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베베누보 온열매트 전자파없는 전기매트 사용 후기

 

베베누보 온열매트 전자파없는 전기매트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베베누보 온열매트 전자파없는 전기매트 첫 번째 구매자 후기

 

처음 택배받고 기분 참 좋더라고요~ 상자 마음에 들어요^^ 퀸사이즈 침대에 깔려고 구입했는데 사이즈 딱이네요. 여름부터 지금까지 여기 쿨매트 사용중이었는데 아이가 너무 좋아하거든요.

 

 

역시나 에어매쉬 촉감이랑 누웠을 때 푹신함 때문인지 저도 좋고 아이도 좋아하네요. 미끄럼방지로 밀리지 않아서 침대에서 아이들이 잘 뛰는데 괜찮았고요. 접어서 보관할 수 있고 매트 세탁할 수 있어서 선택했어요. 항상 보일러 빵빵하게 틀어서 침대위는 약간 썰렁함이 있긴한데 겨울에 좀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겠어요. 만족해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베베누보 온열매트 전자파없는 전기매트 두 번째 구매자 후기

 

거실에 깔아두고 쓰는데 은은하게 올라오는 온열감이 너무 좋아요. 매트가 없는 부분엔 바닥이 차가웠는데 이젠 따뜻하고 3d에어매쉬 덕에 폭신하게 아이가 놀 수 있네요. 깔끔한 진그레이 색상에 달, 별 무늬가 있어서 심플하고 예뻐요!

 

패밀리사이즈는 온도조절장치가 두개로 분리되어있어서 부부침대에서 쓸때는 열많은 신랑은 낮은온도로 사용하고 추위많이 타는 저는 높은 온도로 조절해서 사용하면되니 편리하네요!

 

베베누보 온열매트 전자파없는 전기매트 세 번째 구매자 후기

 

며칠간 열심히 검색 후, 베베누보 온열매트 패밀리사이즈 구입했어요.유아용살까 하다가, 아직 엄마와 함께 자니까 패밀리사이즈 선택! 온도 분리형이라 마음에 들어요.커버는 세탁하느라, 우선 하얀매트만 깔고 잤는데, 취침으로 해놓으니 아기가 더워하지도 않고 편안하게 잘 자더라구요.저는 2 정도로 뜨끈하게 했더니 아우~ 좋습니다!

 

세탁완료된 커버를 씌워보니, 촉감도 좋고, 색감도 좋고, 온도도 처음 설정했던 그대로 틀어도 온도차 거의 없으니아주 만족했어요!특히 전자파 알림포인트가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는 점이 제일 좋습니다.

 

 

아, 밀림방지가 되어있어, 뒹굴뒹굴 춤을 추며 자는 우리아기에게는 참으로 감사한 매트입니다. 하하베베누보 제품은 처음 써보는데, 기분좋은 첫만남이 되어, 흐뭇하네요! 앞으로 잘 부탁합니다아아~

 

베베누보 온열매트 전자파없는 전기매트 네 번째 구매자 후기

 

자고 일어나서 머리 안 아픈 온열매트는 이게 처음이네요.1개월, 21개월 아기들이랑 마음 놓고 자고 있어요.1단계가 너무 뜨겁지 않고 은은해서 딱 좋아요.모카그레이 샀는데 생각보다 색이 많이 옅어요. 커버는 면이 아니고 좀 까슬한 면인데 올뜯김에 주의해야 할 것 같아요. 저희는 위에 패드 하나 더 깔고 사용중입니다.

 

일이 있어 카톡 연결 고객센터 연락했었는데 담당자님 너무 친절하시고 쿨해서 모든 근심이 싹 사라졌네요.오늘 핫딜 떠서 부모님 드리려고 한개 더 구입했어요.재구매의사 있고 많이 추천하고 다닌답니다.

 

베베누보 온열매트 전자파없는 전기매트 다섯 번째 구매자 후기

 

5개월 아기가 있는 집이라, 거실에 따뜻하게 깔아두려고 구매했는데 대만족이에요:-) 커버분리형이라 뭐 흘리고 묻혀도 쉽게 세탁이 가능하구요, 매쉬 소재라 빨래도 잘마르네요 ^^ 게다가 총 7단계로 온도조절도 가능하구요~ 평소에는 중간(3단계) 으로 켜놓고 잘땐 취침모드로 켜놔서 종일 따뜻하게 보낼수 있어요.

 

 

그리고 왼쪽/오른쪽 구분해서 전원을 on/off 할수 있어서 열많은 신랑이랑 아가가 잘때는 한쪽만 켜둘수 있어 좋아요! 그리고 사이즈도 넉넉해서 신랑, 아기, 저 이렇게 셋이 누워도 넉넉하네요~거실에 깔아두니 사이즈가 딱 좋더라구요~! 덕분에 보일러도 적게 틀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수 있을것 같아용. 게다가 도트 패턴이 너무 깔끔하고 이뻐요~!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