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뱅앤올룹슨 BeoPlay P2 사용 후기

 

뱅앤올룹슨 BeoPlay P2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뱅앤올룹슨 BeoPlay P2 첫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집이 넓지 않아 스피커가 조금만 커도 울림으로 듣기가 힘든데 음악은 좋게 듣고 싶어 고민끝에 구입. 크기에 비해 음질이 좋습니다. 울림도 생각보다는 더 있습니다. 크기가 크기 인지라 울림이 본체 전체가 흔들리는 수준입니다. 스트랩을 이용한 이동 편의성이 상당히 좋습니다. 의외로 저렇게 걸 수 있는 구조로 된 스피커가 많지 않습니다.

 

 

아웃도어용은 정말 아웃도어용처럼 생긴 것들 밖에 없어서...집에서 왔다갔다하면서 쓰기에 이만한게 없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울림이 더 빠졌으면 싶지만 보통의 경우에는 충분히 만족하지 않을까 싶네요.

 

뱅앤올룹슨 BeoPlay P2 두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p2를 사게된 배경은 1년전에 구입한 이어폰 e8이 좋은 소리를 들려줘서 스피커도 비슷한 성향의 소리를 들려줄것을 예상하고 무턱대고 일단 질렀습니다. 예전에는 bose처럼 저음이 튜닝된 소리를 좋아했는데 음악듣는 장르도 변하다보니 요즘은 플랫한 소리에 고음이 선명한 소리가 듣기 편하네요.. 한마디로 해상도가 좋은 그런 맑고고운그런 소리입니다ㅋ 후기를 쓰면서도 잔잔한 기타연주 음악을 듣는데 밸런스가 잘잡힌 소리가 마음에 듭니다.

 

 

p2후기에 저음울릴때 안에서 울림이 있고 기기전체가 울린다는 글을 본적이 있는데 비슷한 하만카돈 에스콰이어2 제품 또한 비슷한 조건에 같은 특유의 울림소리가 있습니다. 이건 아마 포터블 스피커의 구조상 한계가 아닐까 싶습니다. 무게도 가벼워 휴대성도 뛰어나 야외할동시 좋을거 같습니다. p2소리가 좋아서 상위제품에도 관심이 가지네요.

 

뱅앤올룹슨 BeoPlay P2 세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음질이나 휴대성은 좋은데 아쉬운 점은 터치가 특정 위치에서만 되는데 이게 어딘지 정확히 알지 못해서 여기저기 눌러야 됩니다.;; 저만 그런건지... 그리고 터치 타이밍도 정확히 맞아야 되는 건지 인식이 정말 안 되는 편입니다. 더 아쉬운 점은 베터리에요.

 

장시간 안 쓰면 스스로 베터리를 갉아먹는 건지... 풀로 채웠다가 1~2주만에 볼륨 70프로 정도로 듣는데 30분만에 빨간불 들어옵니다. 뭔가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베터리가 너무 빨리 답니다.

 

뱅앤올룹슨 BeoPlay P2 네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아주 아주 마음에 듭니다 소리가 생각보다 굉장히 안정적입니다. 디자인은 말할것도 없구요.아이폰을 쓰는데 베오플레이라는 앱을 깔고 쓰면 아주 편리합니다.색깔도 아주 예뻐요 고무느낌의 재질이라 캠핑가서도 크게 더러워지거라 할 염려도 없어보입니다.

 

탭을 두번 탁탁 치면 음악이 멈추고 다시 두번 탁탁 치면 플레이됩니다.기계를 들고 쉐이크를 하니 다음 곡으로 넘어가기도 하네요.소리 볼륨이 없어서 좀 답답하긴 한데 연결된 디바이스로 해결하면 되니 적응되면 별 문제 없어 보입니다결과적으로 아주 마음에 듭니다.

 

뱅앤올룹슨 BeoPlay P2 다섯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살면서 음악을 듣는거를 굉장히 좋아하는 사람이었지만 정작 스피커는 여태껏 5만원 이상 넘어가는걸 쓴적이 없었습니다..ㅋㅋ 음향장비쪽은 그리고 한번 빠져들면 위험하다는 얘기를 들어서 ㅋㅋ 사실 어떤 브랜드가 좋은지, 어떤 소리가 좋은지 모르는것도 있었고.. 신중의 신중을 기하며 지금껏 비교적 그냥 평범하게 음악을 들어왔는데 얼마전 지인집에 가서 듣게된 뱅&올의 제품이 주는 풍부한 사운드와 방안 가득 꽉채우는 그 느낌에 충격받아 호다닥 구매했습니다 ㅋㅋ

 

이어폰으로 듣다 보면 아무래도 귀가 피곤한데 이제 그런것도 없고 일단 이 작은 친구가 출력이 정말 미쳤습니다... 일반적인 상황의 방에서 아이폰 음량 4/1 정도만 올려도 충분히 들리고, 풀로 사운드 올리면 이건 방안이 소리로 인해 터집니다 ㅋㅋ 잡고 있으면 진동이 느껴짐..

 

 

씻을때 화장실에서 음악 틀어놓고 하는걸 좋아하는데 이때도 원래 아이폰 자체 내장 스피커도 너무 좋았는데, 이 친구 이후로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너무 행복함.. 날 좋아지고 야외에 가지고 나가서 들을 생각하니 그것도 너무 좋네요.. 이 정도 출력이라면 걍 주변 다 압도할듯..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