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나무와백년 편백나무 자동공급 자연기화식 천연 가습기 사용 후기

 

나무와백년 편백나무 자동공급 자연기화식 천연 가습기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나무와백년 편백나무 자동공급 자연기화식 천연 가습기 첫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빈용기 있어서 수액양 조절하면서 취향껏 쓸수 있다는것도 좋아요. 너무 진할까 걱정되서 물과 편백수 약 7:3으로 썼는데요 이틀동안 반 이상 닳아서 1통이면 3일(약 12시간 수면모드 기준)이면 한통 클리어 할 것 같아요. 저는 따로 편백잎오일하고 다른 오일 하나 더 구매했는데요. 냄새를 맡아야 효과가 있대서 약하다, 안 난다 싶을때 스테인레스 쟁반에 오일 두세방울 떨어뜨려서 진~하게 냄새 흡입을 했답니다.

 

 

안방에 뒀는데 안방만 들어서면 건강한 향이나서 넘 좋아요. 고양이 두마리 키우는 집사인데 고양이 냄새 숨기려고 캔들, 디퓨저 등등을 집에 엄청 뒀었어요. 근데 의사쌤이 고양이들 후각+신장에 안좋다고 당장 치우라시더라구요. 고양이들 몸에 베어있을 정도로 진했나봐요. 암튼 그래서 이젠 화학적인 발향제품 다 치우고 건강하게 편백수로 힐링하고 있답니다. 이틀 사용하고나니 편도 부은거 조금 가라앉았어요. 가격이 첨에 부담됐지만 매우 만족스럽네요^^

 

나무와백년 편백나무 자동공급 자연기화식 천연 가습기 두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신랑이 비염이 있어서 환절기 마다 늘 고생인데 누가 소개로 괜찮다고 해서 사용해 봤네요. 일단 원목 재질로 되어 있어서 어디에 올려두어도 인테리어 효과까지 함께 볼 수 있는 듯 해요. 원래는 집에 설치해 두려고 햇는데 직장인이라 하루종일 회사 방안에서 있다보니 겨울철 난방으로 건조하다보니 더 비염이 심해지고 해서 아에 회사 테이블에 설치하라고 했어요

 

회사 사무실에 설치해두니 회의할 때 마다 방에 들어오니 은은한 향이 나니 이거 뭐에요? 하고 다들 물어본다고 하네요. 그리고 5일 정도 사용했는데 코막힌게 확실히 줄어들고 조금더 오래 사용해봐야겠지만 심한 비염이 확실히 줄어들어서 나이진것 같아요. 회사 사무실에 두고 사용하고, 집에 늦게 퇴근하니 집에도 하나 추가로 둬볼까 고민중이랍니다.

 

 

피톤치드가 원래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 이렇게 원목나무와 함께 곁들여지고 신랑은 비염왕자 유칼립투스가 가장 맞는거 같다고 하네요. 편백수는 스위트우드 편백수가 달큰한 편백나무 향이 강해서 마치 찜질방에서 편백나무 찜질하는 듯한 향이 나서 꼭 찜질방에 와서 있는 듯한 느낌도 들게 해줍니다. 연속으로 계속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어서 넘 좋으네요. 등산가서 산림욕 하는 분위기를 맘껏 풍겨줍니다.

 

나무와백년 편백나무 자동공급 자연기화식 천연 가습기 세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이거 진짜 잘 만드신 제품이네요. 자연친화적인 디자인에 인체에 유해한 요소가 하나도 없어요. 편백수와 아로마오일로 인해서 자연적으로 비염치료도 되겠어요. 이 제품을 사용해보니 예전에 사용하던 벤타 에어워셔가 생각 나더라구요. 근데 에어워셔는 솔직히 관리가 너무 힘들잖아요 ㅜㅜ

 

이제품은 관리 할것도 없이 그냥 물세척만 하면 끝~~ 팬 부분도 드라이버로 풀어서 청소가 가능하니 팬부분 오염 걱정도 없을듯해요. 일단 하루 사용 해보니 온 방에 편백향이 가득해서 마치 히노끼탕에 들어온 기분이 들면서 머리와 코가 상쾌해 지더라구요. 습도와 온도가 알맞게 조절이 되어 그동안 찡그린 표정만 보여주던 온습도계가 스마일을 보여주었어요 ㅋㅋ

 

 

팬 소음은 여타 공기청정기 돌아가는 소음과 비슷하거나 조금 더 큰 정도였으며 취침 모드로 하면 조금 작게 들렸어요. 일단 가동을 시키면 코가 아주 상쾌해지고 기분이 매우 좋아집니다.ㅋㅋ 개인적으로 유칼립투스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나무와백년 편백나무 자동공급 자연기화식 천연 가습기 네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시아버님 신랑 저도 7살4살 아이둘.. 약속이나 했다는듯 모두 비염으로 고생을 하고 신랑은 코막힘과 코막힘으로 인한 코골이.. 늘 코가 목에 걸려있다는 느낌에 킁킁대는게 틱으로 넘어가기 직전단계까지... 본인보다 옆에서 보는 제가 더 스트레스를 받을정도이며, 아이들은 약한 기관지와 떨어진 면역력때문에 폐렴에 감기를 달고살고 코훌쩍임에 직장을 다니는 워킹맘으로 아픈아이 돌보랴 일하랴 하루하루가 고단함의 연속이였습니다.

 

 

저 또한 비염때문에 늘 코에서 저만 느끼는건지 냄새때문에 늘 고민이였는데, 비염 감기 천식에 효과적이라는 말에 반신반의 구입해서 사용중인데 정말 놀라운 경험중에 있습니다. 요즘 코로나바이러스로 뒤숭숭한 이때 면역력을 높여서 바이러스가 들어와도 이겨낼수 있는 몸을 만드는것이 답이라고 생각하는데 딱이네요.

 

숲에 온듯한 상쾌한 산림욕기를 사용후 몸이 건강해지는 걸 느끼고있어요.. 생각하는대로 이루어질거같은 마음의 병까지 고쳐주는 요물! 정말 비싼 공기청정기보다 효자노릇을 해주고 있습니다.

 

나무와백년 편백나무 자동공급 자연기화식 천연 가습기 다섯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이 제품 가성비 갑이네요. 포장도 꼼꼼하게 해주셔서 본체꺼낼때 편백향이 자연적으로 나와서 놀랐어요! 모태 비염 유전자 갖고 태어나서 매일 코 킁킁소리내거나 축농증으로 숨쉬기가 어렵고 코뻥 뚫리는 날이 드물어서 도움이 될까 싶어서 구매했구요.임신하고 겨울되면서 습도 유지도 힘들고 건조해서 코안에 피떡이되고 코피가 자주나서 늘 코안이 아팠어요.

 

잘땐 수면모드하고 자고 일어나니 코 안에 피떡도 덜 나고 코피도 안나네요? 신통방통해요! 요즘 코로나로 바깥외출도 제한된 임산부라 편백수 산림욕기덕에 공기중에 코로나도 살지도 못하고 죽어나갈것같아요. 안방용이지만 문열때마다 산림욕하는 느낌입니다.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