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마샬 액톤2 Acton II 사용 후기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액톤2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액톤2 Acton II 첫 번째 구매자 후기

 

너무 괜찮은 스피커를 오랜동안 멀쩡히 사용중이긴 하지만.. 하지만! 마샬액톤이 넘 예뻐서 정말 오랜 시간 고민하다 결국 구매해버리고 말았습니다. 음질 부분에선 사실 제가 예상했던 것과는 좀 달랐지만 상관없어요. (음질이 안 좋다는 얘기는 절대 아니예요!)

 

너무 예뻐요! 그리고 판매자분도 너무 친절하셨고 이래저래 기분 좋은 구매였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액톤2 Acton II 두 번째 구매자 후기

 

받자마자 앱깔고 바로 음악켜고 귀호강하네요ㅜㅜㅎ 감동입니다 정말!^^ 고민만하던 시간을 후회했어요~ 다른 스피커가 많아도 마샬로 듣고나면 다른스피커로는 못듣겠어요ㅜㅋㅋ

 

 

작지만 울림이 큽니다ㅎ 주부인지라 주방에있는시간이 많아서 그릇장위에 놓았는데 대충 올려놨을뿐인데 인테리어 효과짱!입니다ㅋ 다음엔 영화볼때 한번 써봐야겠어요ㅎㅎ 좋은음악 잘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액톤2 Acton II 세 번째 구매자 후기

 

친구가 가게를 오픈하게되서 오픈 선물로 인테리어하기 너무 예쁠거같아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거진 병행수입이거나 AS가 안되더라구요. 바로 배송 받을 수 있고 AS 가능한지 제일 따져봤는데 여기밖에 없더라구요. 퀵배송도 다음날 바로 연락주셔서 오전 10시정도?에 배송해주셨어요. 같이 주문한 케이블이 품절이라 취소처리도 바로바로 해주시고 중고라도 사용감있던거라도 공짜로 같이 보내주신다하고ㅎㅎ 서비스가 너무 좋았습니다.

 

워낙 인테리어 소품으로 유명하기도 하지만 확실히 예쁘더라구요. 음질이나 사운드도 풍부해서 좋구요. 사용법도 어렵지않더라구요! 뭐니뭐니해도 어디에둬도 고급지고 너무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친구도 너무 마음에 들어해서 보람있네요ㅎㅎ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액톤2 Acton II 네 번째 구매자 후기

 

신혼집 꾸미려고 이거 정말 구매하고싶었는데 아직 입주를 못해서 입주 후에 살까 아니면 그냥 미리 살까 두달 넘게 고민하다 너무 갖고싶기도 하고 나중에는 이 가격에 구매 못할까봐 미리 샀어요. 역시 고민은 시간낭비였어요 ㅠㅠ 디자인도 너무 좋구 음질도 넘나 좋아요 ㅠㅠ 제품도 최근에 제조한거 보내주셨어요 정말 너무 좋아요.

 

 

참고로 이거 개런티 카드가 택배 겉박스에 붙어있더라구요 구매하시는 분들 겉박스 그냥 버리지 말고 꼭꼭 확인하셔요. 참참 이건 쪼금 아쉬운 부분인데... 음향제품은 충격에 약해서 고장도 쉽고 고쳐도 계속 고장난다고 하던데 제품 박스 겉에 뽁뽁이 하나만이라도 싸주셨으면 좋았을거 같아요. 그래도 대만족입니다!!! 음향제품 살일 있으면 꼭 여기서 다시 재구매할게요 :)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액톤2 Acton II 다섯 번째 구매자 후기

 

삶의 질이 향상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해요. 직구로 사려다 리뷰찾아보고 정신건강에 안좋을까봐 이 사이트에서 바로 주문했어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을 얼마나 꼼꼼히 해주셨는지 감동입니다. 블랙 화이트 고민을 너무 많이 했는데 집 분위기엔 화이트인거 같아 블랙포기했어요ㅠㅠ

 

카페할땐 사지도 않던걸 카페팔고나니깐 구매했네여ㅋㅋㅋ집에서 이제 음악감상만할래여. 블루투스 연결도 겁나 쉽고 노래도 바로 나오고 음질은 뭐 말할거도 없죠. 여러분 저처럼 비싸더라도 그냥 지르세요. 삶의 질이 플러스됩니다.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