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유아 가습기 추천 티씨엠 카미노 CAMINO-HFB01 사용 후기

 

유아 가습기 티씨엠 카미노 CAMINO-HFB01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유아 가습기 티씨엠 카미노 CAMINO-HFB01 첫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자연 기화식 가습기 정말 많이 알아보다가 우연히 카미노를 알게돼서 구매했습니다. 샤오x, 제로x 등 여러 제품이 후보에 있었는데 제가 정한 3가지 기준에 모두 맞는게 이 제품이었어요. 첫번째로 세척인데 물통 뿐만 아니라 송풍구, 팬까지 분리가 가능합니다. 필터도 그냥 편하게 세탁 가능한 부분도 아주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두번째는 소음이었어요. 이번에 리뉴얼된게 모터제어를 pwm으로 바꿔서 소음이 크게 줄었다고 하는데 직접 들어보니 정말 조용합니다. 마지막은 디자인입니다. 제가 사실 히든 led 성애자이기도 하지만 처음에 뜯자마자 와이프 첫마디가 왜 이렇게 이뻐? 였어요. 지금 봐도 디자인은 잘뽑으신 것 같아요.

 

이외에 UV 살균 기능, 가습 범위, 펌프식으로 사용 중일 때만 물에 젖는 필터 등 여러 장점이 많은 제품이네요. 전화로 문의 드렸을때 정말 응대도 너무 좋고 책임감이 강하다고 느껴졌습니다. 앞으로 계속 쭉 개발하셔서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유아 가습기 티씨엠 카미노 CAMINO-HFB01 두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정말 고민고민하며 고른 가습기예요!! 살균까지 하려고 고급형으로 골랐어요. 디자인 깔끔해서 좋구요 처음엔 아기가 만져서 팬이 조금 걱정스러웠는데 위쪽 망이 촘촘해서 괜찮았어요. 사용하고 세척까지 해 보니 일단 가습력은 안방 사용하기에 모자라지 않았구요 오토모드로 처음엔 소리가 좀 컸는데 어느정도 가습되고나니 소음도 거의없고 안정적이었어요.

 

물 보충도 그낭 상단부 탈거하고 물 넣으면 되니 엄청 편리하구요 무엇보다 새척이 중요한데 통세척은 진짜 제일좋구요 모터부도 간편히 탈거되어서 좋아요 필터는 조물조물 빨았는데 생각보다 튼튼해서 한달에 한번정도는 빨래망에넣어서 세탁기 돌려보려구요 팬부분도 물세척되니 가습기계의.청소혁명인것같아요. 이전에 가열식 가습기 유명한거 사용했었는데 통은 잘 닦여도 가열하고 난 잔여물이 엉겨붙어 너무 힘들었거든요.

 

 

자연기화식도 디스크제품보고 어떻게씻나 뜨악했었는데 이 제품은 진짜....와... 필터도 물에 잠갸있지않아 물비릿내 안나구요 한번씩 UV살균 돌리니 안심이예요. 진짜 ㅠㅠ 가격대비 외형부의 마감이 조금 아쉬웠지만 청소와 가습성능덕분에 사용하고난 뒤의 만족도는 최상이예요. 다만 톡 튀어나온 버튼은 아가의 공격대상이네요 ㅎㅎ 세팅 계속 만져서 재설정하기 바쁘네요. 결론은 아주 만족하며 쓰고있구요. 많이많이 팔아서 부자되시고 이런 아이디어 넘치는 제품 많이 만들어주세요!

 

유아 가습기 티씨엠 카미노 CAMINO-HFB01 세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5개월된 아가를 키우고 있는 엄마에요 제가 아기 낳고 난 후로 몸이 많이 약해져서 가을이 시작되고나서부터는 새벽에 깨기만해도 콧물이 줄줄, 아침에 일어나서도 콧물이 줄줄나서 가습기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아무래도 아기가 있다보니 가습기 고르는데 시간을 많이 쏟게 됐는데 초음파식 가열식 복합식 자연기화식 등 가습기 종류가 엄청 나더라구요

 

초음파는 세균증식때문에 가열식은 물끓는 소리랑 화상위험때문에 복합식은 두방식의 장점을 혼합했다고 하는데 사람들이 많이 사용을 안하는거 같아서 패스하고 자연기화식 가습기로 맘을 굳혔어요, 발뮤다는 넘 비싸서 제외시키고 제로웰 원더스리빙 카미노 세 후보를 꼼꼼히 비교해보고 카미노로 맘을 굳혔어요.

 

며칠 사용해보니 좋은점은 통세척이된다는 점이에요 전부 분해가 돼요 송풍구랑 팬까지 다되니 정말 좋아요 그리고 필터를 빨아쓸수 있어서 좋아요 전 필터한개 더 구매해서 번갈아가며 쓰고있어요 사용하면서 문의사항을 톡톡으로 드렸는데 친절하게 답변해주시는 점도 마음에 드네요 3단계 이하는 소음이 거슬리지 않아서 그 부분도 괜찮구요

 

 

아쉬운점도 있어요 수조마무리가 날카로워 벨 위험이 있으니 마감에 더 신경써주셨으면 좋겠어요 또 버튼식으로 기능을 누를때 (예를 들어 uv살균모드 시간 조정 등) 두번째 버튼 길게 누르는게 생각이 안나서 안내책자를 열어본다는 점이에요 아무래도 디자인이 레트로라 디스플레이 부분이 버튼식인데 터치식으로 한눈에 보였으면 어땠을까 싶어요 그럼 가격이 너무 오르겠죠?ㅋㅋㅋ

 

자연기화식은 사용환경에 따라 습도가 드라마틱하게 안오를 수 있대요 저도 시행착오를 좀 겪었는데 문의드릴때마 잘 알려주셔서 가습기 놓는 장소도 이리저리 옮겨보며 적응 중이에요 집이 굉장히 건조했었는데 촉촉해지고 있어요 가을겨울 열심히 써보고 내년가을에도 즐거운 맘으로 꺼내고 싶네요^^*

 

유아 가습기 티씨엠 카미노 CAMINO-HFB01 네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아이 둘을 키우고 있구요, 많은 가습기를 써오다가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잘 알려져있는 초음파식 가습기의 단점때문에 기화식 가습기 위주로 사용했구요, 기화식 가습기의 단점인 관리면에서 간편한 제품을 최우선 순위로 삼았습니다.

 

지금은 단종 되었지만 개인적으로 삼x 블x스카이 가습기를 기술적으로 최고정점에 도달한 제품으로 생각했고 현재 직장에서 여러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의 문제점은 펌프로 물을 끌어올리는 관을 사용자가 청소하지 못하는 구조때문에 결국은 막혀서 상당한 가격으로 유상as를 해야했습니다. 이 문제를 제외하면 일주일에 한번 정도만 청소를 해도되서 상당히 편했습니다.

 

 

하지만 카미노 가습기는 관까지 분해청소를 대부분 할 수 있게 되있는 구조라 이 문제가 덜 발생할것 같네요. 그리고 가습필터를 오랫동안 사용하면 세균증식이 되는데 이 문제를 uv램프로 어느정도 해결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격문제 때문인지 led가 아닌 램프를 사용한 점이 조금 아쉬웠네요.

 

수일동안 써보며 느낀점은 오랜시간동안 가습할 때 전기분해살균수를 이용한 삼x 제품보다 가습필터에서 냄새가 나기 시작하는 시간은 카미노가 조금 일찍 발생했지만 일반적인 가습필터 제품들보단 좀 더 오래 버텨줘서 만족했습니다. 소음면에선 만족할 만한 수준입니다. 좀 더 큰 팬이면 좋겠으나 구조상 어쩔 수 없는거 같네요. 습기를 많이 머금고 있는 공기가 지나다니므로 녹슬것도 예방하고 물청서도 용이하게 방수처리된 점이 마음에 듭니다.

 

유아 가습기 티씨엠 카미노 CAMINO-HFB01 다섯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기존에 다른 기화식가습기를 썼었는데 팬분리가 안돼서 팬청소를 못하는 관계로 한철쓰고 버렸었습니다. 고양이를 키우고있는데다 팬이 하부에 있는거라서 팬에 고양이털이 어마어마한데 팬분리가 안됨ㅠ 그후로 팬이 상부에 달려있고 분리세척할수있는 가습기를 찾아다녔고 카미노꺼 우연히 알게돼서 이번에 구입했어요.

 

받자마자 켜봤는데 다행히 잘 작동합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용량도 크고 uvc살균기능도 있어서 좋네요. 자동모드해놨더니 처음에는 팬이 강하게돌아서 소리가 좀 크게났는데 어느정도 목표습도 근처에 도달하고나니 조용합니다. 한철 써봐야 알겠지만 고장만 안나면 꾸준히 잘 쓸것같네요.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