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인테리어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캔스톤 LX-C4 시그니처 사용 후기

 

인테리어 블루투스 스피커 캔스톤 LX-C4 시그니처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인테리어 블루투스 스피커 캔스톤 LX-C4 시그니처 첫번째 구매자 후기

 

전면이 하프 미러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디자인이 더욱 고급스러워보이며,시간,온도, 배터리상태 등 다양한 알림을 확인 할 수 있었어요 조작 버튼이 깔끔하다보니 사용자의 편의성 부분도 뛰어났으며 시간, 오디오 부분의 조작을 할 수 있는 구성도 마음에 들었어요.

 

 

프리미엄 유닛을 탑재한 제품이라 8W의 강력한 사운드로 되어있어 저음, 고음 대부분 소화를 잘했어요 그래서 음악을 감상할 때 굉장히 편하고 좋았어요. 또한 한국어 음성 지원이 되어있기때문에 기기를 잘 못만지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사용자 편의성을 두루두루 생각한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인테리어 블루투스 스피커 캔스톤 LX-C4 시그니처 두번째 구매자 후기

 

시원시원한 대형 LCD 디스플레이 창이 포인트인거 같네요. 멀리서도 뚜렷하게 보이는 시간도 좋았고, 우드 스타일로 거실 TV 선반 거실장이 원목이라 잘 어울리는것도 좋았고, 거기다가 기대치 않았던 블루투스 연결해서 음악 감상까지... 괜찮은 소리를 들려주더군요. 인테리어 소품 정도로 생각하고 들여왔는데... 이걸 거실 선반 위에 둘지, 아님 컴퓨터 책상에 시계랑 스피커 용도로 사용할지? 살짝 고민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블루투스 스피커 캔스톤 LX-C4 시그니처 세번째 구매자 후기

 

일단 디자인이 고급집니다. 침대 선반에 놓으니 아주 딱이네요. 잘 어울리고요.~ 스피커는 소린데 소리가 POP 에 가깝습니다. 우퍼가 생각보다 소리를 잘 처리 합니다. 따라서 캐주얼한 음악에는 아주 잘 어울립니다. 기대이상 이더라구요 ~ 다만 볼륨이 약간 작은데 이것은 제조사에서 스피커가 찢어질 우려가 없도록 최대 볼륨 한계를 낮춘거 같습니다. 볼륨이 작다고 해서 답답하거나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가치로 따지면 5만원대 제품이지만 8~9만원 정도 하는 제품 느낌이 난달까요? 또한 시계 기능이 있어 인테리어 소품 으로도 좋고 시간설정에서 시간LED라이트 밝기를 3단계로 조절 할 수 있어 취침에 방해가 덜 합니다. 자기 전에 폰으로 연결하여 라디오들으니 개 꿀이네요 ~

 

인테리어 블루투스 스피커 캔스톤 LX-C4 시그니처 네번째 구매자 후기

 

친구가 추천해줘서 우연히 접하게 됐는데 왜 추천 했는지 알거 같아요! 일단 배송도 빨라서 좋고 혹시라도 제품이 파손 될까 포장도 꼼꼼히 잘해주셨고 색상도 요즘 트렌드에 맞게 화이트/블랙/우드 이렇게 있어서 선택하기 좋고 LED시계랑 알람도 되서 너무 좋아요!

 

무엇보다도 블루투스 스피커인만큼 음질도 이가격에선 찾아볼수 없는정도로 끊김없이 깨끗하고 너무 좋아서 제품 받아보고 시계설정하고 티비도 안켜고 멍하니 노래만 몇곡 들었네요ㅎㅎ 친구가 삶의 질이 높아졌다고 한말이 정말 확 와닿았어요! 가격도 디자인도 음질은 말할것도 없이 완전 강추입니다

 

인테리어 블루투스 스피커 캔스톤 LX-C4 시그니처 다섯번째 구매자 후기

 

디자인도 예쁘고 소리도 깨끗하게 잘 나옵니다. 음향 전문가나 예민한사람이 아니라면 아주 깨끗하게 들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조작법이 약간 어렵지만 한번만 세팅하면 괜찮습니다. 거울로 사용하진 않겠지만 디자인도 깨끗해 보이고 시계겸용이라 정말 좋네요. 배터리도 오래가네요!

 

한가지 단점(?)은 여러기기를 등록해놓고 연결되 있는 기기가 있으면 다른 기기를 연결할때 먼저 연결된 기기의 블루투스를 해제하고 연결해야 하는거 같아요... 바로 전환은 안되는것 같아 그게 아쉽네요!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