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아이방 가습기 추천 발뮤다 ERN-1100SD 사용 후기

 

아이방 가습기 발뮤다 ERN-1100SD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아이방 가습기 발뮤다 ERN-1100SD 첫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아이 비염때문에 일년 중 7,8월 빼고는 거의 매일을 가습기로 습도를 맞춰주고 있습니다습도도 중요하지만 세균번식 .. 걱정에 매일 닦고 소독하고 .. 몇년 했더니 지쳐서 정~~말 여기저기 알아보고 조금 공부도 해보고 .. 발뮤다 가습기로 결정 하고 구입했어요.

 

 

 다른 무엇보다 관리가 편한 자연기 화식이라는것이 정말 최고입니다. 필터도 바꿀수 있고 .. 다 세척할수 있는 장점 소음은 4단계 이상만 좀 나고 이정도는 크게 시끄럽진 않았었어요방마다 가습기 풀가동 중인데 .. 제일 만족도가 높아요.

 

아이방 가습기 발뮤다 ERN-1100SD 두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써보니 발뮤다만의 장점이 확실하네요. 우선은 분리가 쉬워서 청소하기가 수월해요 필터에 낀 먼지들 청소하면서 경악을 금치 못했네요. 그리고 부피는 크지만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아서 좋고, 전기도 많이 안 잡아먹어용. 처음에는 습도 높이는 데 오래걸리는 듯 싶어 조지루시 가습기랑 같이 쓰려고 조지루시도 샀어요.

 

근데 안방에 있는 W(와트)계량기에 숫자를 보고는 도저히 매일 사용하기 어려울 것 같더라구요ㅠ 그래서 발뮤다로만 가습중인데 다른 방식의 가습기보다는 가습력이 약할지 몰라도 안방에서 쓰기에는 괜찮아요. 잘 때 3으로 맞춰놓고 자면 습도 70프로~74프로는 유지되네요.

 

 

소음은 5로 해놓으면 좀 시끄러운 편, 4부터는 괜찮아요 4는 코로나로 해외여행 못하는 중에 뭔가 밤에 비행할 때 불 다 꺼진 기내의 고요함?이 생각나는 백색소음?! 1~3까지는 조용해요. 1,2는 켰는지 모를정도,, 건조해서 코막힘이 심했는데 아침에 개운하게 일어나요 ㅎㅎ 가격대는 좀 있어도 분리가 쉬워서 청소가 수월한 게 가장 장점일 듯 싶어요 :-) 만족하며 사용중

 

아이방 가습기 발뮤다 ERN-1100SD 세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건조함으로 불편을 겪을때마다 가습기를 하나 사야겠다는 생각은 해오고 있었는데 귀차니즘으로 행동으로 옮기지 못하다가,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해 본격적으로 알아보기 시작하였습니다. 초음파식은 아예 처음부터 걸렀고, 가열식은 아기 있는 집에서 위험할 것 같아 거르게 되었죠. 저보다 먼저 아기를 키우면서 가습기를 들인 친구들에게 기화식으로 추천을 몇 개 받았었어요.

 

 

특히 마지막까지 발뮤다 가습기와 독일 브랜드의 기화식 가습기를 놓고 고민을 했죠. 그런데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발뮤다 가습기의 디자인이 저를 발뮤다로 최종 결정하게 만들었습니다. 백자 도자기 같기도 하구요 ㅎㅎ 물론 전자제품은 성능이 중요하지만 매일 거실에 두고 볼 건데 인테리어도 중요하잖아요~~ 배송받고 설치한 후 한켠에 별도의 디지털 온습도계 세워놓고 작동시켜보았는데, 온습도계의 습도가 팍팍 올라가는 것 보니 성능도 정말 좋은 것 같네요. 남편이 잘 샀다고 안방에도 하나 더 사자고 하네요.

 

아이방 가습기 발뮤다 ERN-1100SD 네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갑자기 확 건조해진 날씨때문에 온 가족이 고생중입니다. 특히 200일된 아기가 건조해서 밤마다 깨고 코딱지가 너무 심하게 생겨서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결국 기화식까지 넘어왔네요. 기존 초음파 가습기 사용중이?지만 효과 없었고 공청기도 같이 못써 답답했어요.

 

온습도계 갖다놔보면 주변만 습도가 올라가는것땜에 걍 아예 안쓰고 수건 널어놨더니 효과 젤 좋더라구요. 근데 수건은 귀찮아서 ㅎㅎ 발뮤다 질렀습니다. 사실 이쁜지는 잘 모르겠구요 .. 넘 거대해서 심플한 느낌은 없어요. 어케보면 약간 투박해요. 그래도 사용방식 직관적이고 간편해서 좋네요.

 

아이방 가습기 발뮤다 ERN-1100SD 다섯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두돌 아기 키우면서 겨울될때마다 가습기 검색 구매를 반복했어요.세척 쉽다는 것 샀지만 늘 번거로워서 다 반품하거나 중고로 팔고윤남택 가습기만 여러 개 쓰다가 거실은 도저히 습도 관리가 안되서 발뮤다 가습기 샀어요고민한 시간이 아까워요...모양 조작방법은 말할 것 없이 간단하고 습도도 잘 올라가네요.

 

 

거실이 뻥 뚫려있어 왠만한 가습기로는 습도가 올라가질 않는데15분 가동에 38도에서 44도로 올라갔어요. 계속 작동하면 더 많이 올라가겠죠하루종일 가동해도 아마 거실 전체 60도까지 올릴 수 있는 가습기는 없을거라그 정도까진 기대안했고 이 정도도 매우 만족입니다좀 더 써보고 연말에 한대 더 구매할까봐요.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