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제스파 무선 손마사지기 온열 안마기 ZP2592 사용 후기

 

제스파 무선 손마사지기 온열 안마기 ZP2592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제스파 무선 손마사지기 온열 안마기 ZP2592 첫 번째 사용자 후기

유광으로 색 잘 빠진 검정색 손마사지기 구매했어요~디자인 일을 하느라 손가락을 많이 써서 손 마디가 아팠거든요ㅜ 근데 이 제품은 손 따악~ 넣으면 섹션이 나뉘어져 있어서 섹션마다 손가락 하나씩 끼어서 마사지 하는건데 손가락 마디마디 꾹꾹 잘 눌러주더라구요.

 

 

제가 예전에 다른 손마사지기 썼었는데 그건 나뉘어져 있는게 아니어서 손가락 사이의 옆 쪽? 은 마사지가 안되었었는데 이건 손가락 옆쪽도 마사지가 되어서 너무 좋아요. 마디마디 수지침으로 누르는 기분인데 마사지 하고 나면 혈액순환이 쫘왁~ 되는게 너무 시원합니다

 

제스파 무선 손마사지기 온열 안마기 ZP2592 두 번째 사용자 후기

엄마가 평소에 손가락이 너무 쑤시다고 하셨는데 주변에서 사용하는데 정말 좋다고 추천 받으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구매 후 사용해봤는데 일단 압박이나 마사지 효과는 괜찮은거 같아요. 다른분 후기처럼 지압되는게 눈으로 확인되지만 느낌 자체가 확 오더라구요. 약간 아쉬운점은 손등이나 손바닥이 느낌이 덜한게 아쉬웠어요.

 

 

그리고 제가 여자치고는 손이 좀 큰편이에요. 보통 남자손 정도.. 그래서 저는 손가락 넣어도 조금 덜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손 크신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손목까지는 안오니까 손목쪽도 원하시는 분은 다른 제품을 선택하셔야 할것 같아요. 전체적인 평가는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인거 같아요.

 

제스파 무선 손마사지기 온열 안마기 ZP2592 세 번째 사용자 후기

제스파 에어핑거 무선 손마사지기 주문해서 잘 받았습니다~ 리뷰도 많고 가격도 행사해서 주문해봤는데 진짜 탁월한 선택이였네요~ 어머니께서 손가락이 너무 아프시고 저리다 하셔서 손가락위주로 된 마사지기를 찾았는데 잘 샀어요!! 안마의자도 손마사지가 되지만 이렇게까지 꾹꾹 눌러주진 못하는데... 어머니께서 제스파 마사지를 하고나면 손가락이 시원하다고 하시고 손가락 저림이 줄어들었고 부드러워졌다고 합니다.

 

저도 체험해보니 초록색으로 마사지를 해보니 압력이 제법 쎄더라구요~~ 덕분에 가족이 손가락마사지도 받고 좋습니다 어머니께서 손 아프다는 얘기를 요즘 안하셔서 너무 기쁩니다 좋은제품 오래도록 사용하면 좋겠네요~~

 

제스파 무선 손마사지기 온열 안마기 ZP2592 네 번째 사용자 후기

화이트실버가 품절되었다 해서 블랙으로 변경해서 받았는데 색상 나쁘지 않네요. 손지문이 잘 보이기는 하나 안쪽도 블랙 천이라 때는 덜 타겠어요. 오자마자 사용해 봤는데 조작 간편하고 시원해요. 시댁에 비슷한 제품(어디 제품인지는 눈여겨 보지 않아 모름. 제스파 제품일 수도) 사용해 봤는데 그 제품은 손등에만 압이 가해져 아쉬웠는데 이 제품은 손가락에도 압이 가해져 훨 시원해요

 

 다만 조금 더 길었음 하는 아쉬움이 살짝 들어요. 저는 손이 작아 괜찮은데 손 큰 남자들은 어떨 지 모르겠어요. 무튼 잔고장 없이 오래 쓰고 싶네요.

 

제스파 무선 손마사지기 온열 안마기 ZP2592 다섯 번째 사용자 후기

엄마가 손이 아프시다고 계속 얘기하셔서 마사지 하시라고 구매했어요. 집에 안마의자에도 손마사지가 있는데 그건 새끼 손가락쪽을 위주로해서 시원하지 않을때도 있는데 제스파는 손가락 다 마사지해주니까 좋다고 하시네요. 제손이 큰데 큰손도 무리없이 들어가네요.

 

 

아직 처음이라 아주 약하게 해도 시원하다고 합니다. 마사지 세기가 약한것부터 아주 강한것까지 있으니까 처음에는 약하게 하시다가 세기 조절하시면 좋겠어요. 외관도 깔끔하고 온열도 되서 아주 맘에 듭니다!!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