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공기청정기 추천 LG퓨리케어 AS300DWFA 사용 후기

 

공기청정기 LG퓨리케어 AS300DWFA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공기청정기 LG퓨리케어 AS300DWFA 첫 번째 구매자 후기

 

그냥 제가 좋아하는 엘지 퓨리케어를 가지게 되어 좋습니다.배송기사분께서 오토모드에 놓고 사용하라 하시더군요.요즘 미세먼지도 없어서 그런지창문열고 틀어놔도 파란불,집안의 공기가 생각보단 나쁘지 않은지 파란불.음식 조리후에 키면 잠깐 주황불과 함께 냄새체크. 무빙휠덕에 여기저기 옮겨다니기 좋구요. 파란불이 밤엔 은은한 조명이 된답니다.

 

공기청정기 LG퓨리케어 AS300DWFA 두 번째 구매자 후기

 

많은 검색과 가격 비교후에 구입한 터라 기대가 컸다. 설치에 따른 디자인 집안에 가구와의 조화, 제대로 작동되는것을 보니 많은 시간을 투자한 보람을 느꼈습니다. 역시 가전은 LG가 대세임을 느꼈다. 지난달달에는 스타일러를 구입해서 잘 사용하고 이번달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구입해서 쓰고.

 

 

요새 홈쇼핑을 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가격비교. 디자인, 성능 등 비교해서 구입한 보람이 난다. 품질, 배송, 디자인, 가격. 집안의 가구와의 조화 모두 Excellent입니다.

 

공기청정기 LG퓨리케어 AS300DWFA 세 번째 구매자 후기

 

진작 살걸 그랬습니다.맘 같아서는 방방마다 싱글 하나씩 하면 젤 좋을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최 상층이라 창을 안열면 해가좋은 날은 오후가되면 벌써 공기가텁텁한데 공청기를 틀어놓으니 공기가 시원해요.신선하다고해야하나??핸드폰과 와이파이 시스템연결이되니 폰으로 컨트롤되니 리모컨이 따로 필요 없어요.

 

이제 하루 집 비우면 들어오기전에 공청기 미리 틀어두면 집안의 텁텁한 공기 싹 없애고 들어올수 있다는기대감에 너무좋네요.다른지역에서도 컨트롤 되겠죠? ㅋ 미세먼지도 그렇지만 저처럼 도로변에살면 차매연때문에 창열기 그러신분들께 적극 추천드리고 싶어요.

 

공기청정기 LG퓨리케어 AS300DWFA 네 번째 구매자 후기

 

꽤무거운데 밖에서 박스 다 오픈하시고 기사님이 오셔서 거실 안쪽까지 옮겨주셨어요 ^^ 필터도 직접 갈아주시고 자세한 설명 해주시고 ! 불빛으로 지금 공기가 좋은지 나쁜지 표시가 되니 멀리서도 확인할수 있어서 좋네요 ~ 필커가 위 아래 두개가 달려있고 한달에 한번씩 꼭 청소기로 청소를 해주셔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 청소하기도 어렵지 않아보엿고 총 필터는 1년에 한번씩 갈아주면 된데요 ^^

 

제가 임산부고 사실 코로나때매 외부인이 집에 오는게 걱정됐는데 마스크 착용 잘하시고 빠르게 설치해주시고 가셨네요 ^^ 정말 감사드려요 혼자 해야하나 고민 조금 했었어요 !! 저혼자는 조립이 힘들어서 기사님 오시는게 정말 좋았어요 요즘 코로나에 미세먼지도 안좋은 상황이라 공기청정기 구매를 망설이지 않았네요.

 

 

무엇보다도 디자인이 취향저격 !! ~너무 조용하고 예쁘기까지 하네요 ^^퓨리케어 하나 들여놨는데 집안 분위기가 더 사는거 같아요 !!! 기존에 네모 반듯한게 많은데 동글동글해서 더 예쁘네요 !! 감사드려요.

 

공기청정기 LG퓨리케어 AS300DWFA 다섯 번째 구매자 후기

 

공기가 맑아진느낌이고 가슴이 편안해집니다 머리도 맑아지는듯해요 아기들 있는집에 가보니 공기가 맑고 머리가 시원해지느 느깜을 느껴 공기가 참좋다고 생각했는데 둘 러보니 요렇게 생긴 것이 하나씩 있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니 퓨리케어였네요. 과거우리집 애들 어릴적 엘지공기청정기 사용한적이 있었는데 좋았었거든요 요거 용량도크고 보완이 되어 나왔네요 일단 느끼는 공기 좋습니다.

 

미세먼지로 창 문열고 환기 하기도힘든데 좋은제품 잘 출시 해주셨네요 필터비용 안들게 빨아쓰는 영구필터 개발해주시면 더 좋겠습니다 고가형 국산 청소기에도 영구필터가 있더라구요 비슷한경우 인거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님 좀 싸게 판매 해 주시면 소비지가주덜 부담스러울거 같습니다 요즘 일회성 생활품이 많아 환경문제도 심각하잖아요. 여러 생각이 교차합니다.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