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이노크아든 EMF 안심 항균 온열매트 보드라이트 블랙 사용 후기

 

이노크아든 EMF 안심 항균 온열매트 보드라이트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이노크아든 EMF 안심 항균 온열매트 보드라이트 첫 번째 구매자 후기

 

비닐포장후 박스에 넣어서 깔끔하게 왔고욤~ 받아보니 회사가 곰표한일. 블랙과 블루중에 선택해야해서 블랙했고요. 판매사진에는 밝은 디자인도 있던데..없어서 아쉬움ㅋ. 향균전기 매트라 샀는데 전기매트 천 느낌은 별로예요. 부들부들 하지 않아요. 매트 위에 패드를 깔꺼라서 쓰기로 결정. 냄새는 조금 있는데 크게 신경쓸 정도는 아니고, 사용하다보니 옅어지네요. 30도만 해도 따뜻해요.

 

 

아쉬운점은 코드선이 짧은것. 그리고 설명서보니 '콘센트에 입력되는 전원에 접지시설이 안 되어있을경우 전자파감소가 되지 않는다'고 적혀있어요. EMF라 샀는데..집에 되어있는지 안되어 있는지 모르겠어요. 좋은점은 두툼하고 튼튼해보임. 온도 맞추면 금방 따뜻해져서 좋네요. 어째든 잘 사용 할께요.

 

이노크아든 EMF 안심 항균 온열매트 보드라이트 두 번째 구매자 후기

 

두번째 구매입니다 첫번째는 거실용 전기장판구매했고 두번째는 침대에 사용할 수 있는 전기매트 구매했습니다 물건받자마자 설치해보고 온도체크했습니다 따뜻하고 잘 돌아가는 듯 합니다 전기온도 체크할 수 있어 너무 좋네요 15시간 이후 자동으로 off되는 것도 좋습니다 뒷면처리도 사진과 같이 잘 되어있구요 무엇보다 두번째 구매지만 가격대비 물건이 너무 좋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 온도조절기 마감처리가 조금 더 깨끗했으면 좋겠습니다 첫번째구매때는 본드인지 접착제가 온도조절기에 많이 묻어 왔었고, 두번째구매 조절기에는 알수없는 머리카락이 온도조절기에 끼여져 왔습니다 조금 더 신경써주시면 브랜드 이미지에 더 좋울 듯 하네요. 아무튼 물건은 좋습니다

 

이노크아든 EMF 안심 항균 온열매트 보드라이트 세 번째 구매자 후기

 

숙박업소를 운영중이라 브랜드별로 수십개씩 사봤는데 이노크아든이 제일 고장율이 적고 곰표가 최악이라 이노크아든으로 구매했습니다SS사이즈 세일하길래 샀구요 최저가 사이트보다 만원이상 저렴하네요.

 

하루 써본 소감으로는 조절기도 맘에들고 따뜻합니다.바닥부분 밀림 방지가 되어있어 덜 밀리구요 최고온도로 올려도 뜨겁거나 하진 않습니다. 침대매트리스에 설치시 조절기 접속부가 좌측하단이라서 조절기 놓는 위치가 애매합니다.

 

 

허리 아래부분에 놓고 써야합니다.바닥은 몰라도 매트리스 위에 놓으면 사람이 누웠을때 상하좌우가 붕 뜨면서 들리네요. 두께도 두꺼운데 들려버리니 좀 그렇습니다. 매트리스 커버 속으로 설치를 다시해볼 생각중입니다. 내년제품에는 상하좌우 모서리에 밴드로 매트리스에 고정가능하게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이노크아든 EMF 안심 항균 온열매트 보드라이트 네 번째 구매자 후기

 

사이즈 확인하고 구매했는데 거실에 두니 좀 작아보이긴해요 침대에 두시면 적당할거같구 거실에 두긴 좀 작은듯합니당그리고 가장자리 한뼘 정도는 열선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두께감이 있어서 딱딱하지 않아서 좋고 설명서대로 50도정도로 시작했다가 30도대로 내려서 조절하는데 빨리 따뜻해져요처음부터 30도로 두면 별로 안따뜻한데50도로 온도 올리고 잘 때는 30도대로 내리면 땍 좋네용가격대비 좋아요. 추천합니당

 

이노크아든 EMF 안심 항균 온열매트 보드라이트 다섯 번째 구매자 후기

 

밤에 항상 차가운 이불속에 들어가서 셀프 예열하듯이 보냈는데, 이거 하나로 지금 신세계입니다 ㅎㅎ 온도가 딱 보이니 정말 좋네요. 그리고 일부 구매자분들이 말씀하셨던 위치별 온도차이는 분명 있었지만, 전 잘 때 뒤척임이 적어서 크게 불편하다고 생각하진 않았습니다.

 

 

거의 하루종일 켜놓고 깜박한 적도 많은데, 셀프꺼짐이 있어서 좋고, 전기세도 사기 전후가 큰 변동이 없습니다 (물론 제가 1인 가구라 누진세 최하구간이어서 그럴수 있습니다) 암튼 잘 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노크아든 EMF 안심 항균 온열매트 보드라이트 여섯 번째 구매자 후기

 

침대 윗 부분이 라텍스 처리가 되어있어,기존에 쓰던 전기담요를 사용할 시 침대가 망가질 것 같아, 두꺼운 전기매트를 구매하였습니다.일단 전기매트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예쁩니다. 온도 조절기도 세련되 보입니다.

 

윗쩍부분은 비닐재질이 아닌, 천 재질입니다.(그래서 전기매트 커버를 추가 구매하여 씌우면 세탁하기가 용이할 것 같아요)50도로 일주일 동안 사용했으나, 매트 밑부분은 뜨겁지가 않아 침대 라텍스 부분이 망가질 걱정이 가라졌습니다.

 

전기매트로 유명한 일월 회사 매트는 1인용 매트 크기가 70 x 180, 8190인 제품이 대부분이나,이 제품은 10200으로 가로가 길어서 이점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마지막으로 전자파 차단 인증을 받았다고 하니, 안심이 되고요 ^^다음에 구매 할 때에도 이 회사 제품을 구매 할 것 같네요.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