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공기압 지압기 제스파 샤인블랙 핸드 마사지기 ZP1500 사용 후기

 

공기압 지압기 제스파 샤인블랙 핸드 마사지기 ZP1500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공기압 지압기 제스파 샤인블랙 핸드 마사지기 ZP1500 첫 번째 사용자 후기

 

저희 어머니께서 몇년동안 제스파 제품 목어깨안마기를 너무너무 잘 사용하고 계셔서 손이 잘 붓고, 수족냉증이 있는 저는 어머니가 애용하시는 명품 안마기 브랜드 제스파의 제품 손마사지기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받자마자 바로 사용해보았는데요~ 와,,감동이예요!

 

저희 어머니가 왜그렇게 제스파를 고집하시는지 알겠어요. 많은분들께서 애용하시는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어서겠지했는데 지압세기도 강력하고, 무게도 가볍고 무선이라서 휴대하기도 좋을거같아요. 그래서 집회사 집회사인 저는 가지고다니며 사용하려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들 많이많이 부탁드려용 잘쓰겠습니다

 

공기압 지압기 제스파 샤인블랙 핸드 마사지기 ZP1500 두 번째 사용자 후기

 

제가 손을 많이 쓰는 직업이다보니 손목에 자주 무리가 가서 스트레스가 많았어요마사지샵 다니기엔 시간이 없고 매번 받기엔 금액적으로 부담스러워서 다른 방법을 찾다가손마사지기라는 제품이 있더라구요?안마기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종류가 다양하길래 자연스레 관심이 가서 찾던 중에이게 후기도 많고 제스파꺼라 뭔가 믿음이 가서 구매하게됬어요.

 

이 제품을 선택했던 제일 큰 이유는 무선형이라 편하다는 점!사실 왠만한 전기제품은 충전기가 있어야 쓸 수 있는데이 친구는 충전기선 길이 생각 안하고 아무데나 쓰면서 돌아다닐 수 있어서 좋더라구용그리고 오히려 무선형이라 편한 대신에 마사지 압이 약하면 어떡하나 생각했는데전혀 상관 없이 엄청 쎄요 그냥 셉니다 강약 조절 안됐으면 큰일날뻔했어요ㅋㅋㅋ터치형식이라 사용하기도 편하고 생각보다 가벼워서 마사지기 찬 상태에서 손 들었다놨다해도 큰 무리 없구요마사지 받고나면 지압돌기때문에 손바닥 모양이 완전 신기하게 되있어요.

 

이건 받아본 사람만 압니다그리고 손마사지기 앞부분이 뚫려있어서 손목까지 깊게 쭉 집어넣으면손가락~손목~팔까지 되게 넓은 부위까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더라구요제가 처음으로 안마기라는걸 사봐서 반신반의했었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웠구요손을 자주 쓰시는 분들은 한 번쯤은 손목건강 생각해서라도 사용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공기압 지압기 제스파 샤인블랙 핸드 마사지기 ZP1500 세 번째 사용자 후기

 

이거 말이 필요 없습니다! 물건 입니다. 물건1달째인데 강추합니다.이거 몰랐는데 Made In Korea 더라구요??그래서 이렇게 상품이 좋았바요. 제가 상품 구매한 경험중에서 이거는 탑 3안에 들어갑니다.일단 이거 부가적인 장점이 많아요손마사지는 확실히 잘됩니다. 손에 자국이 뿅뿅뿅 남는게 혈자리를 자극하는 건데 너무 시원해요.그리고 이게 손목에 대한 작용이 확실합니다. 정말 시원해요.여자친구랑 아버지 사드린건 안비밀...

 

추가로 2개 샀으요제가 이거 사기전에 테크노마트가서 손마사지기 다른 업체거랑 같이 해보고 이거로 산거거든요근데 이게 왜 좋은가 했더니 국산이네요. 중국산이 좋아짔다 좋아짔다 하지만 역시 국산만큼 따라가질 못하는게 느껴져요그리고 마감이 확실히 좋습니다.무선 충전수 사용시간을 크게 기대 안했어요. 그냥 저냥 하겠구나 생각했는데 음~ 이거 이러긴가요??실제 한 6시간까지 가더라구요.

 

 

구리고 무선이라 편해요.요새 에어팟 많이들 쓰잖아요. 정말 대세를 따르는 상품이네요. 그리고 소리 생각보다 조용해서 좋아요.. 잡소리 없고 작동할때고 조용합니다.마사지 효과는 100점 만점에 105점 주겠습니다.저희집에 전신 안마의자 있는데 이게 더 시원해요.전신안마의자는 신체 전부위를 80점의 시원함으로 주무른다고 보면손에만 150점의 마사지를 해주는 겁니다.

 

제 고질적인 문제였던 손목터널증후군도 많이 좋아졌습니다.한의원에서 침같이 맞고 있는데 확실이 이거 하고 나서 너무 좋아졌어요. 제스파 땡큐~근데 이거 마감도 그렇고 디테일이 너무 좋아요. 사진으로 보시는거 말고 실물로 보야 할듯 싶습니다.

 

공기압 지압기 제스파 샤인블랙 핸드 마사지기 ZP1500 네 번째 사용자 후기

 

요즘 손이 많이 붓고 특히 아침엔 더 많이 붓고 손가락이 뻐근해서 이른 아침에 잠도 깰 정도여서 구매 했습니다. 퇴근하고 오니 빠르게 배송되어 왔길래 사용해 봤습니다. 처음 사용해볼땐 압력도 제법 쎄고 해서 시원해서 좋았는데 다 끝나고 나면 여전히 손이 뻐근한 느낌이 크게 사라지진 않아서 좀 아쉽구나 했는데..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보니 확실히 전날보다 손이 뻐근한게 줄었습니다.

 

너무 세지 않은 강도로 꾸준히 사용하다 보면 효과를 볼수 있을듯 합니다. 단점을 굳이 꼽자면 앞이 뚤려 있어서 저처럼 손이 엄청 큰 사람에게 좋긴 한데.. 전반적으로 손바닥이나 팔목에 맛사지가 잘 되는 거에 비해 손가락에는 큰 효과를 못느끼겠네요. 어째든 기계도 가볍고 무선이라 효율성으로는 최곱니다.

 

공기압 지압기 제스파 샤인블랙 핸드 마사지기 ZP1500 다섯 번째 사용자 후기

 

아빠가 손이 저리다고 하셔서 손 마사지 기구 검색해보다가 가장 인기많은 제품이길래 이 상품으로 주문했습니다! 여자,남자 성별로 선택해서 받는 부분이 아주 좋네요 집에 바디프렌드 안마의자가 있는데 물론 손 마사지도 가능한 안마의자지만 그냥 눌러준다는 느낌만 받아서 더 효과가 좋은걸 찾고있었어요.

 

이 상품은 받으면서 이동도 가능하고 침대에 누워서도 손쉽게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편리하고 좋네요 정말 받고나면 손에 자국이 남네요 아직까지 잔고장이나 오류 없이 잘 쓰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공기압 지압기 제스파 샤인블랙 핸드 마사지기 ZP1500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