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커널형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뱅앤올룹슨 Beoplay E8 2.0 사용 후기

 

커널형 블루투스 이어폰 뱅앤올룹슨 Beoplay E8 2.0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커널형 블루투스 이어폰 뱅앤올룹슨 Beoplay E8 2.0 첫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늘 갖고 싶던 상품이에요. 한해동안 수고한 나를 위한 선물로 샀습니다! 핑크, 라임스톤 고민하다가 구성품과 톤이 잘 맞아 보이는 핑크로 했어요. 사이즈가 조금 커서 다소 당황했지만 톤다운된 핑크컬러가 차분하고 고급져보이는 느낌까지 들어 맘에들구요, 케이스도 생각보다 매끈한?느낌이 아니라 다행이에요.

 

마지막에 화이트도 예쁠것 같아서 잠시 고민하다가 때가 많이 탈 것 같아서 핑크로 했지만 이것도 뭔가 파우치가 필요할 것 같아요. 그리고.. 이 가격대면 구성품에 파우치 하나 같이 넣어줬어도 좋았을 듯 싶은 아쉬움이 남습니다.

 

 

아직 제품을 다루는대 적응되지 않아서 좀 버벅거리고 있지만 음질은 사용중이던 B&O H3이어폰에는 조금 못미치지만 그래도 블루투스 이어폰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좋은편인것 같고, 테스트 통화를 했을때도 끊김은 없었어요. 하지만 종종 페어링 중 끊김 현상이 많이 일어난다고해서 저도 조금 더 써봐야 확실히 알 것 같긴해요. 부디 속썩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커널형 블루투스 이어폰 뱅앤올룹슨 Beoplay E8 2.0 두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수많은 혹평이 있는 제품이지만 디자인에 마음을 빼앗겨버려 몇달을 고민하다 결국 구입했어요. 둥둥거리는 베이스를 선호하는 타입으로써 처음에 음질을 듣고 좀 당혹스러웠어요. 이미 수많은 리뷰를 통해 베이스가 약하고 고음에 장점이 있는 제품인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래도 직접 들으니 현타가 온 것... 전용 어플에서 이퀄라이저로 베이스를 최대로 높여서 그나마 좀 괜찮아졌어요(참고로 유선 이어폰 사용하다 처음으로 블루투스 입문)

 

매장 찾아가기 귀찮아서 답정너 마인드로 리뷰들만 보고 인터넷으로 구입해 당황한 1인으로서 베이스가 강한걸 선호하시는 분들은 가능하다면 청음해보고 결정하시는걸 권유드려요. 트랜스퍼런시 모드는 외부 소음을 단계별로(4단계)조절할 수 있는데 외부 소음을 키울수록 음악 볼륨도 작아져 버려요. 저 멀리로... 에어팟 프로의 노캔모드와 개념이 좀 다른느낌.

 

 

차음은 음악감상에 방해되지 않을만큼 되지만 세상과 동떨어진 기분이 들 정도로 완벽하진 않아요. 끊김현상은 이틀정도 사용해본 결과 만원 지하철 탑승할때 아주 잠깐 끊긴 것 말고는 없어요. 작동원리상 오른쪽 이어버드를 빼면 왼쪽은 안들리는 현상은 그러려니 해서 크게 불편하진 않아요.

 

커널형 블루투스 이어폰 뱅앤올룹슨 Beoplay E8 2.0 세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오디오 입문 4년차, 뱅앤올룹슨의 명성은 그저 글로만 익히 들었지 실제로 들어보진 못하고 그저 가격의 벽 너머로 힐끔힐끔 쳐다보기만 했는데 이번 코드프리 이어폰 입문으로 큰 마음 먹고 구매했습니다. 페어링 후 스마트폰 볼륨은 최대치, 베오플레이 E8 2.0의 볼륨은 중간에서 한칸 앞 정도로 해놓고 톤터치에서 EXCITED 한칸 반, BRIGHT 한칸 반 서로 걸치게 설정 후 들어보니 정말 사파이어 같이 맑고 고운 고음이 제대로 느껴지고 저음은 저음대로 쾅쾅 때려주니 과연 뱅앤올룹슨! 이름 값 제대로 하네요.

 

 

트랜스퍼런시 기능도 정말 유용합니다. 80%로 설정하면 음악도 잘 들리고 외부 소음도 잘 들리니 안전하고 대화도 가능하네요, 페어링 문제가 정말 많이 보였는데 전혀 느끼지 못했네요, 양쪽 이어폰에 근접 센서가 있는지 귀에서 멀어지거나 손으로 폼팁을 막으면 한쪽만 들리게 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뱅앤올룹슨 정말 만족합니다.

 

커널형 블루투스 이어폰 뱅앤올룹슨 Beoplay E8 2.0 네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디자인과 색감이 너무 예뻐요. 음질도 너무 좋습니다. 구매전 휴대폰이 노트10플러스라 휴대폰 연동에는 문제 없을거라 확신이 들었지만 제가 휴대폰 보다는 소니 워크맨으로 음악을 듣기 때문에 소니워크맨과도 연동이 잘 될지 몹시 걱정됐었습니다만 다행히 연결이 잘 되어 잘 사용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처음 연결 시키고 소리가 나지 않아 당황 했는데 연결을 한번 해제 해 준 후 다시 연결하니 너무 잘되네요. 소리도 잘 들리고 이전곡 다음곡 이동/볼륨조절 모두 잘 됩니다. 작동 잘되는거 확인하자마자 정품등록도 완료 했어요.

 

커널형 블루투스 이어폰 뱅앤올룹슨 Beoplay E8 2.0 다섯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중저음을 좋아하는 저한텐 꽤 당황스러운 첫 만남이었어요. 각오는 했지만 생각보다 소리가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정말 보컬이 두드러지는? 클래식 오케스트라, 피아노 협주곡 같은 경우에는 메인이 독보적으로 두드러지는 음색이에요. 그래두 음질은 정말 정말 좋아요 음색은 개인 차니까 나름 EQ 조절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무게가 꽤 무거웠는데 귀가 피곤하진 않아요! 아 이너컨츠 피어싱 뚫으신 분들은 착용해보시고 구입하시는걸 추천하고 싶어요ㅠㅠ 살짝 아슬아슬하게 꽂히네요 배터리는 왕복 3시간에 무리 없이 오래가요! 통화가 주 목적이 아니라 아이팟으로 단순히 음악 감상용이어서 통화품질은 썩 모르겠네요. 끊김 현상은 큰 환승구간에서 잠깐씩 말고는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름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