있느니까 시간도 바로바로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아요 :) 어묵, 치즈도 넣어서 구워먹고 먹다남은 냉동한 치킨도 돌려서 먹고 활용도 최고예요~~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