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자연기화식 가습기 추천 LUFTBEFEUCHTUNG PROKLIMA 브루네 B125 사용 후기

 

자연기화식 가습기 LUFTBEFEUCHTUNG PROKLIMA 브루네 B125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자연기화식 가습기 LUFTBEFEUCHTUNG PROKLIMA 브루네 B125 첫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일단 오자마자 분리하고(모터주변 나사 3개는 뺀 다음 사용해야 되더군요) 세척했습니다. 모터는 행주로 닦고 나머지 수조와 케이스 등은 유튜브 브루네 채널에 있는 설명대로 중성세제 탄 물을 부은 뒤 수세미로 닦고 여러번 헹군뒤 다시 순서대로 조립했습니다. 구조가 단순하고 다 분리되니까 너무 좋네요.

 

 

그리고 물이 엄청 들어가서 매우 좋습니다. 자동습도조절장치도 쓰니 좋네요. 46프로에서 시작했는데 70프로까지 얼마나 걸릴지 기대중. 가장 걱정되던게 소음이었는데 조용하게 팬돌아가는 수준입니다. 집에서 사용중인 IQ에어 공기청정기 소음이 크다보니 상대적으로 엄청 조용한거 같고요. 저 정도면 수면에 방해되는 수준은 아닌거 같습니다. 디자인이나 색상도 레트로풍이라 마음에 들고요. 앞으로 고장 없이 오래 오래 쓰고싶네요.

 

자연기화식 가습기 LUFTBEFEUCHTUNG PROKLIMA 브루네 B125 두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오랜 고민 끝에 자연기화식 가습기인 브루네를 구매합니다 동생이 사용하고 있는데 좋다고 해서요 간단한 디자인에 가습량은 풍부하고 청소가 쉬워서 구입결정했어요. 필터를 갈아줘야해서 그 부분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청결을 위해서는 어쩔수 없을것 같네요. 받자마자 분리후 세척하려고 나사 3개를 풀고 모터를 분리하려고 했는데 저는 손가락이 너무 아파서 시도끝에 포기했네요.

 

 

모터분리 포기하고 나머지 세척 후 필터는 물에 충분히 적신 후 전원을 켰어요. 물도 몇 번을 받아서 날랐네요 전원을 켜니 습도 47.8이라고 나오네요. 가습공기청정기 계속 돌리고 있었는데 가습이 부족했나봐요. 모터 돌아가는 소리는 거슬릴 정도는 아니구요. 처음이라 필터에서 살짝 냄새가 나긴 하네요 물을 채우고도 생각보다는 가볍네요 그래도 이동시 트롤리가 있으면 더 편하긴 하겠네요.

 

자연기화식 가습기 LUFTBEFEUCHTUNG PROKLIMA 브루네 B125 세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브루네 가습기 추천받아서 검색하다 트롤리 증정이벤트 있는 ssg.com 이 카드청구할인도 되고 가격도 착해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벤*를 20년 동안 써보니 독일제품이 사용이 단순하면서 편하기에 별 의심없이 샀는데 안에 구조가 재밌게 되어있어요. 습도조절기가 따로 있는데 본체랑 동떨어진 디자인이라 재미있단 생각이 들었어요. 우리나라 전기요에 붙어있는 작동기 같아요.

 

 

가습기는 레트로 느낌의 디자인이고 무엇보다 가벼워서 마음이 편해요. 벤*도 좋지만 큰 사이즈 모델은 물 넣으면 너무 무거워서 물 교체하는게 부담스럽거든요. 브루네는 옆에 미니도어 열고 넣으니 전체 뚜껑 안 열어도 되고 무겁지가 않아요. 제가 관리하니까.. 중요한 점입니다^^ 트롤리가 있으면 이동도 편할 거 같아 기대하고 있어요. 하루 작동시켜보니 처음에 종이 필터 냄새가 살짝 나는데 이게 정상이겠죠? 입자가 작아서 눈에 안 보이지만 공기가 쾌적한 느낌이 듭니다.

 

자연기화식 가습기 LUFTBEFEUCHTUNG PROKLIMA 브루네 B125 네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평소 비염이 매우매우 심한편인데 겨울건조하면 자다 깨서 못잘 정도로 심해져서 가습기가 필수였어요. 초음파 가습기를 쓰다가 대용량으로 바꾸려고 알아보면서 많이 알아봤는데 가습기 끝판왕이라고 해서 알아봤습니다. 저렴한 가습기가 많긴하지먼 만족하면서 오래쓸수 있는것 알아봤기때문에 비싸서 고민했지만 결국 브루네로 결정했습니다. 배송은 하루만에 매우빨리 왓구요 덕분에 촉촉한 밤 보냈어요. 신기하게 목이 많이좋아졌습니다 좀더 써보고 주변에 많이 추천하려구요

 

자연기화식 가습기 LUFTBEFEUCHTUNG PROKLIMA 브루네 B125 다섯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갓 태어난 아이 키우는 집이에요~ 겨울이라 건조하기도 해서 유명하다던 초음파식 가습기를 샀는데 습도가 오르지도 않고 미세먼지가 많은지 공기청정기가 자꾸 빨간불이 되어서 있으나 마나 했어요. 차라리 없는게 공기 질을 더 좋았을까요? 그래서 다른 제품을 찾아보다가 자연기화식 가습기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중 브루네 가습기가 좋아보였고 가격이 다른 제품에 비해 높은 편이었지만 아이가 있는 집이라 깨끗한 공기에 오래 건강히 쓰고 싶어 주문했습니다. 청소도 간편하고 필터도 교체형이라 오히려 더 깨끗하게 믿고 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있었어요. 생긴 모양은 좀 투박했지만 집분위기에 튀지 않고 적당히 잘 어울려요. 물 보충하는 부분도 열기 쉬워요. 기계치인데 작동도 쉽습니다 오래오래 잘 쓸 것 같아요.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