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미니 히터 추천 웜베이비 미니 온풍기 시즌2 사용 후기

 

미니 히터 웜베이비 미니 온풍기 시즌2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미니 히터 웜베이비 미니 온풍기 시즌2 첫 번째 구매자 후기

 

일단 너무 귀엽습니다.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예쁜게 다는 아니지만 예쁘면 좋으니까요. 근데 예쁜게 제기능을 너무너무 잘해요 밤톨만해서 별로 안따뜻하면 어떡하지 생각했는데 그런 생각을 한 저를 비웃듯이 따뜻하다 못해 더워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가장 걱정했던 소음문제! 소리가 정~~말 작습니다 팬이 돌아가는 소리가 나긴하는데 정말 작게나요 여름밤 자고있는 내 귓고막을 테러하는 모기소리보다 작습니다.

 

사무실이 절간이라 개미기어가는 소리도 들린다 하시면 이 소리도 거슬리시겠지만 사무실에서 키보드도 두들기고 전화도 받고 프린터하는소리도 나도 생활소음은 다들 있으시잖아요 그럼 묻여서 잘 안들릴만큼 저소음이예요 오히려 제가 몰래 과자까먹는 소리가 더 커요 솔직히 회사에서 쓰는거 만원도 아깝다 생각했는데 이왕 사는거 그냥 귀여운거 사자 하고 샀는데 완전 대만족 입니다 배송도 엄청 빨랐어요.

 

 

오후 네시 전에 시켰더니 다음날 점심먹고 회사 들어오니 택배 와있더라구요 너무 찬양해놔서 온풍기파는 직원 같은데 이제 단점을 말해보자면 스위치가 뒤쪽에 똑딱이로 달려있어서 키고 끌때 책상 밑에 기어들어가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크기도 작아서 키고끄려 책상밑으로 들어가야 한다는 단점이 솔직히 쫌 크네요ㅎㅎ 또 풍향조절 안됩니다.

 

그냥 바닥에 세워서 켜놓으면 알아서 무릎까지 따땃하긴한데 굳이 또다른 단점을 꼽아보자면 풍향 조절이 안되는거.. 이건 장점이자 단점인데 평평한 바닥에 세워놔야 작동해요 반대로 말하면 넘어지면 자동으로 꺼져서 되게 안전한 반면 너무 밑에 있어서 어디 박스같은데 올려서 쓸까 하고 올려놨는데 작동을 안하더라구요ㅎㅎ 평평하고 단단한 바닥에만 놓고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처음 올때 귀가 안붙어 와서 그거 붙인다고 시간을 많이 잡아먹었어요ㅋㅋㅋ무튼 사무실 다리 녹이는 용으로는 좋습니다!

 

미니 히터 웜베이비 미니 온풍기 시즌2 두 번째 구매자 후기

 

구매할때 제품사진만보고 사이즈를 안봐서인지 배송받고 열어보니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았어요. 미니라는 이름처럼요. 참고하시라고 구형핸폰과 비교샷올립니다. 작동은 간단해요. 뒷면에있는스위치를 켜면 바람이 나오는데 작은 몸집에비해서 따뜻하고 꽤강한 바람이 나옵니다. 저는 책상위에 두고 손이차가워졌을때 샴푸후 한기가 느껴질때에 쓰고있어요.

 

방전체를 데우기에는 부족하겠지만 방의아주찬기운을 없애는 정도나 책상이나 사무실발난로는 좋을듯합니다. 귀모양도 함께보내주셨는데 저는 심플한게 좋아서 그냥쓰고있습니다. 큰평수의 난방에는 맞지않지만, 용도에 맞게 구매한다면 괜찮은 상품이라생각합니다.

 

미니 히터 웜베이비 미니 온풍기 시즌2 세 번째 구매자 후기

 

디자인이 엄청 귀여워요. 작다고는 들었는데 생각보다 더 작아서 놀랐어요.(크기는 물티슈와 비교한 사진 참고해주세요.)근데 크기는 단점일 수도 있고 장점일 수도 있어요. 스파있는 키즈펜션에 여행갔을 때 들고가서 유용하게 사용했거든요~아마 크기가 컸다면 좀 부담스러워서 가지고 가지 않았을텐데 크기가 작아서 가지고 다니기 좋아요.

 

 

작동 후에 앞에 바람이 나오는 열판 부분은 뜨거우니 아이가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처음에 아무 생각없이 만져저 제가 다칠뻔 했거든요ㅠㅠ)바람이 나오는 바로 근처는 따뜻하고 훈훈한 느낌이 나는데 조금 떨어지면 효과가 미미하네요. 그래도 가격 대비 성능과 디자인,배송면에서 만족합니다.

 

미니 히터 웜베이비 미니 온풍기 시즌2 네 번째 구매자 후기

자취를 시작하면서 가스비 걱정에 온풍기를 찾다가 생각보다 저렴하고 너무 귀여운 온풍기를 발견해 바로 구입을 해보았는데 생각보다 크기는 작았지만 선연결해서 켜니 바로 따듯한 바람이 나오는고, 바닥에 두고 잘 못 쳐서 쓰러졌는데 바로 전원이 꺼지는걸 보고 느끼고 안심이 되면서 후회했던 마음이 사라졌습니다!! 소음도 많이 시끄럽지도 않고 거슬리지 않을 정도의 소음이라 괜찮아요!! 사이즈 대비 너무 성능이 좋아요!!!!! 올 겨울 너무 따뜻하게 잘 보낼구있을듯하네요!

 

미니 히터 웜베이비 미니 온풍기 시즌2 다섯 번째 구매자 후기

 

일단 너무 귀엽네요. 핑크로 하려다 사무실 책상 밑에 두고 쓰려고 브라운교체 요청해서 받았는데 너무 귀여워요. 이쁘기만 할까봐 걱정했지만 리뷰가 다 좋아서 일단 구매 ㅋㅋ소음도 다른 온풍기보다 작았어요. 옆자리 대리님이 발판형식 온풍기 쓰는데 그거보다 소음이 적었고 틀자마자 바로 따스한 온기 너무 좋네요.

 

 

사무실이 지금도 추운데 겨울엔 엄청 춥다고 해서 전기방석으로 부족할것 같아서 이왕 이쁘고 기능좋은걸로 구매하잔 생각에 검색하다 디자인에 홀리듯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크기도 적당하고 바로 따스해지는데 다만 각도조절이 불가라 책상 밑에 뒀더니 의자에서 양반다리 하고있는 저한텐 너무 낮네여 ㅋㅋㅋ 상자위에 놨더니 높이는 딱 좋은데 안전장치인 똑딱이가 안눌려서 안켜지니 똑딱이에 테이프를 붙여놓든가 해야겠네여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