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온열매트 추천 라디언스 라디클래식 온열매트 사용 후기

 

라디언스 라디클래식 온열매트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라디언스 라디클래식 온열매트 첫번째 구매자 후기

최고입니다.남편권유로 공동구매하여 사용하는데 제가 원했던 온열매트입니다. 좌우 분리기능은 기본이고,부위별 찜질기능에 취침기능까지 다양해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네요.특히 유해전자파 발생도 없고 원적외선을 통해 인체 면역력 증진까지 높여준다니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네요.컨트롤러 조작도 편하구 간단하니 좋아요.

 

 

저는 진그레이 색상을 구입했는데 고급진 원단에 촉감도 좋구 폭신폭신해서 숙면하게 되네요. 재구매해서 늘 허리 아파서 고생하시는 친정엄마랑 언니한테 선물할 계획입니다.라디샤인 덕분에 따뜻한 겨울 보내게될것같습니다.감사합니다

 

라디언스 라디클래식 온열매트 두번째 구매자 후기

정말 따뜻하고 좋습니다! 이전에는 온수 매트를 썼었어요! 온수 매트 없이는 못 자는... 추위를 많이 타는데요! 온수매트는 온수관 때문에... 약간 배기기는 했었어요! 그리고 그 온수관 주변으로 저온 화상이 있구요! ㅎㅎ 물 보충도 해줘야 했고 또 갑자기 삐삐 소리나면서 작동이 안되기도 하고.... 불편한 점이 있었어서 온열 매트 라디샤인을 샀습니당! 몇달 검색한 끝에 결정하고 샀는데! 정말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선 물보충 안해도 되고, 갑자기 소리나며 작동안되는 일도 없구요! 몸에 배기지도 않아요! 아주 얇은 선이 깔려 있는 거 같아요~ 그리고 아주 따뜻한데.... 저온화상이 없어요! 그래서 신기합니당 ㅎㅎㅎ 예민한 저에게는 딱입니다!

 

라디언스 라디클래식 온열매트 세번째 구매자 후기

 

일단 하루 자봤는데 저는 1단계에 놓고 잤어요.지금이 밤엔 살짝 추워 질때라서 ..(위에 매트를 깔고 안깔고 취침에 따라 다를듯).. 요제품은 검색하다 알게 됐는데 전자파도 싫고 온수매트도 이렇다저렇다 말이 있어서..가격부담 겁나 컸는데 전자파없고 귀찮게 물안갈고..여러모로 생각하고 샀어요.

 

 

전기매트가 금방 열이 느껴지는거에 비해 더 느린거 같고 매트 바깥쪽 열선 없는곳이 꽤 넓다는게 좀 그렇드라구요.일단은 더 여러날 써봐야 겠어요.

 

라디언스 라디클래식 온열매트 네번째 구매자 후기

 

솔직히 지불한 금액에 비해 실망스웠어요 엄마 생신 선물로 사드린건데 전원도 안 켜지는 불량품이 와서 교환에만 한참이 걸리고...또 가장 높은 온도로 설정해도 따뜻해지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려서 매트에 열 올라오기 전까지 이불 꽁꽁 싸매고 있어야 했어요 그래서 처음엔 이 돈 주고 정말 사는게 맞았던건가 싶었어요 더 싼 전기매트 쓸때는 적어도 춥다고 느끼진 못했는데ㅎㅎ

 

그런데 쓰다보니 적당히 은은한 따뜻함과 매트 자체의 포근함 때문에 기분좋게 잠을 잘 자게 되네요 아침에 눈 뜨면 잠들때와는 달리 매트가 아주 따뜻하기도 하구요 정작 선물 받으신 엄마는 자꾸 다시 원래 쓰던 전기매트를 쓰시지만ㅜㅜ 저희 엄마는 매트도 아주 뜨겁게 사용하시는 편이라 전기매트가 아무래도 더 나은신 듯 합니다...

 

 

그래서 혹시 나이 있으신 분들 중 뜨거운 매트에 몸 지지며 주무시는 분들께는 이 제품 비추해요. 반대로 전기매트의 너무 과도한 뜨거움이 싫으신 분들은 사용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라디언스 라디클래식 온열매트 다섯번째 구매자 후기

 

세탁 가능하기때문에 그냥 매트만 깔고 써도 되지만 현실적으로 자주 빨긴 어렵기에 담요 하나 깔고쓰는데요 그래도 엄청 따뜻합니다! 강아지가 매트에 오줌싸너ㅏ서 세탁도 해봤는데 작동 잘되구요. 요새 쌀쌀해져서 f2로 두고 자는데요 일어나면 몸 속부터 따끈해요 ~

 

일어나서도 개운한걸보니 전자파 안나온다는거 믿을만한것같구요. 가격은 많이 세지만 ㅠㅠ 오래 쓸것 생각하면 괜찮은듯 합니다. 그래도 많이 팔고 잘되셔서 좋은제품 더 좋은가격에 팔아주셨음하는 마음입니다~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