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온수매트 추천 경동나비엔 모던 슬림 온수매트 EQM552 사용 후기

 

온수매트 경동나비엔 모던 슬림 온수매트 EQM552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온수매트 경동나비엔 모던 슬림 온수매트 EQM552 첫 번째 구매자 후기

 

사용하고 나서 장단점을 크게 나두자면

 

장점:

 

온수매트를 처음써서 그런지 정말 따뜻하고 정말 좋아요. 잠도 잘오고요. 사용하면서 제일 좋은점은 반반 쓸수 있어서 좋아요 와이프 같은경우 따듯한것을 좋아하지만 저는 살짝 따듯한것 좋아하서 그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단점:

 

1. 쓰면서 느낀거지만 2번 물을 가득 넣었습니다

 

2. 여기서 자면 못일어나요... 회사가기가 싫어요...

 

정말 어디가서 후기 안남기는데 정말 사용한결과 가격대비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꼭 추천 드립니다.

 

온수매트 경동나비엔 모던 슬림 온수매트 EQM552 두 번째 구매자 후기

 

작동법이 심플하고 리모콘사용이 가능해 굉장히 편리하네요. 소음도 없고 다음날 전기장판이랑 확실히 느낌이 다르네요. 매트커버 안쪽에 밀리지 않게 묶을수있는 끈도있고 다만..사용하면서 가장 아쉬웠던건 매트커버천 바닥쪽에 밀림방지처리가 안되있어서 침구정리를 좀 자주해줘야되는 불편함이 있네요

 

온수매트 경동나비엔 모던 슬림 온수매트 EQM552 세 번째 구매자 후기

 

여러 온수매트를 놓고 근 일년을 엄청나게 고민했어요 진짜 꼼꼼히 비교해보고 가격대도 고민하고 편리함 안정성 모두 비교해본결과 경동나비엔으로 선택했어요 신제품 디자인과 구매한 디자인 사이에서도 고민하다 저는 이제품이 더 예쁜거 같아 이걸로 선택했네요 어제받고 사용해보고 너무 만족스러워 후기남깁니다 누가 온수매트가 많이 안 따듯하다 했나요 뜨근뜨근 너무좋아요 ^^

 

온수매트 경동나비엔 모던 슬림 온수매트 EQM552 네 번째 구매자 후기

 

집에 오자마자 신나서 제품등록하고 설치해서 켜보았어요!! 몇시간 사용해보고 제가 느낀 장단점을 정리해드릴게요

 

장점 -한국어로 음성지원기능이 있어 보다 작동에 편리함을 느낌 -기존에 사용하던 전기매트와 비교했을때 인위적인 뜨거움이 아닌 몸을 감싸는 은은한 따뜻함이 잠이 솔솔옴 -딱딱하지 않고 누웠을때 부드러움(전선이 베기던 전기매트와 비교시) -매트가 작게 접어서 보관이 가능해 공간활용에 도움을 줌 -이중으로 온도를 나누어 조절 가능해 옆사람과 싸우지않아도됨

 

 

단점 -온수매트 특성상 보일러로 온도를 올려 데워지는데 시간이 소요됨(이불 덮어 놨더니 은은하게 잘 데워졌어요~) -제품 작동시 약간의 움직임에도 전원차단(이거는 일상생활에서는 약간 불편할수있어 단점으로 적었지만 화재나 위험상황에 민감한 사항이라 장점이 될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음...단점을 찾아보려고했는데 지금 당장 느껴지는게 저거밖에 없네요ㅎ 너무 따뜻해서 오늘은 개운하게 잠 잘 잘거 같아요! 정말 강추합니다!!! 좋은 제품 만들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나비엔~이번 겨울은 매트위에서 벗어나긴 글렀어요~ 열심히 애용하겠습니다!

 

온수매트 경동나비엔 모던 슬림 온수매트 EQM552 다섯 번째 구매자 후기

 

매트 커버 선택 못 하는 건 아쉽지만. 그레이를 원했는데, 아이보리가 왔썹~ 요약설명서 1장짜리에 나온 순서대로 하면 그냥 따뜻한 남쪽나라로 갈 수 있음. 다른 후기에서 본 대로 빨리 데워지진 않지만 그게 또 안심하는 이유가 되니까 패스. 요새 홈쇼핑에서 초슬림을 엄청나게 밀고 있지만 내가 선택한 슬림형도 매우 얇다. 몸 돌릴 때 빠스락거리는 소리 듣기 싫어 더욱 슬림형이 좋음. 얘도 잘 접어짐.

 

 

동봉된 매트보관용 커버를 보니 작게 접어지는 걸 알 수 있다는. 본체는 물 움직임을 고려해서 침대와 높이 비슷한 의자 위에 얹어 두었다. 본체는 내 생각보다 아담스하다. 37도까지 세부온도 설정되고 그 이상은 up라고 한번 표시된 후 더 올릴 수 있다. 37도 해놓고 자면 더울것같다. 리뷰쓰는 지금 이불속이 후끈하다.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