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라디에이터 추천 시슬리 SMQH-2017W 사용 후기

 

라디에이터 시슬리 SMQH-2017W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라디에이터 시슬리 SMQH-2017W 첫 번째 구매자 후기

 

전기히터 중 디자인이 예쁜 걸 찾다가 구입했어요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켜면 금방 따뜻해 집니다. 가벼워서 좋구요. 열이 위로만 나와서, 대류가 된다고 하지만 직접 뜨거운 바람이 앞으로 나오는 걸 원하는 분은 참고하셔서 고르세요. 저는 방 전체를 따듯하게 하는 용도로 사서 만족합니다!

 

라디에이터 시슬리 SMQH-2017W 두 번째 구매자 후기

 

만족스럽네요 아래에 자세한 구매평덕분에 골랐는데 그 구매평이 매우 적정한 평가 같습니다. 개인차가 있을수 있지만 딱 그 구매평만큼 기대한 정도로 만족스럽네요 뭐 막 엄청 뜨끈뜨끈해요~ 아니 이런 물건이?? 뭐 이런건 아니고요 ㅋㅋ

 

 

전기 먹는만큼 따뜻합니다. 기능 잘 작동해서 켜졌다 꺼졌다 잘되구요. 전기세가 무서워서 잘때 온도는 적절히 조절해서 켜놓고 자기는 하지만 이정도면 웃풍있는데도 코 안시렵게 눈뜨네요. 다만 담달 전기세를 봐야하긴 합니다... 좀 무섭네요 ㅋㅋ

 

라디에이터 시슬리 SMQH-2017W 세 번째 구매자 후기

 

디자인이랑 성는 다 괜찮은듯 제가 좀 예민한 편이라 거실에 원적외선히터 눈이 부셔서 티비보는데 상당히 거슬리던중 다른 난방기 찾아보다 구매하게 됐는데 생각했던것보다 괜찮네요. 기존에 보던 판으로된 라디에이터 형태가 아니어서 일단 디자인은 좀 신박하고 좋습니다.

 

왠지 좀 비싸보이는 느낌? 이전에 상품펑도 보고 구매한건데 어떤분이 남기신것처럼 발열은 상당히 괜찮은편인것 같네요. 제품근처에 아지랑이처럼 올라오는게 보이니까 따듯할듯 하고 일단 첫인상은 상당히 괜찮은 녀석 같아 보이네요. 일단 저는 눈이 안부시고 따듯한것만 해도 만족...

 

라디에이터 시슬리 SMQH-2017W 네 번째 구매자 후기

 

온풍기인가 라지에이터인가.. 좀 헷갈리긴 하는데 밑으로 찬 공기를 흡입하고 위로 따뜻한공기를 배출 하는데요...찬공기를 흡입하는건 잘 못 느끼겠으나 따뜻한 공기를 배출시키는건 느켜집니다. 그렇다고 온풍기처럼 멀리보내는 공기는 아니지만 금방 따뜻해지네요.

 

 

전 23평 되려나 작은방에서 틀고자는데요 설정 온도가 되면 꺼졌다 차가워지면 다시 켜지는게 좋고 라지에이터는 직접 적으로 만지면 뜨거울수 있는데 덮혀있는것 처럼 생겨서 애들있는집은 안전한것 같아서 좋아요ㅋ 히터 키는 채널도 두개나 있어서 전기요금이 살짝 걱정 됫는데 갠츈할거 같네요.

 

라디에이터 시슬리 SMQH-2017W 다섯 번째 구매자 후기

 

이거 사세요!! 라디에이터라고 해서 무게가 좀 나갈 줄 알았는데 가벼워서 놀랐어요 ㅎㅎ 넘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아서 저는 사무실에 뒀는데도 걸리는 느낌없이 자리 잘 잡았답니다. 다른 온풍기들은 켜면 소리부터 윙- 하는데 요 상품은 소리가 거의 없어요!! 거기에 더 반함.

 

옆에 스위치키고 레버 최대로 돌려놓으니까 은근하게 더운 기운이 퍼지는거 같고 사무실이 좁아서 그런지 최대로 해놓으니까 온도가 좀 괜찮은거 같아요 ㅎㅎ 바퀴 떼고 평평한데 두고 쓰는데 무겁지 않아서 움직일때도 살짝 들어서 놓으니 별 문제 없습니다. 라디에이터라고 생각하고 샀다가 완전 성능 좋은 히터 하나 장만했네요!!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