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캠핑웨건 추천 캠프365 파파웨건 리무진 유아웨건 사용 후기

캠프365 파파웨건 리무진 유아웨건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캠프365 파파웨건 리무진 유아웨건 첫번째 사용자 후기

 

조금 무겁긴해요 접었을때 사이즈가 작아서 좋구요. 냄새도 그닥 안나던데요. 뒤에가 열리니까 릴렉스체어 넣기도 좋아요. 뚜껑은 글쎄요 그닥 쓸모가... 저는 잘 안쓸것 같아서 상황봐서 팔아야겠어요. 다 좋은데 이게 방식이 한손으로 끌고 가는 방식이라서 밀고 간다거나 할 수가 없어요. 여자분들이 짐을 무겁게 싣고 언덕을 한손으로 끌고 갔다가는 손목 나갈거에요.

 

 

상판을 만들기 보다는 뒤에서 밀 수 있도록 바를 추가해주시는게 훨씬 실용적이라고 봅니다. 제작자 분들이 다들 남자분들이라서 이런부분을 놓치고 계신것 같아서 제안합니다. 여자들도 캠핑트레일러를 사용하니까 여자가 사용하기에도 편한걸 만들어 달라는 와이프의 조언이였습니다.

 

캠프365 파파웨건 리무진 유아웨건 두번째 사용자 후기

 

파파웨건 좋은 건 이미 여러 블로그, 후기 탐독으로 알아서 최저가 찾아 구매했습니다. 바퀴가 커서 높이가 어느정도 올라와 물건 싣고 빼기 좋습니다. 크기만큼 튼튼해보이고요. 생각보다 폭은 좁지만 위로 얹으면 되고 뒷문 개방이 되니 문제 없습니다. 뒷문 개방은 전적으로 무조건 장점입니다. 릴렉스체어가 긴데, 뒷문 개방하니 잘 실리네요. 바퀴 회전도 완벽히 정밀하고 부드럽다 할 순 없지만, 원하는 방향으로 컨트롤 하기 쉽습니다.

 

 

다만, 뒷문 개방을 하면 보관할 때 채우는 찍찍이 끈이 바닥에 쓸립니다. X자 쇳대에 돌돌 말아 길이를 줄이는데.. 이렇게 하는 게 맞을까요? 제가 방법을 모르는 것 같은데 설명도 없어서 모르겠네요. 이 부분만 해결 되면 갸웃 거릴 일이 없네요. 네모카트 돌돌 끌고 다니다 웨건으로 갈아타니 너무 좋네요. 웨건이 고민이라면 파파웨건 추천입니다.

 

캠프365 파파웨건 리무진 유아웨건 세번째 사용자 후기

 

5~6년전 이지고웨건사서 지금까지 잘썼네요 그런데 바퀴연결부분의 용접이 많은 충격으로 부러지려고 해서(이미한쪽은 용접했음) 이제 쓸만큼썼다생각하고 이제품을 구입했는데, 캠핑웨건도 정말 많은발전이 있었다 생각이 드네요.

 

예전거보다 절만정도 작게 접히고(첨에 잘못산줄) 강성은 이지고웨건보다 좋은지 살짝 의심이고 무엇보다 트럭처럼 뒷문개방에 손잡이 바단에 않떨어지는거 아이디어가 좋다라는 생각이네요 물론다른제품도 다그런지는 모르겠지만요~ 아무튼 이제품 개인적으로는 만족입니다.~~ 오래오래가길~~

 

캠프365 파파웨건 리무진 유아웨건 네번째 사용자 후기

 

구입후 거의 매주 공원갈때 가지고 다니고 있습니다. 차를 가지고 다니기는 하나 주차장에서 공원 안까지 캠핑의자, 테이블, 간식거리, 인라인, 보드 등을 메고, 들고 가는게 꽤 힘들었었는데, 웨건에 다 실으니 참 편합니다. 사용초기엔 바퀴에 발이 자주 걸렸고, 생각보다 바퀴가 잘 구르지 않아서 짐을싣고 끄는것이 꽤 힘들더라구요. 폭도 다른것보다 사알짝 좁은것 같습니다.그러니 기대만큼 좋지가 않아서 처음에는 후회가 되었어요.

 

 

이제 어느정도 익숙해지니 발에 걸리는 것도 많이 없어졌고, 끌면서 느껴지는 무게는 받아들여지 쓸만합니다. 얼마전 놀이공원에 갔는데 엄청 고급져 보이는 웨건들 이 눈에 많이 띄였어요. 그런데 저희 가족 옆에 큰 웨건을 끌고 오신분이 본인것과 저희것을 이래저래 보시더니 저희것이 실용적인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캠프365 파파웨건 리무진 유아웨건 다섯번째 사용자 후기

 

캠핑 용품이 늘어나다 보니 웨건이 필요하겠다 싶어 알아본바 2중으로 접히는 구조가 아니면 휴대는 힘들겠다 해서 리스트를 추려보니 몇개 없더군요. 캠프 365 스포츠 웨건과 콜맨 웨건을 마지막까지 고민 했었는데 접었을때 휴대성과 후면 열림 손잡이 모양등 모두 캠프365 스포츠 웨건이 마음에 들어서 구매 하게 됐네요.

 

직접 받아보니 생각보단 크고 묵직했지만 휴대가 가능한 수준이고 2중접힘 이지만 견고합니다. 펼치자 마자 짐보다 애기들이 먼저 탔는데 둘을 태우고도 잘움직이고 핸들링이 좋네요. 손잡이도 그대로 둬도 땅으로 쳐지지않고 후면열림 슬라이딩 모양세도 좋아요. 제가 보기엔 여로모로 콜맨 웨건 상위호환 같네요. 비가와서 밖에서 테스트는 못해봤는데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내구성만 잘버텨주면 정말 좋을거 같네요.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