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진동 무선 마사지건 추천 깃털 808 바디건 G30 사용 후기

 

진동 무선 마사지건 깃털 808 바디건 G30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진동 무선 마사지건 깃털 808 바디건 G30 첫 번째 사용자 후기

저는 발목 부상 후 다시 런닝을 시작하는 시점에 런닝 후 발목, 종아리나 허벅지(장딴지)의 통증이 있어서 여러 검색 후에 구매했습니다..근력보다는 유산소 위주의 운동을 하는 입장에서 강한 충격이 필요치 않아 미니 제품을 구매하려다 가격 차이가 나지 않아 그냥 G30을 구매했는데 지금은 선택하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구매 후 궁금증이 생겨 고객센터에 전화 및 톡톡문의를 남겼는데 성심성의껏 답변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주 3일 하루 10km 정도 뛰는 회복기의 러너 입장에서 볼 때 이 제품이 정말 가성비를 떠나서 참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런닝 후 마사지를 하면서 다음에는 더 좋은 기록으로 뛰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진동 무선 마사지건 깃털 808 바디건 G30 두 번째 사용자 후기

안마기에 끼워서 쓸 수 있는 헤드부분은 대략 6종이고 집에서 테스트를 해봤는데 좋네요. 단계도 여러단계의 강도로 조절이 가능했습니다. 그동안 우리가 부모님 어깨 주물러 드리곤 했었는데 이런 제품이 나온 것은 혁신이라고 생각됩니다. 바로 꺼내서 어머님 아버님 안마건으로 마사지를 해 드렸습니다.

 

평소 어머니는 오십견으로 팔을 잘 못 드시고, 병원에선 수술을 하자고 하는데 어머니께서 버티십니다. 아버지는 연세가 있으셔서 목이 뭉치셔서 두통호소를 간간히 하십니다. 안마건으로 가장 기본강도로 해서 두분 다 뭉친 부분을 풀어드렸습니다. 어머님도 팔을 좀 더 쉽게 올리시더구요. 그 부분을 주물러 드리려면 꽤 시간과 공을 들여야 했는데 단숨에 풀리니 신기하기도 하고 좋았습니다.

 

 

매일 집에 들어가면 5분 10분이면 하는 거니까 부모님 안마건으로 몸을 매일 풀어드리려고 합니다. 나이를 먹으면 사람이 몸이 굳습니다. 더 시간이 흐르기 전에 이런 제품이 나온 것은 시대의 혜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후면에 디지털로 표시되는 건 신의 한수입니다. 정말 고급스럽고 이쁩니다. 잘 사용하고, 몇달 써보고 튼튼하면 지인들에게도 소개하려고 합니다. AS도 잘 되고, 튼튼했으면 합니다.

 

진동 무선 마사지건 깃털 808 바디건 G30 세 번째 사용자 후기

일단 구매하려고 보신분들께 한마디 드리자면 어깨나 허리 다리가 저리고 결려 아프시니 찾아보신거잖아요. 현장일 하는 남자입니다만 출근해서 퇴근하면 저녁 만약 아파서 병원가려치면 시간 아깝고 더 쉬고싶지만 아프긴하니 파스 여러장.. 반복이잖아요. 이 전동 마사지건이 다 해결해주네요.

 

 

장시간 서있어서 발바닥이랑 종아리가 아픈데 이걸로 냅다 두두두 안마하면 파스가 필요없을 정도네요. 남자라서 그런지 카본 색상 추천해요. 뭔가 멋지기도 하고 들고있음 괜히 거울앞에 서보고 싶고 그러네요 ㅋ 사용법도 간단하니 선물용으로도 괜찮을것 같아요.

 

진동 무선 마사지건 깃털 808 바디건 G30 네 번째 사용자 후기

한달동안 사용한 느낌은 이 제품도 본인이 자주 사용해야한다는 점입니다...귀차느짐이 생기면 잘 사용 안한다는 점...다른 부분들은 좋습니다...밧데리 사용시간 발열 소음등은 표준치에 드네요...무엇보다 사용하는 팔은 좀 힘들지만 가족들이 좋아해서 만족합니다...해주는 사람은 어느정도 힘들어요..그리고 단점은 옷을 입은 상태에서 해줄때 불편하네요...잘 미끌어지게 재질을 변화시키면 좋을 것 같네요..특히 등이라든 지 다리부분들 할 때 헐렁한 옷은 접혀 들어갑니다...

 

진동 무선 마사지건 깃털 808 바디건 G30 다섯 번째 사용자 후기

시원하네요 다양한 안마기계 써 봤는데 사실 다 만족스럽지 못했는데 이건 꽤 만족스럽습니다. 무선이라 쉽게 쉽게 손이 가고 무선임에도 꽤나 강해서 시원하네요. 다만 척주 안마하는 ㄷ자 모양으로 생긴게 마감이 잘 안되어 있었는데 모르고 등에 눌렀다가 등에 상처 났어요 . 사포질을 해야 하나 했는데 손톱으로 벅벅 긁으니까 떨어져 나가더라고요. 사용하기 전에 꼼꼼히 확인해 보시고 사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