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닥터웰 핸드웰 손마사지기 DR-800 사용 후기

닥터웰 핸드웰 손마사지기 DR-800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닥터웰 핸드웰 손마사지기 DR-800 첫 번째 사용자 후기

일단 온열기능에 대해서 말이 많던데 저는 분명히 뜨거운건 아니지만 따뜻함은 느꼈습니다. 분명히 온열기능이 있습니다. 충분히 따뜻합니다. 기능적으로는 뭐 손가락 하나하나를 안마해주는 느낌은 아직까지 그 어떤 기기도 없기 때문에 큰 차이 없을거 같고 다만 입구 반대쪽이 뚫려 있으니 적당히 손의 위치를 앞뒤로 이동해서 원하는 위치에 가장 강한 안마를 받을 수 있으니 좋겠더라구요.

 

 

압력 1단은 그냥 괜찮네?? 압력 2단은 이게 딱 좋아! 압력 3단은 성인 남자 여자 모두 과하다할 정도였습니다. 장갑끼고 핸드크림 바르고 양쪽 손 안마 받으니 손도 촉촉하니 좋아지고 여러모로 참 좋습니다. 

 

닥터웰 핸드웰 손마사지기 DR-800 두 번째 사용자 후기

아버지께서 몇달 전 일하시다가 기계에 새끼 손가락이 끼어 부러지셔서 수술을 하셨어요. 꾸준히 재활치료를 다니셔야 하는데 일을 하셔야해서 자주 못 다니셔서 손가락도 살짝 굽어있고 아파하셔서 주문했어요. 지압에 온열효과가 있어서 시원하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무선이라 마사지중에도 움직이 자유로워서 좋아하셔요

 

닥터웰 핸드웰 손마사지기 DR-800 세 번째 사용자 후기

매일 키보드와 마우스를 쓰는 직업인지라 서른임에도 불구하고 손가락과 손목이 너무 아파오기 시작하더라고요, 근데 리뷰보고 밑져야 본전셈치고 구매했는데, 넘넘 손이 가벼워지고 좋더라고요. 꼭 타노스 장갑처럼 생겼는데, 무선이라서 좋고, 티비보면서 하다보니 15분 금방가더라고요 ㅎㅎ 아픈곳은 진짜 아프지만 그건 내 건강상이니까... 강도는 약으로만 사용하고 있어요. 엄마도 좋아하셔서 잘 사용하시더라고요. 아빠는 강도 강으로 해서 쓰시는데 너무 시원해서 여러번 하고 싶으시다고 하시더라고요 ! 강추합니다!

 

 

닥터웰 핸드웰 손마사지기 DR-800 네 번째 사용자 후기

엄마선물로 주문했어요 요즘 일땜에 손목이 그리 아프다하셔서 생각중에 손안마기를 사드리기로했죠 리뷰가 너무좋길래 닥터웰을 선택했습니다 엄마가 전화왔어요 이거 너무좋다고 아주신이 나서 설명을 해주시더군요. 뿌듯하더라구요 선물잘한것같고 첨에 엄마에게 손안마기가 집에 갈거라고 말했을땐 엄마가 손사레치며 돈들게 뭐하러사냐고 마다하시더니 사용해보시고는 극찬을 하시네요.

 

같이온 사은품도 너무좋다고...오늘은 또 엄마가 전화가와서 엄마친구분도 사겠다고 어디서 샀냐물어보시더라구요 이거참 난데없이 홍보대사가 되셨네요. 너무 잘 사드린 것 같네요 정말 감동입니다!!!

 

 

닥터웰 핸드웰 손마사지기 DR-800 다섯 번째 사용자 후기

저같은 경우 가뜩에나 손이 자주붓는데 현재 임신 후기라 더 붓고 저려서 구입했구요. 강도와 모드를 3단계(빨강)로 해야지 시원하다~ 라는 느낌이 드네요. 온열기능은 처음에 이게 온열이 들어오고 있는건지 내 손에 체온이 머금어져서 내부가 따뜻한건지 모를정도로 미미하게 따뜻한 느낌이더니 몇번하고나니까 온열이 제대로 들어오네요.그렇다고 지질수있는 듯한 뜨거움은 없습니다.

 

 

손의 온도보다 좀더 따뜻한 느낌이라고 보심 됩니다. 다른제품들은 손목까지 기능이없는것도 있다는데 사진처럼 손목까지 지압이 가능하구요. 마음에 안드는것은 소음입니다. 동영상 첨부한것처럼 소리가 좀 크네요. 집에 바디프렌* 안마의자가 있는데 그것보다도 소음이 좀더 큰것같네요;; 그리고 종료될때 알림음같는게 없어서 갑자기 끝나는 느낌이 아쉽습니다...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