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에이스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워번 II 사용 후기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워번 II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구매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이 분들이 제품을 사용 해본 장점과 단점을 알아볼수 있으니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워번 II 첫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사무실에서 쓰려고 구입했습니다. 스탠모어는 좀 작은듯하여 워번을 구매했는데 1에 비해 2가 업그레이드가 됐다고 해도 디자인까지 되어서 크림색을 갖고싶었떤 터라 1과 2갖고 고민이 되어 전화를 드렸었는데 아주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후회없이 2를 구입했습니다. 근데 사진이 실물에 비해 50%도 안나온거 같네요. 실물이 훨훨훨~~씬 더 예쁘답니다.

 

 

안드로이드를 쓰는 남편 핸드폰은 블루투스를 건들기만해도 잡더니만 아이폰 맥스를 쓰는 제 폰은 여러번 시도 끝에 연결이되서 좀 애먹었네요. 하지만 사운드가;;; 예술입니다. 집에서 테스트 한거라 볼륨을 1도 못높였지만 저음에 고음에 머 하나 놓치는거 없이 풍부하게 울리는 사운드가 감동이었습니다. 군더더기없이 전원선만 꽂으면 사운드가 빵빵하게 나오니 이만한 스피커가 없는 것 같네요.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워번 II 두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거의 매일 음악을 듣는 저는 넘만족하고 있어요~스피커에 대해 1도 모르는 사람이지만ㅋ 그래도 베이스가 깊게 둥둥 거리는것이 심장이 바운스 하면서  넘 좋네요~~ 노래 들을 맛 납니다요~ 볼륨을 크게 하고 들어야 제맛이겠지만 민원들어올까봐 무서버서 참네용.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워번 II 세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사용하면서 새롭게 알게 된 기능...블루투스로 연결해 티비스피커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물론 티비에 블루투스 기능이 있어야 되겠죠. 저는 사실 저희집 티비가 블루투스 연결이 되는지 알지 못했어요.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 보니 기사님이 티비 설치할 때 휴대폰과 연결해 휴대폰 화면을 티비로도 볼 수 있다며 블루투스로 연결했던 기억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해 보니 너무 잘 되더군요.

 

 

다만 티비 스피커가 화면 하단에 달려 있어 공간적으로 치우침이 없어 안정적인 거에 비해 이 스피커를 티비에 연결할 경우 소리가 스피커가 있는 한쪽에서만 나니 좀 어색하게 들렸어요. 그럼에도 영화등을 볼 때는 워번스피커의 우퍼가 역량을 발휘하네요. 어떤 분이 한 달 쓰고 훨씬 더 이 스피커의 매력을 알게 됐다고 하셨는데 저 역시 쓸 수록 이 스피커 잘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베이스가 강한 음악을 들을 때는 특히 그 위력을 제대로 발휘합니다. 너무 늦은밤에는 베이스를 줄여야 하는 부작용이 있을 정도네요.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워번 II 네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다른걸 기대했던걸까요.. ^^ 대학교 다닐 때 밴드하면서 썼던 장비 그때 그소리 똑같아요. 뭔가 띵 하면서 한참을 깔깔대고 웃었습니다. 잠깐은 이럴줄 알았음 차라리 멀티룸을 직구할걸 그랬나 싶기도 했네요(단종됐다고 해서요). 그냥 디바이스 기기들과 블루투스로 연동이 된다는 것 뿐. 그래도 간만에 추억도 새록새록 떠오르고 좋네요.

 

 

RCA단자를 이용해서 뭔가를 해볼까 싶었는데 망했네요. 직원분 모르는건 친절히 알려주십니다. 일렉 기타나 베이스, 어쿠스틱 기타, 키보드 등등의 전자악기 가지고 계시는 분들 대부분 마샬 앰프 하나씩 가지고 계실텐데 딱 그 소리라고 생각하시면 맞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마샬 워번 II 다섯 번째 구매자 사용 후기

음악듣는 새로운 즐거움에 푹 빠져 사는 요즘이예요. 음질의 차이가 이렇게 클지 몰랐어요. 음악을 오래 들어도 귀가 피곤하지가 않답니다. 지인들도 음악들으러 많이 놀러오는데 부러움을 한가득 받고 있어요. 가격부담감에 아랫급으로 고민했었는데 이것으로 사길 정말 잘 한 것 같아요.

 

실제 제품 구매자들의 사용후기 어떠셨나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