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벨루젠 눈 마사지기 VZ-EYEONE Plus 사용 후기

 

벨루젠 눈 마사지기 VZ-EYEONE Plus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벨루젠 눈 마사지기 VZ-EYEONE Plus 첫 번째 사용자 후기

하루종일 사용하는 눈건강에 대해서는 등한시 했었는데 특히 컴퓨터 앞에서 요즘 일을 많이 하다보니 눈도 침침해지고 두통도 함께오는것 같아 눈의 피로도 풀어주자는 생각으로 구매했는데요. 온열기능과 공기압마시지 기능으로 눈을 편안하게 풀어주어 사용후에 너무 편안해지는것을 느꼈네요.

 

스마트폰을 보고나서도 사용해주면 좋은게 확실히 좋다는것을 몸으로 느낄수 있었어요~~! 조금이라도 쉴시간이 생기면 착용하게 될만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답니다~~

 

 

벨루젠 눈 마사지기 VZ-EYEONE Plus 두 번째 사용자 후기

평소 운전하는 시간이 상당히 많은데 요즘같은 때에 해가 낮아서 운전후에 눈의 피로가 너무 심각한데 퇴근후 집에서 사용하기 너무 좋습니다! 버튼하나로 온오프 기능에 그 버튼으로 5가지 모드 변경도 할 수 있는 편리함까지 갖추고 있어서 더욱더 맘에 드네요~~ 대용량 배터리까지 있어 한번씩만 충전해줘도 되니 그 편안함이 두배로 다가옵니다~~ 여러개의 에어백이 눈 주의를 마사지해주기 까지하니 요즘같이 미디어도 발달한 시대에 딱! 인듯 해요~~

 

벨루젠 눈 마사지기 VZ-EYEONE Plus 세 번째 사용자 후기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다 보니까 티비, 컴퓨터, 휴대폰을 어쩔 수 없이 자주 보는 일이 많아지다 보니 눈이 너무 피로해지는게 느껴지더라고요. 약간 흐릿하고 뿌옇게 보이기 그래서 눈에 피로를 덜어줄 제품이 뭐가 있을까하고 검색하다 눈 마사지기라는게 있다는 글을 읽고 속는셈치고 구매해봤어요! 사용해봤는데 너무 만족해요.

 

일단! 충전을 한번하면 장시간 동안에 사용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마사지 기능과 온열 기능이 있어서 눈 마사지가 되면서 확실히 피로함이 덜한 느낌이였어요! 꾸준히 꾸준히 사용하면 더 효과가 좋아지지 않을까 생각이듭미다 ㅎㅎ감사합니다

 

 

벨루젠 눈 마사지기 VZ-EYEONE Plus 네 번째 사용자 후기

요거 카페에서 후기보고 구입했어요 ㅋ 좋아보이드라구영. 엄마랑 같이 쓰려고 주문한건데 저도 글코 엄마도 글코 대만족이요. 저는 컴퓨터로 일하는 직업이라 하루 10시간씩 컴퓨터 화면을 봐야해서 ㅠ 눈이 진짜 침침하고 피곤하고 눈주위근육도 뻐근해지는거 같고 근데 요거 몇일쓰니까 진짜 눈이 풀리는? 느낌이 들어여 ㅎ좋네요. 꾸준히 쓰믄 더 좋을듯ㅋ감사합니당

 

 

벨루젠 눈 마사지기 VZ-EYEONE Plus 다섯 번째 사용자 후기

렌즈를 벌써 10년째 끼고 있어서 그런지 좋은렌즈를 껴도 소용이 없네요 ㅠ 사무실에 종일 앉아서 모니터보고 집중하다보면 안구건조도 오고 눈도 금방 피로해지고 두통까지 오던 요즘 눈마사지기가 있다고해서 알아보던중 고민끝에 구매했네요.

 

일주일 사용해보니 눈주위에 혈액순환을 개선한다는게 엄청 난 효과가 있다는걸 깨달았네요, 확실히 눈에 피로가 덜하고 일할때도 집중도 훨씬 잘되네요! 신세계 경험중~ㅎㅎ 눈피로 심하신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