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자연식 가습기 추천 제로웰 ZWH-500W 사용 후기

자연식 가습기 제로웰 ZWH-500W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자연식 가습기 제로웰 ZWH-500W 첫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엘지 자연친화식? 가습기 보다가 거긴 가격도 여기보다 1.5배 비싼데 필터 세척이 너무 까다로워서 시켜보았어요. 만족만족해요. 집에 가구들이 온통 원목이라 그런가 집이 음청음청 습해서 기침나오구 피부도 거칠어졌는데 애로마 향기까지 나구 촉촉하게 습도를 유지 시켜줘서 좋습니다. 선착순으로 주는 오일(전 라벤더를 받았어요)도 받았고 페퍼민트 향을 좋아해서 따로 페퍼민트 향 까지 같이 구입했었습니다.

 

오우 남편이 너무 많이 넣어서 방이 아주 그냥 향기로 그득그득 해졌어용 근데 머리 아프고 그런거 전혀 노노 은은한 아로마 향기가 방안을 넘 기분 좋게 해줘요 진짜루!! 풍량은 오토, 1,2,3단계가 있는데 3단계를 하면 소리가 많이나구 기계도 움직입니다. 급하게 습도를 올릴때만 사용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무드도 3단계로 되어 있어서 빛 밝기 조절 가능해서 넘 좋구요. 따로 무드등 안사길 잘했어요. 수면모드도 있는데 굳이 수면모드 안해도 오토로 해도 엄청 오래 돌아가요. 오토모드로 하루죙일 24시간 틀었는데도 물이 1L정도 밖에 안줄어 들어서 물도 자주자주 채워 주지 않아도 되서 좋네용. 가습기 필터도 하나 여분으로 더 구매 했어요 세척도 편리하고 넘 좋아요 만족만족 대만족. 하나 더 구매 의사 있네요

 

자연식 가습기 제로웰 ZWH-500W 두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가습기 필요해서 샀는데 완전분리되는 자연기화식 찾다고니 이제품밖에 없더라고요. 필터 반영구적으로 쓸수있고 구성품들이 완전분리되는건 정말 좋습니다. 다만 오토로 두었을때 팬소리가 좀 크네요. 가격대비 좀 아쉬운 점입니다. 또 위아래 분리될때 자동으로 꺼지는건 좋은데 위아래 고정걸이같은건 없는건 가격에 비해 원가절감인것 같습니다.

 

 

또 아답터가 사각형이라 다른 콘센트랑 간섭일으키는것도 다음세대에는 개선이 필요해보이네요. 마지막으로 물수위센서가 있어서 물부족 알려주는건 좋은데 이가격대면 현재 물이 대략어느정도까지 차있는지 표시해줘야된다고 봅니다. 전체적으로 성능이나 기능에 비해 좀 비싼걸로 보입니다

 

자연식 가습기 제로웰 ZWH-500W 세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자연기화식 가습기 검색하다가 디자인도 예쁘고 좋은 후기들이 많아 믿고 주문했어요! 자연기화식 쓸때 가장 걱정된게 필터 관리,청소였는데 제로웰 가습필터는 쉽게 빨아서 쓸수 있는 소재라서 관리하기에 넘 편하고 좋아요~ :)

 

처음 샀을때만 습도 올리는데 시간이 걸렸고 그 다음부턴 저녁에 오토나 수면모드로 틀어놓으니 적정 습도인 50~60%로 유지 잘 돼요! 수면모드로 해놓으니 소음도 적어서 좋네요. 무드등도 3단계로 조절할수 있어서 밤에 은은하게 켜두기 좋아요.

 

자연식 가습기 제로웰 ZWH-500W 네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가습기 사기전 많이 검색해보고 고민하고 샀는데 선택 잘 한 것 같아요~ 복합식 썼었는데 다 그런지 모르겠지만 소음때문에 별로였거든요~ 초음파식은 어린아이 둘이 있어서 세균번식 때문에 제외시켰고 청소 아무리 쉽게 되어 있어도 물 고이는 쪽이랑 가습기 나오는 좁은 구멍은 청소가 어렵고 가열식은 화상위험때문에 제외 시키고 자연기화식 선택했어요~

 

그중에서 비싼 브랜드들은 디스크청소가 엄청 번거러울 것 같아 그냥 빨아 쓸 수 있는 제로웰 구매했답니다. 소음이 크다는 평이 있는데 수면모드로 하니 저는 소음 신경쓰일 정도 아니였고 가습도 잘 안되는 것 같다는 평도 있는데 가습 잘 되는지 잘 모르겠지만 습도는 올라가긴해요~ 그리고 아이들 비염있는데 이거 튼 뒤로 편히 자는 거 보니 가습 잘 되는 것 같고요~찬바람 나오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근데 복합식이나 가열식 아닌 이상 모든 가습기는 공기가 차질테니 신경안씁니다.. 문앞쪽에 틀어놓으니 자는 곳까지 춥지는 않고 더 추워지고 보일러 틀어봐야 정확히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어쨌든 가격도 기능도 다 만족스러운데 다만 잠금장치가 없는게ㅜ 아이가 잡고 서고 하니 쓰러지면서 물 두번 쏟았어요ㅠ 잠금식이면 좋을 것 같아요

 

자연식 가습기 제로웰 ZWH-500W 다섯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비염이랑 코수술때문에 가습기를 사게되었어요 초음파식은 세균걱정이나 가습기 주변이 젖고 가구에 물기맺힌다는얘기가 있어서 자연기화식 제로웰을 샀어요 아직 잘때만 수면모드로 사용해봤지만 에어컨보다 조용한 소음 정도고 3단은 선풍기 정도? 거슬리는 소음은 아니에요! 겨울에 목건조하고 그런건 사라지는지 더 사용해봐야겠지만 습도는 확실하게 올라갑니다!

 

축축한 느낌없이 자연스럽게 습도가 올라가구요 좀 불편한게있다면 뚜껑은 잘 열리는데 손잡이가 없어서 물을 가득 담으면 옮기기가 힘들어요. 바퀴라던가 손잡이가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그리고 무드등기능은 약해서 있으나 마나한것 같은데 버튼 같은거는 오히려 불빛이 안나와서 밤에 누르기가 힘들어요 차라리 무드등기능 없애고 버튼에다가 불빛이 나오게 추가하는게 더 좋지 않았을까..하는 마음입니다! 디자인적이나 용량은 정말 맘에들어요! 필터 빨아쓸수있는것도 정말 큰 장점이에요!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